생방송 전상인은 천하 삼분인데, 왜 버섯거리 가 그 하나를 차지할 수 있겠는가.
최근 내 글은 ‘KOL 노의도, KOC 당흥 ’이 화제를 모았다. KOC, 사실 왕홍 아나운서가 가장 중요한 KOC 중 하나다. 이 뒤에는 생방송 전기상들이 최근 몇 년 동안 강세를 일으켰다.
오늘 나는 생방송 전기 업체, 발전의 4단계, 3대 다른 패턴, 그리고 미래의 방향을 살펴보자.
4단계: 전생, 이생과 미래 생방송
최근 한 해 동안 전기 업체 업계에는 큰 바람막이 있다: 화물을 가지고 있는 신기가 되었다.
타오바오 생중계는 뜨겁다. 항주 사계절 청도매시장의 입가에 있는 보모들은 자신의 타오바오 생방송에서 수십 배 이상의 객류를 맞았다. 지난해 쌍11, 립스틱 1형 이가치 생중계 립스틱, 마운도 상대가 아니다.
버섯거리가 발표한 재보에 따르면 202020재년 1분기 생중계 생중계가 전년 대비 102.7%로 13.15억원, 생방송은 총 G뮤직비디오 비율이 31.5%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2배, 버섯거리 CEO 진기는 앞으로 1년 내에 생방송 사업 GMV 를 실현할 전망이다.지난 1년 동안 버섯거리의 생중계 업무는 270만 명으로 전년 대비 90.4% 성장했다.
유일손, 유일손'신혼광환야 '매출 1300만 돌파, 한안씨는'싱글파티'에 400만 상품을 팔고 있다.'정선쇠고기 오빠'는 618 기간 100만 병, 맥주 10만박스, 20만 개의 스테이크 …….
갈수록 많은 전자상들이 생중계 판매를 하고 있다. 경동은 최소 10억 자원을 투입하고 부화시키지 않으면 5명의 홍인 (슈퍼왕홍), 인터넷 이고라 (망이고라) 가 본격 생방송을 선포하고, 웨이보는 전기 서비스 플랫폼을 내놓고, 웨이보 텔레비젼 방송은 타오바실현과 연결될 예정이다.
전생의 전생과 이생과 미래는 4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단계는 2016년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고, 그때는 생방송 전기업체가 생방송의 풍구에 수반돼 있었고, 당시의 초심은 매우 간단하고, 유량의 변화를 구사하거나, 사용자를 머무르게 하는 시간이 더 많았다.버섯거리 는 첫 번째 의미 의 생중계 전기 업체 로 진기 의 추억 에 의하면 그 당시 더 직접 옷 을 선보일 뿐 이다.당시 생방송, 영객 등 생중계 플랫폼도 시력상과 조절, 생중계 + 콘텐츠 + 전기상으로 연결 시도했다.솔직하게 말하자면, 지금 핫한 손과 털음의 벨트 생방송은 본질적으로 생방송과 당시의 플랫폼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한다.
그러나 호황이 길지 않아 생방송의 바람구멍이 지나가 전기상들이 생방송으로 저조에 빠졌다.이때 업계가 분화되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정세화에 나섰다.판매를 주요 능력으로 하는 전문 방송, 끊임없이 앵커를 발굴하는 기구 (MCN), 화물 공급 사슬 등 전문적인 캐릭터가 등장하기 시작했고, 생방송 간 조광을 포함한 일자리가 됐다. 버섯거리 내부에서 부화한 기업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SAAAAAAAAS와 도구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2단계.
생중계 산업의 배역이 늘면서 생방송 상업산업의 임무 분업을 세세하게 하였지만 산업 주기를 늘려 연동 효율이 낮고 공급불능이나 재고 등의 문제를 야기시켰다.이때, 간만에 결합, 생방송 전사들은 앵커, 공급 사슬 등 산업 체인 상하위 자원 통합의 3단계로 나아가야 한다.타오바오 생중계와 51개의 의류 공급 체인 계약을 맺는다면, 버섯거리는 줄곧 부화 앵커와 공급 사슬을 만들어'전방 후 공장 '패턴을 만들기도 마찬가지다.
방송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나는 4단계에서 군웅 혼전의 국면이 끝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생방송 전자상들은 카드를 지우고, 다른 패턴 사이로 분화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다음은 생방송 전사들의 3분 천하의 패턴을 깊이 검토해 보자.
생방송 전자상들은 3분 천하로 나타난 구도는'TMS'이다.
전기 업체의 세 요소는 사람, 물건, 장, 생방송 전기 업체도 예외가 아니다.상대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현재 백화제방된 생중계업체를 3대 모델로 나눌 수 있다.
타오바오 생방송 중계 전사들의 큰 고비는 상가를 단위로 운영하고 있으며, 그것은 타오바오 해양의 상가와 상품 자원을 의탁하여 본질적으로 화물 전상들의 신형 유량변환 방식이다.한마디로 타오바오 생방송은'상품'을 중심으로 한다.타오바오 생방송의 통증점은 모든 화물 전업체들이 직면한 문제: 유량의 갈증, 타오바오 역내에서 사역 흐름을 엄중히 통제하고, 모든 아나운서가 역내 공역의 흐름을 다투고, 생방송 발전이 빠를수록 이런 갈등이 두드러진다.
버섯거리의 첫 번째로 진정한 전기상 생방송을 선보였지만 거물에서 격렬한 경쟁 국면을 앞두고 있다.하지만 생방송 전상인 3분 천하, 버섯거리 하나가 될 것 같아, 왜?답은 표고버섯거리 패턴에 선명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사람'을 중심으로 설립해 지금까지의 버섯거리들은'사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조기 안내 커뮤니케이션의 도매보주부터 뒤쪽의 트레이더, 왕홍점 주인이, 현재의 패션 앵커가 모두 이렇다.
표고거리는 첫 방송과 중허리의 앵커와 신인 앵커와 상대성 있는 부작용 조치: 첫 방송에 대해 브랜드화 만들기, 중허리 방송에 대한 플랫폼, 플랫폼 공급 체인 기지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생방송으로 방송되고, 신인 아나운서 방송에 대비해 전방위적인 훈련과 다른 유량 부양정책이 있다.나는 생방송 전기업체가 이렇게 정밀하고 분층의 지지를 받는 방송의 조치가 거의 없다.
공급 사슬에는 타오바오가 크고 버섯거리가 정교하다.언론 인터뷰를 할 때, 버섯거리가 공급 사슬에 작성된 것을 확인하고 주문서를 파악하고 집중화한 후 공급업체와 공장 심도 있게 협력했다고 진기가 말했다.공급 사슬은 정합으로 집중 주문을 통해 협상 능력을 높인다.거물의 틈에 버섯거리는 작은 아름다움의 공급 사슬의 발전로를 찾아냈다.
빠른 손, 털음 등 짧은 동영상 플랫폼도 방송사들의 중요한 힘이 되고, 이들의 장점은 짧은 동영상 같은 특색 장면을 도입하는 데 있다. ‘장 ’을 중심으로 한다.
속임수를 예를 들어 앵커와 팬들 사이에서 건립된 ‘노쇠 ’식 긴밀한 관계는 생방송 벨트 능력이 강한 요인이다.빠른 문제는 상업화에서 부과를 비교해 주체의 주파에 대한 구체적인 지원정책이 부족하다는 점이다.그러나 이 문제는 최근 해결되고 있는 가운데 빠른 손이 빨리 바뀌어 상업화에 발력하고 있다.공급 연쇄에, 빠른 손, 털음은 모두 전기상 플랫폼과 호흡을 맞추며, 경동, 고라, 타오바의 상품을 첨가할 수 있으며, 빠른 손은 마젓가락성선, 찬과 타오보의 상품을 추가할 수 있다.빠른 손과 털음도 자신의 전자상가게를 만들고 있지만 완벽과 업그레이드 과정이 필요하다.
전체적으로 타오바오, 버섯거리, 쾌수 /떨음 등 짧은 동영상 플랫폼은 3류 생방송 플랫폼으로 각각'물건','인간','장'을 핵심으로 한 발전 패턴을 통칭할 수 있다. TMS (Taobao, Mogu, Short Video Platform)이다.겉으로 보면 유사하다.
앵커의 미래: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마지막으로, 나는 앵커의 미래를 다시 말하려고 한다.생방송 전기사들의 부상은 무수한 아나운서가 생겨 그들에게 큰 발전의 기회를 가져왔다.이 광경은 당시의 마이크로폰 공중호가 출시되면서 수많은 언론이 일어날 수 있도록 했다.
나는 지금 초개체의 시대인데, 이런 시대에 한 기기가 있다면, 이 바람에서 솟구치는 시대에 역습할 수 있다.물론 슈퍼 개체의 시대는 플랫폼의 부질이다.언론의 부상은 위신 등 플랫폼의 부재 능력, 왕약차 군체는 적적적방울 등 망약차 플랫폼의 부작용이다. 그렇다면 주파의 부상은 자연히 방송상 플랫폼의 부유능을 벗어나지 못한다.
앵커의 경쟁이 치열해서 듣기 싫은 말은 청춘밥을 먹는 직업이다.앵커의 경쟁은 역시 사람, 물건, 장 경쟁이다.인간은 끊임없이 향상, 혁신, 자신의 차이화를 형성해야 한다. 상품의 비율은 생방송의 새로운 속도와 상품이 풍부하다. 현장에서 끊임없이 새로운 생중계를 창의할 내용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장면 설계를 증가시켜 생방송의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한다.
이 모든 것은 대부분 플랫폼의 재능이 필요하다. 특히 개인적인 앵커로서는 더욱 그렇다.만약 현장에서 버섯거리는 트렌드, 브랜드의 원본, 생산의 원천, 3대 원두 (3대 원서)를 통해 앵커에 더 많은 생방송 장면을 제공해 해외 브랜드 공장, 실험실, 화물기지 등지로 생방송을 통해 더욱 생기게 한다.
지난 8월 홍 아나운서'달콤한 마음'은 버섯거리'글로벌 브랜드 소원 '행사에서 한국 서울 구매 연맹 기지에 방영, VT, JAYJUN, 스킨케어 등 국내 유명 브랜드 주체들이 생방송 중 100만 명의 팬들이 동시에 선, 4시간대 600만 건을 이끌었다.또한 타오바오 생방송 마을방송은 생방송 간접에 방치돼 100개 현에서 농민 앵커를 육성할 계획이다.
아나운서의 미래는 어디에 있습니까?경로 두 가지 경로가 얕아서 팔릴 뿐만 아니라 상품도 팔고 상품도 팔고 매출 + 마케팅 + 마케팅 + 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버섯거리가 내놓은 ‘브랜드 신상 첫 번째 테스트 ’가 그렇다.
또 다른 하나는 상류에 대한 확장, 역방향 정제 제품으로 결국 자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버섯거리 TOP 아나운서, 93년 베이징 우체대 교화, 2016년부터 생방송, 현재 자신의 오리지널 브랜드, 본래의 첫 번째 라인을 열었다.방송사들이 매일 생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사용자가 더 가까워지면서 사용자의 수요를 알며 1차 C2M 의 추동자와 실천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물론 반대로 정제 제품, 자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메인 방송의 최고 단계이기도 하다.앵커의 깊숙이 수반하여 생방송 방송사 플랫폼도 분화되고, 시작된 생방송 방송사들의 4단계가 바로 4단계다.미래의 타오바오 전기상, 버섯거리, 짧은 동영상 플랫폼들은 장판을 발휘하고, 보족판자가 필요하다.타오바오 생방송도 앵커를 강화하고 평태화로 나아가야 한다. 버섯거리는 더욱 진일보, 심지어 앵커가 되는 천사 투자자, 앵커와 더욱 깊게 납치, 아나운서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있다. 손빨리와 덜렁이는 공급을 강화한다.
전기 업체의 좋은 날이 막 시작되었다.
옌 약룡 작가: 옌 약룡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미방 의상이 곤경에 빠지는 2019상반기 적자 1조38억
- 즉시 뉴스 | 생방송 전상인은 천하 삼분인데, 왜 버섯거리 가 그 하나를 차지할 수 있겠는가.
- 즉시 뉴스 | 복장 도매 시장 전환형 ‘ 망홍 ’ 의 도시 통합 복장 상하위 산업 사슬 자원
- 상업보전 | 2019년에 광저우 13행의 의류 도매 시장에 진입하는 9대 비결
- 상업보전 | 상해 흥포 의류 도매 시장에 상품의 몇 가지 실용적인 기교
- 상업보전 | 산품 여장점 을 열어 입고 상품 은 어떤 의류 베테랑 의 입품 경험 을 공유해야 한다
- 상업대학 | 여장 가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대 가맹 속임수
- 유행화 | 광웨이x 왕호진 2019 전신 연명 Chuck 70 E260 Hi 신발 상가 발매
- 패션 브랜드 | Converse Stars Jampan X'아라레 '웹툰 연승 시리즈가 정식 상극에 올랐다.
- 패션 브랜드 | X -Girl X BABY -G 연명 25주년 기념표 내달 정식 등장
- 복장 도매 시장 전환형 ‘ 망홍 ’ 의 도시 통합 복장 상하위 산업 사슬 자원
- 2019년에 광저우 13행의 의류 도매 시장에 진입하는 9대 비결
- 상해 흥포 의류 도매 시장에 상품의 몇 가지 실용적인 기교
- 산품 여장점 을 열어 입고 상품 은 어떤 의류 베테랑 의 입품 경험 을 공유해야 한다
- 여장 가맹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대 가맹 속임수
- 광웨이x 왕호진 2019 전신 연명 Chuck 70 E260 Hi 신발 상가 발매
- Converse Stars Jampan X'아라레 '웹툰 연승 시리즈가 정식 상극에 올랐다.
- X -Girl X BABY -G 연명 25주년 기념표 내달 정식 등장
- 2019년 여름 의상점 청창 홍보 광고어 대전
- 시즌말 창고 판촉 광고어는 어떻게 쓰나요?의류 청소 창고 판촉 광고어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