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9 패션 베이징전: 절미 중국풍 경염 수입방

2019/9/8 3:42:00 220

패션 북경전수립방국풍의 쇼

“ 나직부채를 그리면 늘 구름처럼, 가는 풀은 진흙 나비 치마와 같다. ”시어의 우아함은 글자의 행간, 패션의 유행은 일선에서 시작된다.화하오천년, 시대가 되었을 때 전통을 새롭게 창조하는 국풍, 즉 중국 풍격, 특립독행의 시대풍은 이미 전 세계를 풍미한 예술 형식과 생활 방식이 되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풍, 전통 문화, 동양 미학은 점차 유행의 대명사로 발전하고 있다.

2019 김추제4회 북경 패션주발걸음이 약속대로 오다.베이징 패션주 공식 조립 전시회 중 하나로2019 패션 베이징전지난 3월 3일 수립방으로 전시회는'신국풍 ·임프레션'을 주제로 신국풍 대표 디자인 브랜드를 모색해 동서 문화 ·미학 인상을 더한 패션예술잔치를 합동했다.


수입방 에서 가장 아름다운 ‘ 국풍쇼 ’ 를 연출하다

이 자리에서'시대국풍쇼'.때의 기억을 전승하는 화려한 의상, 특히 만장의 가장 주목받는 초점이다.전시회 현장은 애모 -황황공 -경공 -궁이 넘쳐흐르고, 샤, 밀선, 기강, 홍관 치포를 대표하는 여섯 개의 신국풍 브랜드, 디자이너로 각자의 신조 이념과 우수 작품을 가져왔다.

1999년 집집 실크 문화 브랜드 애모 -황금은 실크 제품 위주로 중화 우수 문화에 대한 전승과 창의에 힘썼다.현장, 애모 -황금은 꽃다발 수놓은 침대품, 꽃꽃무늬 프린트 베드 등 다양한 스타들 제품들을 활용해 용품 상위, 꽃덩굴에 얽힌 원창설계 패턴, 평수, 판금, 표사 등 기법을 통해 평평, 치, 가늘고 촘촘한 손수 기술을 선보여 제품에 큰 예술가치를 부여해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경공기 아래 고급 정제 브랜드 ‘궁이 넘쳐 ’는 정교한 디자인을 통해 전통 문화인 ‘연경팔절 ’의 경수 요소를 의상 의상에 녹여 전시회에 전시된 다양한 드레스, 코트, 수공공 기예로, 화미의 도안과 패션의 가위 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환영을 받았다.

이 대회에서'샤오오'는'샤오오'를 출시했다.이 시리즈 작품은 소색 위주의 디자인이 간결하고 정교하고 선은 유창하고, 재단은 적절하고, 동양의 운미와 침착한 특징을 집합해 여성의 세련과 우아함을 돋보이며, 완벽하게 브랜드가 제창한 중형혼, 서양식 범위의 이념을 완성한다.'적지만 더 좋다'라는 주제는 유명 독일 공업디텔럼스에서 비롯된 디트럼스가 더 나은 것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데 있어서 총체적으로 남다르다.

밀도 브랜드는 서양 예술과 패션의 정수에 깊은 디자이너 한웬 (Kate Han)과 풍광 (George)이 공동으로 창립하고, 그들의 작품은 범아시아 시네스코, 서양 예술의 패션 설계 방법론으로 중국 전통문화의 삼라만상을 구축해 새로운 차원을 맞춘 신동주의 미학 언어를 맞부딪쳤다.밀부채 대담하게 많은 중국 당대 젊은 예술가들이 글로벌 협력을 초청하여 상고기서 ‘산해경 ’, 곤곡의 명작 ‘복숭아부채 ’와 역사 사건 ‘정화하서양 ’ 등 많은 고전 원소들은 별도로 천변만화된 문양, 극히 새로운 혼합 스타일을 갖춘 것은 물론, 브랜드가 다국적 사유를 심어들기 때문에 전시회에서 많은 젊은 소비 집단에 진진진락도가 있다.

또한 고원원, 진람 등 일선 스타가 고급 드레스를 정제한 금정상 디자이너 기강으로 일관된 패션의 대담한 디자인을 이어가며, 작품은 색채가 명려하고, 원단, 특색, 독특한 화려한 패션감각으로 전시회 현장의 아름다운 풍경이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풍쇼 하면 치파오는 필수다.2019 패션 베이징전에서 경파 치파오 대표 브랜드 홍관은 민국의 그 향기가 짙은 시대를 가져왔다.아리따운 요조한 치파오는 전통적인 클래식과 현대의 섹시한 패션을 완벽하게 연출하며 섬세한 원단, 정교한 롤러, 번화한 자수 ….그 시대 경파의 명원에 대한 모두의 무한한 상상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시대적 으로 중국 의 새로운 스타일 을 해석 하다

하나하나 정밀하고 독특한 혁신 의상 디자인 생동적 으로 동양 의상, 전통 미학 의 문화 의 내용 을 해석 하 고 동시에 중국 원소 에 대한 새로운 주장 을 해제 해 더욱 많은 관객 을 넘어 시간 을 넘 는 진귀한 경험 을 한 다.

현재 신국조, 신국풍의 패션 부상은 패션계에서 만만치 않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2019 패션 베이징전은 베이징 패션의 주간으로 브랜드, 전승문화, 조력 전환 등 기능과 특징을 이어가며'문화 -전승 -혁신 -발전'이라는 관점으로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해 많은 차원, 다시각 해독했다.미래, 패션 베이징전은 동양미학의 전승파생 및 중서문화의 융합을 적극 전시하며 패션 문화의 최전선으로 달려갈 것이다.

  • 관련 읽기

2019 강소 패션 창의주의 개막, 김개순 수수 C 가 선보였다.

전시회
|
2019/9/7 15:41:00
99

제21회 강소 국제의류 축제 호업 패션 창의력 가을 겨울 조류 추세

전시회
|
2019/9/7 14:45:00
178

상해 양말 교회 해밀 업계 발전 스타킹 다음 폭발

전시회
|
2019/8/23 12:33:00
0

방도가교 VS 패션 선전'시레인코브리'이 전세계에 들어서며 선전 활동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전시회
|
2019/8/19 18:37:00
2

2019 강남 국제패션주: 황가출품 무색무색한 따스함

전시회
|
2019/5/23 15:49:00
9120
다음 문장을 읽다

이 포스터를 본 후, 나는 문치가 왜 유량의 열렬에 오르는지 갑자기 깨달았다.

GQ 와 VOGUE 뒤의 카태나스 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출판 그룹으로,'지족지Q'는 중국 신문출판사와 강태나스 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