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 포스터를 본 후, 나는 문치가 왜 유량의 열렬에 오르는지 갑자기 깨달았다.

2019/9/8 8:37:00 0

아이스크림

GQ 와 VOGUE 뒤의 카태나스 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출판그룹,'지족지Q'는 중국 신문출판사와 강태나스 그룹이 2009년 10월 중국 창간된 남성 잡지.

9월6일 톱남간인 ‘지족지Q ’는 상하이에서 연간 인물 성전을 치렀고 10주년 창간 행사이기 때문에 잡지는 이번에 많은 스타들을 초대했다.

이번 기획팀은'눈동자 '포스터를 촬영했다. 장장 포스터는 영화 블록버스터가 평소 스타들이 디자인한 레드카펫 스타일보다 더 볼륨이 있다.

이번 ‘명리장 눈동자 ’ 포스터에서 많은 스타들의 표현력이 강했다. 그 중 여자 스타 포스터에서 점쟁이가 가장 인상 깊었던 건 KKK (Karlie Kloss), 눈빛은 여전히 예전과 같은 사악한 매혹적이어서 카메라에 대한 포착력이 너무 강하고 기품이 대단했다.

KK 가 여러 해 초모로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면 명리장 포스터에서 괘군을 놀라게 하는 것은 문치가 됐다.

그동안 95, 00 소화의 쟁점 과 비교해 본 원고가 많았고, 이 중 문기는 여러 차례 언급되지만, 현재 인터넷 마케팅 원고에 비해 꽤 많은 인상을 남겼다. 문치의 홍보는 그리 눈에 띄지 않았다.

95 후인 제대 소화에 오른 문치는 올해도 16세였지만 17년, 14세인 문쯔는 영화'가년화'로 제54회 금마상 여우주연 후보를 차지했다. 같은 해 영화'혈관음'에서 해당 제54회 금마상 최가녀조연상을 받았다.2018년 문치가 제6회'10대 중국어 영화','올해의 신인 배우'상을 수상했으며, 문치의 미래는 정말 무한 기간일 것으로 예상된다. 또 동기 어린 꽃의 첫 번째 그림자가 될 지도 모른다.

앞서 점군은 문치에 이르지 않았지만 이번 포스터가 나왔는데, 점치는 왜 문치가 주류 영화계에서 멈춰 섰는지 갑자기 깨달았다.

눈빛

문치의 외모는 가장 뛰어난 것은 아닐 수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그녀는 사실 영화 얼굴과 윤곽이 둥글고 이목구비가 깊고, 천종의 이야기가 담긴 눈동자를 보면 잊기 어려울 뿐, 눈동자에는 천언만어, 차가운 눈에는 나이와 경력을 초월하는 풍채가 있다.

한 배우가 가장 중요한 것은 연기이고 눈빛이 있으면 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그녀는 대중 심미가 아닐 수도 있고 평상시 생활에서도 평범한 소녀였지만 카메라에서 캐릭터가 되는 마력이 있었다.

영화'혈관음'에서 혜영홍도 그녀를 빼앗지 못해 잊혀질 수 없었다.

'혈관음'에서는 혜영홍과 진자리가 말을 하고, 문치가 옆에서 차를 끓이고 눈빛만으로 재주를 빼앗았다.

문치는 눈빛의 통제력,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 정말 강해, 그녀가 이 영화를 찍을 때 12살이라고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문치가 배우를 하는 편이 조종사, 밥도 먹고, 천부적이고 노력도 있고 앞으로도 한정할 수 없다.

외계에서 천재 소녀를 칭찬해 왔지만, 문치는 시종일관 자신의 위치를 명확하게 인식해 오만하지 않다.

천재라는 것은 연예계에서 그리 존재하지 않는다.당신은 천재 맞습니다. 하지만 노력하지 않습니다. 언젠가는 당신을 넘을 사람이 있습니다. 언젠가는 그의 노력으로 당신의 천부를 넘을 수 있습니다.

  • 관련 읽기

배수화의 스파이, 패기 냉염한 바람이 국민 첫사랑을 달게 할까?

스타 옷장
|
2019/9/7 16:22:00
0

조흔이 바지의 단추는 일부러 단추를 잊어버린 건가요?예쁜 긴 다리 얼마나 부러워

스타 옷장
|
2019/9/7 16:22:00
0

정합혜자는 레드 프린트 패턴 원피스를 입고 매혹적인 포트 스타일

스타 옷장
|
2019/9/7 16:22:00
0

장자풍은 4만 3의 외투에 청바지를 매치해 남자보다 멋있다

스타 옷장
|
2019/9/7 16:22:00
0

마틴 부츠를 너무 습하게 장착해 신발에'이화', 의외의 소녀

스타 옷장
|
2019/9/7 16:2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국장 징 과 정흔 동 체크 무늬 저고리 는 이제 다리 의 중요성 을 알 수 있다

연예계 속 작은 키의 별을 말하자면, 국정 역시 대표적인 한 분이죠?Snh48 걸그룹으로 2년 연속 총 획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