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색 양복 에 치마 를 입는 것 이 참 보기 좋 아 갈수록 품위 가 있다
양보라는 이번 여름철 이후 확실히 검색 순위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인기치가 과거보다 많이 높아졌고, 더욱더'국민 규녀'라는 타이틀을 자신으로 변신했다. 올 여름 양자씨가 인상적이라는 것은 새로운 저작과 예능 프로그램이 아닌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카리스마 가 변치 않은 그녀, 싱글 이후 오히려 헤어스타일링이 오히려 더욱 발랄한 패션 트렌드,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가볍게 손꼽았다.
지난 5일 양자씨가 신청한 오락프로그램'중식당3'은 또 새로운 1기 사진 한 장을 업그레이드했다. 사진 한 장은 의상 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더욱 달라지고,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팀 케미에 따라 양자의 감정은 더욱 좋아졌고, 얼굴 가득 매료된 모습에 비해 아름다운 모습이었다.
재중식당동료들을 모두 기억하기억하는지, 매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스타일을, 양보라모두 티셔츠를 골라입어입었던 것, 이번에는 작은 변화가 발생한 것 같아, 사진속 모습보기 드문것 자체소화소화소화소화소화소화하지 않는 양복, 카루루루루패패패패패패패패반스커트, 양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자모두 티셔츠를 골라입어입었는데, 여성기질이 많아, 새로 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된 스타일도 너무 예쁘지만, 조조조조조조조조한 모습은 보기 드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조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극은 중국음식점에 이르기까지 가장 눈길을 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양자전자는 주방 조수 역할을 맡았다. 이번에 양복을 갈아입은 그녀는 캐릭터도 변했다.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불렀다. 양보라 얼굴의 잠재력 있는 모습을 보았지만, 여태껏 노래에 몰두한 모습을 본 적이 없다. 얼굴은 변함없이 변해, 의상 스타일과 캐릭터가 새롭게 달라졌고, 이번에는 우리 모두의 눈도장을 찍었다.
양복을 벗벗벗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레스주방의 조조조수가 되옷도 정정정정정정정교하게, 깔끔정정정양복보살차림을, 상티셔츠차림으로 차림차림으로 된 양자자이현청미소녀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레스레스레스주방주방보조조조조조조조조조로 변변변변변변여전히 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정갈아갈아차려차려차려차려차려입은 양자복복복복복복복복복양자이이현청미소녀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마음대로 변환하다.
이번 의상 스타일을 선택해 양자는 여전히 몇 편의 간편한 옷차림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다. 스타일링에 비해 더 높은 고급스러운 양복에 불과하다. 반체의 스커트와 여사가방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스타일을 고르는 것만으로도 간단한 옷차림을 선보일 뿐, 단순히 다른 가수 양자현, 이현과 작은 주방을 선보였다.
간격을 들여다보면 양자란 광고판의 공기 앞머리는 여전히 변하지 않는다. 이 피부의 흰 입술의 뷰티와 이것이 갈수록 매혹적이고, 얼굴색이 실감하고, 붉은색 만면에 더욱 큰 스타의 기질이 돋보인다. 특히 이 피부에 빠듯하고 섬세하고 섬세한 얼굴의 콜라겐은 확실히 좋지만, 더욱이 질투를 자아낸다.
양복은 남자 스타들을 상대로 더 잘 알고 있지만, 여자스타에게는 보편적인 것 같지는 않지만, 양자쪽에 있는 그 90후의 작은 꽃은 심상치 않다. 양복은 보편적인 유행 원소의 머리다. 전신 질박한 양복 세트는 흰색 하이힐을 밟고 섹시한 옷자락을 펴고 섹시한 사업라인을 펼치며, 경숙한 초에 입장해 성숙기에 익숙하지 않은 단모의 상큼함을 더해 모든 사람들이 변화하고 있다.
질박한 양복 을 제외한 양자이현도 전신의 검은색 양복을 입고, 선홍색 하이힐을 밟고, 미는 남다르게 보인다. 언젠간 패도녀 총재의 기질을 보이며 여성스러우면서도 골드색 클립 디자인이 더해져 다른 시각감 패션의 트렌디함이 고급스러웠고, 167cm의 몸매와 점비주얼이 모두 이렇듯 아름답고, 대표적인 귀걸이도 있다. 역시 골드웨이 목걸이가 특이하다.
하지만 새록새록 이 분홍색 양복을 입고, 피부 백향입술의 얼굴에는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옅은 분홍색 의상 스타일을 한순간 다른 패션의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성숙기 여성의 패기투성이이자 젊은 소녀의 부드럽고 개성화, 질투 없이 깔끔하고 깔끔한 양복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름답게 떠오르는 양보라는 시리즈 제품의 비주얼, 전신 프린트 원피스가 고급스러운 패션의 트렌디함을 드러내며 가늘고 가늘고 화이트 밴드는 원래 곡선도 없이 가볍고 순조롭지 않은 스타일의 진동 을 더해 이 생김새와 두형 을 더해 뚜렷한 시각감은 보이지 않지만,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고 아름답다.
- 관련 읽기
- 추자현 참석 이벤트 이벤트 연뿌리색 단면 롱 스커트, 국풍 우아 기질 여전히
- 진비우 학급 사진 백의사진 상큼,'첫사랑 얼굴'이 너무 설렜어요.
- 해청은 흰색 스웨터를 입고 몸놀림을 하고 있는데, 분위기가 부드럽고 부드럽고 기괴한 선자 같다
- 스트라이프 치파오는 영원한 클래식, 양멱, 송혜교, 진수를 이렇게 입고 우아하고 지성
- 장정영 단발머리 스타일에 양복 섹시 패기, 스타일링 만점
- 국장 징 과 정흔 동 체크 무늬 저고리 는 이제 다리 의 중요성 을 알 수 있다
- 이 포스터를 본 후, 나는 문치가 왜 유량의 열렬에 오르는지 갑자기 깨달았다.
- 설련의'미래로'는 2019 베이징 패션주 개막수
- 패션 연동 베이징 별들 찬란한 수입방 2019 베이징 패션이 화려한 개막
- 팥 -방직 의류 산업 인터넷 플랫폼이 선보인 2019 세계물인터넷 박람회 입주 공장 생산 발송시간 40% 단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