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자문 및 허리 성장 발숙녀 분위기 초강, 야구 모자 패션

2019/9/8 8:39:00 0

왕자문

기억에 남는 왕자문은 짧은 머리 스타일을 오래 남긴 것 같다. ‘환락송 ’ 곡초의 뿔이 폭발한 후, 그녀는 항상 화끈한 이미지인 것 같아 본인의 외모도 좋고 단발 스타일을 홀디로 살렸는데, 정말 오래간만에 긴 머리의 왕자문, 한동안 아름다움을 몰라보게 됐다!

look 1: 회색 반팔 +슬리퍼스

역시 잘생긴 사람은 어떤 머리도 소화할 수 있다. 왕자문의 이목구비로 태어났고, 짧은 판도 없다. 이번 현체공항에는 머리와 허리의 긴 머리까지 놀라, 잔잔한 화장이 부드러워 보이는데, 이 피부톤Q 탄도 부러움을 자아낸다.검은색 야구 모자의 습기가 충만해 긴 머리에 귀를 드러내고, 왠지 요정감이 있다.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있었지만, 왕자문의 스타일은 여전히 멋스럽고 회색 티셔츠를 입고 심플한 데다 스타일링을 연출할 줄 알았는데, 이번에는 목덜미에 걸친 세련된 목걸이를 제외한 긴 체인까지 착용해 개성이 넘친다.

하반신에는 검은색 슬리퍼를 매치해 빈티지 모던한 룩을 완성했다. 왕자문은 키가 작지만 비율이 세지 않았고, 스타일링은 길지 않게 짧게 입는 것이 좋다. 여기에 상의를 바지에 묶어 올리는 것은 아니지만, 적당한 스트라이프 비율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윈 자체가 높아 보인다.

무수리도 잘 때리고, 왕자문은 정말 긴 머리 스타일을 많이 길러야 하는데, 정말 보기 좋다!

look 2: 흰색 자모 T + 공복 바지

단발머리는 더욱 상큼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가짜 녀석처럼 머리에 이어폰을 끼고, 일계 미소년의 맛도 있고 소금도 있다.

화이트 캐주얼 티를 입고 심플한 검은색 자모 프린트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하체는 카키색 바지를 매치해 바지에 옷자락을 넣어 작은 키로 여신 몸매를 변한다.

워크팬츠는 본래 디자인이 있다. 이 스타일은 수렴, 발에 묶인 곳이 독특하고 독특하고 화이트 스니커즈를 밟고, 청춘 패션과 더불어 상의와 호응하는 것도 센스가 있다.

크로스백을 매치해 멋스럽고 세련되면서 상큼한 소년 분위기를 연출했다.

룩3: 데님 셔츠 +장화

그녀는 정말 소녀와 소년의 상큼한 맛에 개의한 여자에게도 영리한 느낌을 주며 검은색 베레모를 매치해 미간에 우울한 분위기를 더해 야색 배경을 더해 분위기가 너무 절절했다.

짙은 파란색 청색 셔츠를 입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온 사람들이 부드럽게 부드러워졌다. 하반신에는 검은색 초반바지를 매치해 적을 대적하고, 셔츠 길이가 대반 바지를 가려 하의실종된 느낌이 들면서 조잡하고 무릎 부츠 한 켤레를 밟고, 키가 이렇게 신으면 170도 의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의상은 심플하고 단조로운 배색으로 코디된 롱부츠로, 화색이 상당히 번화하고, 이런 심플한 충돌감은 매우 끈끈하다.

왕자문 긴 머리가 예쁜가요? 단발이 예쁜가요?

  • 관련 읽기

왕비 공항 거리 박자: 천후의 검은색 차림 모두 바람

거리 촬영 유행
|
2019/9/7 6:49:00
0

이일동은 검은색 티셔츠에 검은색 캐주얼 바지를 입고, 공항 거리에서 날씬해 새로운 높이를 찍었다.

거리 촬영 유행
|
2019/9/7 6:49:00
0

유럽스트리트: 올 가을 겨울에 시도할 만한 이 단화, 날씬해 보이게 해!

거리 촬영 유행
|
2019/9/6 7:24:00
0

구미 스트리트 시범: 이런 코디법이 초가을 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

거리 촬영 유행
|
2019/9/5 21:12:00
2

오흔 단발 스타일 미성폭행, 공항 사진 뜻밖에'앞머리 비밀 '

거리 촬영 유행
|
2019/9/4 1:1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19년 초가을에 뭘 입어요?송연페이 양복에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다리가 긴 기질 만점

아시다시피 송연페이 언니의 의상은 유명하고 호주에서 태어나 연습생인 송연페이의 일상에 가득한 믹스룩으로 가득한 믹스룩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