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수입방으로 2019 패션 베이징전: 6대 브랜드가 함께'신국풍'을 연출했다.

2019/9/11 12:34:00 0

북경전

2019 김추, 제4회 베이징 패션주의 발걸음이 약속대로 다가왔다.베이징 패션주 공식 조립 전시회 중 하나로 2019 패션 베이징전은 9월 3일 공식적으로 수립방으로 전시회에서'신국풍 ·IMPRESSION'을 주제로 새로운 국풍 대표 디자인 브랜드를 모색해 동서양 문화 ·미학 인상적인 패션예술을 연다.

수립방, 상연 중 가장 아름다운 국풍쇼

‘ 나직선 부채 ’ 는 늘 구름처럼 얇은 풀은 진흙 나비 치마 ’ 의 시사의 우아함은 글자 행간에 유행하는 것이 일선의 극치이다.화하오천년, 시대가 되었을 때 전통을 새롭게 창조하는 국풍, 즉 중국 풍격, 특립독행의 시대풍은 이미 전 세계를 풍미한 예술 형식과 생활 방식이 되었다.최근 몇 년 동안 중국풍, 전통 문화, 동양 미학은 점차 유행의 대명사로 발전하고 있다.

이'시대국풍수'에서 시간의 기억을 전승하는 화려한 의상은 전장에서 가장 주목하는 초점이다.전시회 현장은 애모 -황금금, 경공 -궁이 넘치고 샤오, 밀선, 기강, 홍관 치포를 대표하는 신국풍 브랜드와 디자이너로 각자의 신조 이념과 우수 작품을 가져왔다.

1999년 집집 실크 문화 브랜드 애모 -황금은 실크 제품 위주로 중화 우수 문화에 대한 전승과 창의에 힘썼다.현장, 애모 -황금은 꽃다발 수놓은 침대품, 꽃꽃무늬 프린트 베드 등 다양한 스타들 제품들을 활용해 용품 상위, 꽃덩굴에 얽힌 원창설계 패턴, 평수, 판금, 표사 등 기법을 통해 평평, 치, 가늘고 촘촘한 손수 기술을 선보여 제품에 큰 예술가치를 부여해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경공기 아래 고급 정제 브랜드 ‘궁이 넘쳐 ’는 정교한 디자인을 통해 전통 문화인 ‘연경팔절 ’의 경수 요소를 의상 의상에 녹여 전시회에 전시된 다양한 드레스, 코트, 수공공 기예로, 화미의 도안과 패션의 가위 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과 환영을 받았다.

배우가 창시된 글로벌 패션 브랜드 SH O는 이번 전시회에서'적지만 더 좋다 (less, but better)'라는 주제작을 선보였다.이 시리즈 작품은 소색 위주의 디자인이 간결하고 정교하고 선은 유창하고, 재단은 적절하고, 동양의 운미와 침착한 특징을 집합해 여성의 세련과 우아함을 돋보이며, 완벽하게 브랜드가 제창한 중형혼, 서양식 범위의 이념을 완성한다.'적지만 더 좋다'라는 주제는 유명 독일 공업디텔럼스에서 비롯된 디트럼스가 더 나은 것을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데 있어서 총체적으로 남다르다.

밀부채 브랜드는 서양 예술과 패션의 정수 에 깊이 숙련된 디자이너 한문 (Kate Han)과 봉광 (George Feng)이 공동으로 창립하고, 그들의 작품은 범아시아 안방예술과 패션 설계 방법론으로 중국 전통 문화를 구축해 새로운 차원의 신동주의 미학 언어에 부딪쳤다.밀부채 대담하게 많은 중국 당대 젊은 예술가들이 글로벌 협력을 초청하여 상고기서 《산해경 》을 비롯해 곤곡의 명작 ‘복숭아부채 ’와 역사 사건 ‘정화하서양 ’ 등 많은 고전원소들이 색다르게 변화무궁화된 문양, 극히 새로운 혼합 스타일을 만들어내며, 무수한 풍격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다국적 사유를 심어서 전시회에서 많은 젊은 소비군을 위해 진락도를 만들어 냈다.

또한 고원원, 진람 등 일선 스타가 고급 드레스를 정제한 금정상 디자이너 기강으로 일관된 패션의 대담한 디자인을 이어가며, 작품은 색채가 명려하고, 원단 고료로 특색과 패션감각을 뽐내며 전시회 현장의 화려한 풍경이 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풍쇼 하면 치파오는 필수다.2019 패션 베이징전에서 경파 치파오 대표 브랜드 홍관은 민국의 그 향기가 짙은 시대를 가져왔다.하나하나 아리따운 치파오는 전통적인 클래식과 현대의 섹시한 패션을 완벽하게 연출하며 섬세한 원단, 정교한 롤러, 번화한 자수 를 불러일으켜 그 년대 경파에 대한 무한한 상상을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시대에 중국 새로운 풍격을 새기다

하나하나 정밀하고 독특한 혁신 의상 디자인 생동적 으로 동양 의상, 전통 미학 의 문화 의 내용 을 해석 하 고 동시에 중국 원소 에 대한 새로운 주장 을 해제 해 더욱 많은 관객 을 넘어 시간 을 넘 는 진귀한 경험 을 한 다.

현재 신국조, 신국풍의 패션 부상은 패션계에서 만만치 않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2019 패션 베이징전은 베이징 패션의 주간으로 브랜드, 전승문화, 조력 전환 등 기능과 특징을 이어가며'문화 -전승 -혁신 -발전'이라는 관점으로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해 많은 차원, 다시각 해독했다.

  • 관련 읽기

2019 요녕방직 의류 대회 및 업계 연도 대상 시상식

뉴스 택배
|
2019/9/11 11:57:00
20

LV 남장과 Off -White 의 디자이너들이 집에 돌아가 3개월간 휴양한다.

뉴스 택배
|
2019/9/11 11:21:00
0

김추류 담이 빈성 에 물들며 유행 조류 가 대련 을 빛냈다

뉴스 택배
|
2019/9/11 10:11:00
183

베이징 패션주 LINC 김우결 패션 포럼 포럼 창출 가치

뉴스 택배
|
2019/9/11 9:17:00
3

오리지널 패딩이 주목받아 주문서 3000만 원을 받았다

뉴스 택배
|
2019/9/10 17:43:00
2
다음 문장을 읽다

디올 2019 추동 시리즈 광고가 출로, 유명 모델 캐라비아 다이빙

디올 2019 가을 겨울 시리즈 광고가 출로, 유명 모델 카라델리뱅 연기는 카탈로그 콘텐츠에 관한 트렌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