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후 '해귀박사 콜교 창업은 나노섬유소가 제품에 적용된다.
겨울에는 자동차 유리, 창문 유리는 안개가 잘 끼고 수영경은 오래 사용하면 안개가 자욱이 흐려져 잘 보이지 않는다. 청소제로 씻은 후에는 짧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다. 차창 유리에 안개가 끼칠 위험이 있어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고민을 가져온다.시장에서 안개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 있을까. 최근 코브리지구 과학기술원에 입주하는'80후 '해귀박사 이은용 박사는 긍정적인 답안을 제시했다. 그는 팀워크와 함께 개발한 FOGKICKER 방무 기술이 좋은 방무 효과를 일으킬 수 있고, 선명한 시간을 유지하고, 현재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우리는 네 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잠수 /수영 전용, 간호 전용, 욕실 전용, 자동차 바람막이 유리 특허를 널리 응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 잠수, 집 생활 분야에 널리 응용할 수 있다.우리의 제품을 사용하면 오랜 시간 동안 안개 방지 효과를 낼 수 있다.이은용 씨는 기자에게 말했다.이 제품들은 모두 FOGKICKER 기술을 바탕으로 천연 나노 섬유소 신소재의 방무 응용이다.식물 섬유에서 추출한 친수 재료로 천연 환경 보호의 특징이다.
지난 3월 저장성 비뉴 소재 과학기술 유한공사가 코브리구 과학기술원에 입주해 미국 마사제세주대 아머스터 분교를 졸업한 이은용은 CEO 로, 다른 2명의'80후 '총각과 함께 이 회사를 창설했고, 3명 중 2명은 박사다.이 중 이은용은 절강대 고분자 전공 본과를 졸업한 뒤 미국 마사제주 대학 고분자 전공으로 식물섬유소 신소재의 연구와 산업화 응용에 힘썼다.2018년 말'330해외 창업 영재'로 귀국했다.
나노섬유소는 직경이 1 -100MM에 처해 있는 섬유소를 가리킨다. 지구상에서 가장 풍부한 유기재료로 광범위하게 분포하고 있다.발전 잠재력을 지닌 생물화학 재료로 나노섬유는 기계적 강도가 높고, 표면적, 친수성 강한 등 성질로 생물의용, 공업 제조, 뷰티 등 여러 분야에서 광활한 응용 전망이 커지고 있다.
이은용은 기자에게 나노섬유소 연구가 시작이 늦어지고 산업화도 초보적인 단계에 머물렀지만 최근 10년 동안 우리나라 마이크로나노 섬유 산업 생산액이 20% 에 이른다고 말했다.이은용 팀은 8년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나노섬유소 소재 산업화한다.
사실 이 방무기술은 이은용 유학 기간에 이미 개발을 시작했고 나노섬유소의 고효방무기술은 미국에서 특허를 신청했으며 이 기술에서 생산한 수영거울, 잠수경, 스키경방무제품은 이미 출시되었다.안개 방지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제품의 판매세가 괜찮아서 1년 내에 수십만 달러의 판매 실적을 얻었다.
좋은 제품을 중국으로 데려오기 위해 이은용은 귀국하기로 결정해 좋은 제품을 국내로 가져와 국내 시장을 개척하기로 했다.이은용의 사무실 테이블 위에 안경 청소 스모그 티슈가 놓여 있어 최신 상품으로, 현재 이은용은 안경점과 공급업체와 상담하고 있다.
제품 개발에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이은용과 팀 멤버는 그치지 않았다.회사 실험실에서는 각종 화학 그릇에 각종 화학 액체가 놓여 있으며, 몇 명의 공동 취급자들도 연구 개발자, 대부분의 시간을 제품 연구 개발에 들여 휴식과 오락을 포기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실험실에서 연구하고 있으며, 보온과 환경 보호령에 새로운 돌파를 힘쓰고 있다.회사는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현재 다공 거품 재료를 만들고 있으며 재질이 가벼워 보온 효과가 좋으며, 의류, 벽 보온 재료에 널리 응용할 수 있다.복장 분야에서 이 재료를 응용한 복장은 패딩보다 가벼워 극한 조건 아래 야외 운동에 쓰일 수 있다.
"아직 성내의 한 전력회사와 협력해 다공가스 콘크리트 재료를 운용하여 폐기에 흡착해 공기정화를 하고 대기에 대한 오염을 줄이고 있다"고 말했다.이은용설.
- 관련 읽기
- 겉감 | 동화대학교 고기술 방직품과 당지부가 《나와 나의 조국 》이라는 주제 당일 관마 활동을 펼쳤다.
- 유행화 | 신백륜 X J.Crew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상가 발송, 뱀피 무늬 포인트
- 조류 풍향표 | 2020 /21 가을 겨울 중국 방직 원단 유행 트렌드 발표 쇼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업계'가을 연대 '개최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코브리 패션주 (가을) 공식 개막커교 원단'뾰족'이 새로운 패션을 이끌었다.
- 업종 종합 서술 | 가교 와 밀라랜드 산업 협력 교량 밀라노 코브리지 를 가설 하여 어제 계약했다
- 겉감 | 중미 무역전 하에 베트남 방직업은 중미 무역전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는가?
- 겉감 | 장쑤 성
- 겉감 | 절강성 방방측원은 중국 지망과 공동으로 ‘ 절강성 방직 의류 업종 품질 향상 서비스 플랫폼 ’ 을 만든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앙지 정책은 제조업 창업의 고지를 일제히 만들어 냈다
- 제15회 아시아 방직 학회 연맹 주석
- 면화 시장은 도대체 어떻습니까?이 5시 방직 기업은 주목해 주세요!
- 아디다스 X 예보 연명 인스타덤 Fury Bost 신발을 미리 보기
- 일조 AMBUSH 새로운'전구 '귀걸이 아이템이 풀려 성공할 수 있을까?
- 동화대학교 고기술 방직품과 당지부가 《나와 나의 조국 》이라는 주제 당일 관마 활동을 펼쳤다.
- 신백륜 X J.Crew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상가 발송, 뱀피 무늬 포인트
- 2020 /21 가을 겨울 중국 방직 원단 유행 트렌드 발표 쇼
- 방직 업계'가을 연대 '개최
- 2019 코브리 패션주 (가을) 공식 개막커교 원단'뾰족'이 새로운 패션을 이끌었다.
- 가교 와 밀라랜드 산업 협력 교량 밀라노 코브리지 를 가설 하여 어제 계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