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을 여성복과 할머니 셔츠+청바지, 가을 스타일링!

2019/10/9 17:40:00 0

가을철할머티셔츠트렌드 코디

안녕하세요, 11일 연휴가 끝났는데 내일 출근하는 옷은 어떻게 입어요?

올해 가장 빨간 할머니 가디건(카디건)과 청바지를 조화시키면 어떻게 어울릴까요?아니면 아래에서 이렇게 열려 있는 것과 같이 열려 있지?비록 그리 보기 힘들지는 않지만 미안하지만 이미 유행이 지났다!

스타일리시한 당신은 할머니 셔츠, 청바지를 입어도 가장 기초적인 아이템을 만들어야 한다.그래서 지금 유행하는 할머니 셔츠, 청바지, 법식 입법을 알아볼 필요가 있어요.


프랑스 여학생은 항상 우아한 지성을 대표하며 가장 간단한 기초의 의상을 믹스매치해 기질을 잃지 않고, 책 한 권, 커피 한 잔, 심지어 햇볕 한 묶음, 심플한 니트 할머니는 게으름한 말투를 배울 수 있다.


이런 스타일은 몸매를 고르지 않고 보통 몸매에 잘 어울린다는 점이다. 스프링보다 약간 작은 고기가 오히려 예쁘게 입는다.

어떻게 이제야 법식 입법?

할머니 셔츠 청바지의 프랜차이즈는 최근 인스에서 많은 프랑스를 입고 달인이 이 두 가지 아이템을 입었을 때 할머니는 외투가 아닌 티셔츠, 셔츠처럼 상의를 입었다.

이들은 대부분 단추를 매거나 가끔씩 느슨하게 한 두 개를 풀어 허리에 끼고 매듭을 짓거나 청바지의 허리선을 드러내면 더욱 높아진다.


할머니 셔츠를 어떻게 고르세요?

할머니의 셔츠가 많을 것 같은데, 어떻게 프랑스식 맛을 낼 수 있을까요?프랑스식 스타일을 대표하는 박주인 제앤 데이마스는 발언권이 있는데, 그녀는 수많은 할머니 셔츠를 가지고 있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작은 것을 고르고, 짧은 것은 길지 않고, 청바지를 매치해 프랑스식 맛을 낼 수 있는 비소 카디건은 물론 세련된 것뿐만 아니라 전속 여성의 애교를 뽐낸다.


또한 스키니는 고르지 않고 군살 없이 타이트한 핏을 골라 몸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좀 헐렁해지지만, 살이 좀 찌지 않고, 좀 길게 해도 괜찮고, 청바지에 바짓가랑이에 끼워도 된다.

네크라인은 보통 할머니 셔츠가 V 넥이 많아 날씬해 얼굴이 작아 추천합니다.

물론 작은 라운드넥도 있고 기본적인 스타일로 사람을 고르지 않고, 둥근 얼굴과 짧은 목덜미를 입을 때 단추를 살짝 풀어주면 좋다.

할머니의 무늬는 요즘 할머니의 바람의 굵은 바늘 무늬 스웨터를 유행하고 있어 복고적이다.제앤은 자신이 입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의상 브랜드 루즈도 올해도 많이 나왔다.

또 일부 무늬 아이템이 있다. 현재 박주들도 모두 좋아한다. 예를 들면 바늘에 수놓은 Vintage 바람, 마치 엄마 세대 스웨터 같지만, 미감과 스타일링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만약 너희 집에 이런 할머니 셔츠가 있으면 빼낼 수 있다.


카디건도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되고, 바늘에 펀칭하는 할머니 셔츠가 한동안 입을 수 있을 것 같아 진주 머리띠를 매치해도 너무 예뻐요.

날씨가 온도가 떨어지지 않은 지역은 아예 반팔 할머니의 셔츠 한 벌, 부드럽고 우아하고, 프랑스식 분위기가 더욱 짙어졌다.

청바지, 색에는 제한이 없으나, 스타일은 꼭 허리, 엉덩이, 엉덩이

할머니 셔츠와 청바지를 고르는 것도 법식의 관건이 아니기 때문에 매끄럽거나 묶어놓으면 불법하지 않을 것이다. 미적지근하게 흩어져 있어 목도 허전하지 않게 한다.

신발도 중요합니다. 할머니의 셔츠에 청바지를 걸쳤다면, 흰 신발, 캔버스 신발을 맞추면 스타일은 비뚤어질 수 있습니다. 발레화, 무뢰화, 메리 진화, 네모난 구두, 네모난 고양이….이 여성스러운 숨결이 짙은 신발과 더 맛이 난다.

다음 주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입어요?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다음 주에 구체적으로 어떻게 입어야 하니, 색깔대로 입어!

월요일:검은색 회색과 할머니 셔츠

월요일 출근 옷차림이 가장 중요해, 검은색 회색 계열의 할머니 셔츠와 블루 청바지를 매치해 뾰족한 하이힐을 밟고, 손에는 작은 물통 가방을 들고 조그맣고 세련된 태도가 있다.


몸매가 풍성한 여동생은 박쥐소매 할머니 셔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슴을 움츠리고 겨드랑이 밑에 바이바이바이 고기에도 효과가 있다.


이런 입법도 노잼과 보수에 속하지 않는다. 퇴근 시간이 있으면 두 개의 단추를 많이 풀고, 목걸이를 매혹적이면서도 고혹적인 섹시한 분위기다.


화요일:화이트 베이지 계열 할머니 셔츠

흰색, 베이지, 크림, 단옥수수, 살구색...이 연한 색 계열의 할머니 셔츠는 모두 부드럽고 안색이 누렇다. 누런 흑가죽 여동생들은 더 많이 입어야 하며 통근할 때 기초적인 니트 무늬가 더욱 대범하다.

그 프릴, 굵은 바늘, 풍선소매...복잡하고 로맨틱한 할머니 셔츠는 캐주얼한 순간에 입어, 찍은 사진은 따뜻하고 게을러진다.

하얀색 할머티도 하복을 가리지 않고 흰색, 블루, 검은색 청바지를 매치할 수 있어 매치하고 매치할 수 있어 어떤 바지가 있는지 다.

수요일: 색과 할머니 셔츠

수요일에는 주말이 멀고 심정 조정이 필요한 컬러 계열이다.우선 빨간색 계열, 프랑스 여자들은 빨간색 할머니 셔츠 중 파란색 청바지를 가장 좋아합니다. 빨간색 CP 영패하지 않습니다.


큰 빨간색이 눈에 띄면 더 어두운 와인, 짙은 빨간색, 낮게 연출된다.

스모크 핑크도 프랑스식 할머니 셔츠 중 대열색이다.

그리고 연한 블루 컬러로 같은 톤의 청바지와 매치하면 상큼하면서도 힘들지 않다.


가을에는 노란색을 입으면 너무 화사하고, 통근 휴가라는 세트는 입을 수 있다.


목요일: 할머니 셔츠

할머니의 블라우스의 법도 전혀 접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단지 내장에도 법식을 요구한다.예를 들어 넥타이, 질감 넘치는 실크, 레이스 벨트는 매고 열어도 편안하게 보기 좋다.

혹은 프랑스 여성의 손수 하나인 스트라이프와 순백 티셔츠, 옷자락이 바지허리에 끼어드는 것이 옳지 않은 관건이다.


실내에 더우면 가디건이 또 숄이 되니 보기 좋다!

아침과 저녁의 온도차가 큰 날씨에 할머니의 셔츠에 코트를 하나 더하면 카키톤의 코트와 하얀색 계열 할머니의 셔츠가 바로 법식입니다.

아니면 양복과 옷을 겹쳐 입는 것은 모두 좋은 풍경이다.


금요일:할머니 셔츠

의상 다 골랐는데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더 원하십니까?일부 액세서리는 비밀의 무기이다.예를 들어 모자, 베레모는 너의 법식 우아치를 100점을 더 공헌한다.

그리고 동모와 스카프의 머리띠를 보완하는 것은 다른 사람보다 좋은 점이 있다.

고양이 안경은 흰색이나 대모톤이나 모두 복고되었다.

브이넥 카디건이 만든 네크라인 삼각지대는 낭비할 수 없고 목걸이가 겹치는 좋은 기회다.

금속 체인 이 우아한 느낌에 빈티지한 히피.

가방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고, vintage 바람의 겨드랑이 가방과 남법전원 풍의 덩굴백은 모두 Chic, 파리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마지막으로 주의해야 할 점은 립스틱을 바르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오똑한 토갈색, 새빨간 딸기색, 복숭아, 토마토 컬러는 봄의 기운이 더 생기고 안개 립은 전신의 고급감을 더욱 호응할 수 있다!


자, 이 보모급 할머니의 셔츠는 청바지의 법식에 맞추어 입는 것이 바로 이 정도였다. 유행하는 군도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말했고, 자기도 지식점을 배웠고, 지금은 딱 알맞다!다음 주에 저희가 입을 수 있는'법식'여자애 하나 하자~

  • 관련 읽기

동물 프린트 2020 가을 겨울 주도 추세

보물을 배합하다
|
2019/10/8 12:28:00
141

맨투맨은 가을에 가장 인기가 많아요. 팁 입어요.

보물을 배합하다
|
2019/10/4 13:15:00
0

옷차림: 옷장에는 어떤 코트 사계절 다 입을 수 있어!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0 8:47:00
0

여자가 빨간 옷을 찾아서 행운의 색깔이 되었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0 8:43:00
2

11번 체크아웃 리스트, 너의 완벽한 휴가를 응원해!

보물을 배합하다
|
2019/9/30 8:24:00
2
다음 문장을 읽다

3분기 최소 3억의 비음리핀을 순익히며 7억원 투자를 3년 안에 150개 가게를 열었다!

지난 10월 상장회사 3분기 신문의 실적이 밀집돼 중국 골프 복식 1주 비음리핀복 주식 유한회사(이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