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권 여성의 그림자: 꽃불

2019/11/23 7:10:00 0

전기권여성그림자꽃불

최근 텐센터가 출시한 전전 공개 과목에서 진행자는 연설 게스트에게 질문했다: 왜 전기경기장에서 여성 전파 선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지만 대형 전기 프로 경주 현장에 가면 여성은 거의 볼 수 없었다.

게스트는 한 여성의 전기 경쟁 해설이었지만, 그녀도 대답할 수 없었다.“내가 어떤 대회에서 여자 전대를 만들 수 있을지 말지를 언급했지만 그 생각과 수요는 만족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는 전기경쟁 업계의 또 다른 특징일 수도 있고, 전통체육 대회와 큰 차이가 있는 한 방면이다.그러나 전기 산업이 여러 해 동안 발전하면서 여성 캐릭터가 해설, 경기 운영, 클럽, 교육 등 주변 산업 코너에 더 많이 등장했다.

이들은 경사나 선수들의 사랑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산업풍구를 앞두고 다른 사람이 성장하는 계기를 찾은 것 같다.

막힌 벽을 깨다

자신의 인생 계획에 대해 또렷하게 빗은 후, 우예문은 전기 경쟁업에 남아 있다.

이야기의 시작은 극히 유사하다. 우연한 계기 아래 함께 게임하는 팀원들에게'입갱'을 이끌고 전기경주를 주목하기 시작한 프로선수다.

선수 뒤의 이야기에 익숙하지 않았다. 우정문은 스스로 빛나는 점을 발견한 무리였다.

"2016년쯤, 전기 경쟁업이 오늘 이렇게 높은 열기가 없었는데, 나는 당시 클럽에서 제공한 지지가 매우 초라했다."우정문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몇 경기 경기를 본 후 몇몇 기술이 강한 선수를 주목해 열성적으로 아프게 버티고 있다."선수들 사이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새로운 세계를 보고 새로운 방향과 충격이 생겼다."

그때 우정문의 업무는 마케팅 기획으로 이를 접촉한 후, 그녀는 전기 경쟁과 업무 내용에 대한 접촉을 시도하기 시작했다.안타깝게도 몇 년 전 전전 경기 대회는 전통기업의 중요성을 얻지 못했고, 다방면으로 노력한 후에는 과오를 할 수 없었고,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는 것이다.

이것은 오히려 그녀의 인생의 새로운 계획을 열었다.얼마 후, 우정문은 초경교육회사 조직의 강사반에 지원한 후 남겨 두었다.

“강사반에서 나는 어린 나이의 애호가 많이 만났고, 그들은 경쟁에 대한 열애자가 나보다 일찍, 나는 역사적 증인으로서 그들의 많은 빛을 발견했다.”우정문은 흥분하여 말했다.

한 차례의 강사 수업이 은퇴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전기경쟁 선수가 왔고, 당시 그는 경기를 떠나는 생활에서 급속히 플로프의 목소리에 의혹을 받고 있다.

수업자 역시 이런 관점이 있다. 예리한 질문에 이 선수는 “이 시간에 제대하는 게 좀 낫다고 생각한다. 나는 전기경쟁에 대한 불은 꺼지지 않았지만, 많은 경쟁자들이 각각업까지 다니며 손목의 일을 하면서 마음의 불을 끄고 있다”고 말했다.

이 답변은 우정문의 감개무량하고 전기권의 선수는 순수하고 용감하고, 그들은 대중이 못 미치는 경기 성적을 내며 시종 마음속의 불타는 사람을 수호하고 있다.그녀도 과거의 삶의 용기를 한층 더 벗어나게 했다.

팀 학습이 끝난 후 우정웬은 상하이에서 전기 경쟁업에 진출할 기회를 찾기 시작했지만, 뚜렷한 장벽이 나타났다."나는 전기권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하고, 누군가가 이력서를 던지는 것을 도와주고, 나의 업무 능력의 일치도를 소개하는 것을 도와준다.그러나 당시 적임자를 찾지 못했다.나에게 능력을 보여 줄 기회조차 없다."

그러나 그녀는 다시 한 번 부딪치고 싶다.일부 은성적인 사회 준칙에 얽매여 여성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인생에 문턱을 설정한다. 예를 들면 30대 기정된 인생 계획 등이다."하지만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 싶어, 직장생활에 대한 열정적인 일을 찾고 싶다."

이전의 전기 경쟁자는 흔히 고유의 울타리에 막힌다.하지만 한 업계의 발전은 결국 밖의 업종과 사람을 포옹한다. 나는 전기 경쟁권도 그럴 것이라고 믿는다.이런 생각을 가지고 우정문은 은근히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개방

계기가 곧 나타난다.강사반의 기회는 그녀에게 전기권 자원을 가지고 있는 후 순세로 들어왔다.

바꿀 수 있는 곳이 많다.우정문은 전기 경쟁업이 조기 발전하고 있으며 클럽은 시즌 기간에 적당한 선포를 실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클럽의 상업과 브랜드 가치도 유실될 수 있다.

“전기경쟁업은 사실 오락업을 참고할 수 있고, 비시즌 기간에 비즈니스와 브랜드의 운영을 양보하고, 또한 새로운 상업가치를 가져올 수 있다.”그녀는 이렇게 표시했다.

이는 외부 업계인들이 전기 경쟁에 미치는 약간의 변화에 대한 일부 시도자 한 명이 전기 경쟁 업계에 대한 여러 해 동안 계층 발전에 대한 관찰을 대표하는 것이다.

현재 경쟁권에서는 일선에 서 있는 여성의 그림자가 여전히 드물지만, 전체 업계가 더욱 포괄되면서 경쟁 열혈 이야기에 이끌려 온 산업과 인재가 끊임없이 풍부하다.

반면 전기 경쟁업이 조기 발전해 경기 일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은 프로 선수와 직업 해설과 같은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

이 일부는 여성의 정력과 동작력은 생리적으로 남성보다 못하지만 경기 과정에서 가져온 관감 체험은 후자에 미치지 못하고, 여성이 조기에 확실히 국외인인 만큼 전심투입해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다.

첫 공개 과목에서 여해설도 인정받지 않고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과정을 그렸다.그는 “전 경쟁은 계란 한 알 같다. 바깥에는 딱딱한 껍데기가 있고, 오만과 편견이다. 그러나 그것은 표상일 뿐, 겉껍질을 깨뜨리면 공정, 공정, 열혈과 애정은 경쟁의 의미로 모든 사람이 분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는 전기 경쟁업과 인파가 공식 도장 인가를 가속화하는 원인 중 하나일 것이다.우정문 기자는 현재 프로 선수로부터 물러나지만 뛰어난 여성은 여전히 팬들의 매니지먼트, 운영 등의 일자리가 적지 않다.

사실 남성과 여성을 가리지 않고, 전기경쟁을 좋아하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 여기에 들어가서 일하는 것은 별개다.잘 생각해야 한다."우정문은 그녀의 주변의 전세대 사람들은 이 업계에서도 초기의 반신반의로 지금까지의 관심과 지지를 받는다고 지적했다.

전기 경쟁업은 여전히 젊고 다원력을 갖춘 외부 역량도 주입돼 더욱 건강한 방향으로 발전시킬 것이다.

 

  • 관련 읽기

전기 경쟁: 미로에 돌아오지 않고, 혹은 청춘의 빛?

전문가 시평
|
2019/11/23 7:09:00
0

장대천 미학의 유괴

전문가 시평
|
2019/11/23 7:09:00
0

'결혼이야기'는 무엇으로 생활의 방향을 정하고 있다

전문가 시평
|
2019/11/23 7:09:00
0

대화 크리스토퍼 그레은거 - 하이르(Christop Grainger-Her):열의를 따르다.

전문가 시평
|
2019/11/23 7:09:00
0

IWC 만국표 총재 크리스토퍼 그레은격-하이르(Christop Grainger-Herr): 라이인 강변의 두 가지 관심

전문가 시평
|
2019/11/23 7:0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전기 경쟁: 미로에 돌아오지 않고, 혹은 청춘의 빛?

고속 발전의 전기산업은 거품과 이후 긴 침전기를 거쳐야 건강한 성장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