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금 큰 불길 생방송 항주 사계절 청기어 입국 하기 싫은 것 같아요.

2020/1/14 11:47:00 0

저장 성

항저저저저저저저항해도로 각 빌딩에서 온 곳곳곳곳곳의 고객이 한 개 입구를 오가오로제위치위치에 적합대중심미미에 맞는 의상을 찾기위해, 매입입입안내안내와 신자매모두 열소리지르고, 성때때더욱 호동감이 강한 소T T 쇼처럼, 복도총이 ‘지나봐’ ” ” ” ” ”에 맞는 싸싸싸매매매매에 맞는 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의 옷을 대량으로 대량대량으로 매매매매매매매매매를 각각각각각각각각으로 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매금, 모든 것은 자신의 거취가 있다.이것은 항저우의 사계절 청의 상태이다.

항저우 사계절 청은 1989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의 7000평방미터부터 지금까지의 5만여 평방미터까지, 봉구는 시작된 45개부터 현재 2.5만여 개까지 증가하고 있으며, 발전의 속도와 규모는 항해로의'중국 복장 1가'처럼 오만하여 중국 의류계에서 중요한 지표가 되었다.

전기 업체의 충격에 직면해 사계절 청도 막막한 순간을 맞이하는 것은 소비자들이 인터넷에서 쇼핑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하고, 대부분의 상인들이 시장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인터넷 시대에도 일부 고객을 손해 보는 것을 부인해서는 안 된다.이에 대해 사계절 청이 온라인 도매 루트를 열었고 상업 모델을 갱신하고 당시 비교적 핫한 왕홍 생중계 모드를 겹쳐 선 상위선에 동시 효과를 거뒀다.

이런 패턴에 대해 사계절 청문서구 사장의 태도가 어떤지 중복망이 사계절 청도매시장에 와서 알아보았다.

연말 사계절 청은 평소보다 더 시끄럽고 바쁜 것 같다. 이 시간에는 도매상이 있을 뿐만 아니라 연전 ‘평가’ 옷을 사고 싶은 소비자들이 있다.평상시의 도매에 비해 지금은 대부분 ‘창고 대세일’의 쇼핑으로 상청, 광저우 원창여장, 의법 원창여장 여장 등 여러 군데 ‘100원 두 개’, ‘150원 1개’ 등의 꼬리표가 붙었다.

의법의복성의혹에 비해서 법의 원래 여장 빌딩은 약간 쓸쓸해 보이며, 장식, 스타일은 심플하고, 문에 들어가는 느낌은 의류 도매 시장의 기운이 전혀 없고, 인류도 노의법과 상록이 많다.연말에 비수기 단계에 들어섰을지도 모르지만, 서류 입구 담당자는 대체로 비좁은 스타일을 관리하고 있다.

몇 층을 걸은 후 생중계 중인 단거리 입구를 드물다.기자들은 대부분의 파트너들이 생중계나 선상에서 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은 거의 많은 시간과 정력으로 관리를 하지 않고 선의 도매를 잘 관리하면 충분하다.탁상탁 이 여사는 타오바오 생중계를 하지 않고 주로 정력을 많이 하지 않고 도매를 하는 이 시간대는 거의 창고 단계에 놓여 있다.평상시에도 고객이 우리에게 와서 물건을 들고 인터넷에 가서 판매하는 것이 좋다.

생방송은 2018년부터 각 분야를 휩쓸고 있으며, 2019년에는 더욱 열풍을 이끌고 있으며 타오바오 생방송에서 전통브랜드를 끊임없이 보며 온라인 판매의 물결을 몰아냈다.생방송의 습기는 사계절 청에서도 뜨거워지기 시작했지만 대부분의 상인들도 생방송을 하기 싫었다.4계절 청일년 거래액은 약 1800억 안팎이지만 현실 전체가 5% 도 안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한 기어 관계자는 "지금 생방송이 잘 되고 있지만, 우리는 도매가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고, 다음에는 중개업자, 공장의 직매가 주요량이라고 말했다.생중계를 하면 가격을 어지럽히기 쉽고, 중개상들에게 좋지 않은 시간과 정력을 갖지 않고 관리를 많이 하고, 왕홍과 달인들이 저희에게 이 물건을 가져와 생방송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 자신은 선상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모두 실체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실체점에 좋지 않으면 가격은 어지럽습니다."zhaha, 구매 안내.

사계절 청은 신기한 매력을 지닌 복장 도매 시장을 오가는 고객들이 옷간 을 오가며 매사에 의상에 대한 분주한 분주함과 어렵고, 전통의상 시장으로 맞닥뜨려 상담 은 고객과 고객 간 거래의 진솔함, 가격은 보호관계의 중요 유대를 구매하면 고정 규칙을 깨뜨리면, 이 고리를 잘라버리는 경우가 많다. 이 상점들이 보기 싫은 결과로 온라인에 정력을 갖지 못했다.

작게 7층짜리 입구를 다 짜서 두 개의 입만 보고 라이브, 한 대, 두 대의 휴대전화, 한 대, 조명 한 개는 그들의 생중계 설비, 의상을 바닥에 깔고, 퍼포먼스와 의상, 디자인, 원단 등을 소개하며 가끔 생방송 간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의상에 대한 질문이 빠르다는 것.

한 박스 커뮤니케이션은 "우리가 생방송이나 온라인 판매를 하지 않았고, 생방송은 외방이고, 생방송 대매와 유사하다. 현재 창고 세일 단계에서만 생방송을 하게 하고, 성수기나 새 시기에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파트너들이 생중계를 원하지 않지만 생방송이 큰 추세라고 부인할 수 없고 판매가 좋은 루트가 됐다.사계절 청에도 입국 라이브 모델도 있고, 한 달에 2만 원씩 판매에 수백만 원짜리 음원 중계 방송으로 성장하고, 한꺼번에 생방송, 한꺼번에 130만 원에 이른다.

  • 관련 읽기

예보 회색 스웨이드 가죽 구두, 쥐의 연주제를 연출

뉴스 택배
|
2020/1/13 17:29:00
93

작년 3분기 주대복은 새로 296개 소매점을 열어 3선 도시에서 가맹점을 개설하고 있다

뉴스 택배
|
2020/1/13 17:29:00
183

2019 글로벌 방직 의류 주식 차트: 안타신주 5위, 이닝은 스케치를 뛰어넘었다

뉴스 택배
|
2020/1/13 17:29:00
29

2020년'국조'가 정해졌나요?본토 브랜드가 어떻게 새로운 트랙을 점령하는지 들어보세요.

뉴스 택배
|
2020/1/13 10:32:00
1

《경방성》이라는 한 편의 로컬 작가 주건평은 가교 변천을 썼다.

뉴스 택배
|
2020/1/13 10:32: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저천현 개최 2020년 방직 의류 산업 모집 동원 회의

1월 9일 오전 장천현 2020년 방직 의류 산업 동원 회의가 기관 사무국 5층에서 열렸다.각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