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염병 아래 장세 아파트의 생존 도경: 운영상, 업주, 임대 3자 게임

2020/2/13 8:37:00 2

전염병아파트생존도경운영상업주임대3방

갑작스러운 신형 관상병독에 감염된 폐렴 사태는 설에 임대객을 늦추고 임대세를 늦추고 돌아간 도시는 물론 당분간 임대할 수 없는 집들이 많기 때문에 격리해야 한다.

불확실한 반공 날짜는 불확실한 공치원가를 가져올 것이니, 운영상, 집주인이 임대객이 맡아야 하는가?임대료를 끊을까요, 아니면 계속합니까?임대 인상 아니면 임대 면제?집주인/업주, 운영상, 임대객들의 난제로, 2019년에는 이미 세판 중 장세아파트 발걸음이 무겁게 됐다.

개발업자 집중식 관리의 장세아파트, 달걀껍질, 이런 분산형, 방량이 거대한 운영상 압력이 비교적 크다.지난 일주일 동안 달걀껍질은 집주인에게 임대 면세와 자유자재의 임대 등을 요구하는 동작은 모두 외부 측에 의혹을 받아 두 기관이 뒤이어 보완조치를 마련했다.

신형 관상 바이러스에 감염된 폐렴 사태는 장세아파트에 새로운 시련을 가져왔다.미국에 출시된 달걀껍질도 2019년 전 3분기 25억에 달하는 적자를 대면하고 어떻게 살아야 할지, 장세아파트 2020년의 주제다.

삼방 게임

2019년 자금 사슬 문제가 끊이지 않는 장세아파트 업계는 불쑥 2020년 신형 관상 바이러스에 감염된 폐렴 사태를 겪었다.

2월 이후'역공대조'가 예정대로 이르지 못했고, 1차선도시의 장세아파트 운영상들은 임대객들의 퇴출을 위해 두통을 이어야 한다. 가능한 2~3개월까지 더 긴 공치 문제까지 있다.

2월 3일 전후 달걀 껍질 아파트에 집을 위탁하는 업주들이 이 회사의 전화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전염은 불가항력요소로 1개월의 임대료를 면제해야 하고, 사업주들에게 맡길 수 있기를 바란다.

달걀 껍질 아파트 임대자의 편지에도 귀환 불가 우한 임대객을 상대로 한 달 임대료를 반환할 수 있다. 다른 도시 임대객들은 각 도시의 임대료를 결합하여 각 지방정부가 발표한 전역 날짜를 결합하여 임대료가 상대적으로 상응하는 임대료를 반환하거나, 상대적으로 공짜로 연기해야 한다.

일부 업주는 호북 임대객에게 임대료를 면제해 주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달걀껍질은 임대자에게 동등한 면세를 주지 않고 많은 임대객들의 집세가 정상적으로 공제되고, 이는 베이징, 상하이, 항주, 우한, 천진 등지에서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달걀껍질 공개편지에 따르면 임대료에 대한 임대료를 반납할 수 없고, 보수금, 집서비스비 등만 적용할 수 있다.

달걀 껍질 아파트 외에 다른 가장이 아파트 수도꼭지 를 임대 하는 일부 임대객들이 반영하고, 전세 가격이 일반적으로 10% 에서 30% 성장했다.이에 따라 긴 임대객이 단기 재계약으로 바꾸고 싶다는 반응이다.

임대 아파트 운영상들은 3측에서 균형을 잡기 위해, "집주인, 임대자, 운영업체가 각각 1점씩 비용을 부담할 수 있는 방안일 수도 있고, 이거지고연구센터 총감의 엄약진설이 제기되고 있다.

그러나 임대객은 특히 3월에도 복귀할 수 없는 임대객이 더 약세를 보이고 있다.

인터뷰에서 호북이나 다른 임대객이 한 달 동안 방세를 면제해 주기를 원하지만, 사실상 선전, 하문, 일부 임대객들이 임대료를 면제해 주었으나, 그들은 모두 직접 집을 임대해서 중간 운영상을 거치지 않았다.

2월 12일, 예컨대 더 해결 방안: 2020년 1월, 2월 자유롭게 집권의 평균 재계약 안정, 미래도 안정 유지, 또한 전국 구성에서 새로운 서명을 내놓으면 ‘0 보증금’ 임대료의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

이로써 임대료로 인해 도시를 되돌릴 수 없는 전세, 전세, 환불 일정을 포함해 한 월세객을 포함해 단속가격을 택할 수 있다. 3월 1일 만에 거주, 2월 서비스요금을 감면하는 등 3월 1일 이후에는 다시 되돌아갈 수 없고, 임대할 방도가 없다.

최근 베이징 등지의 일부 임대객들은 베이징으로 돌아갔지만 임대료에 들어갈 수 없었던 동네에 해당하는 조건 아래에서 임시 방문을 제공하고 의혹에 감염된 임대객도 14일 임시 독거주택을 조율할 수 있었다.

안전 1'살아나다'

전염병 기간에 일부 장세아파트들은 자신의 운영 원가를 집주인과 임대자에게 전가하려고 시도해 논란을 일으켰다.이 뒤에서나 엿볼 수 있고, 긴 아파트의 현금 흐름이 곤경이다.

업무와 이익 모드에 따르면 현재 국내 장세 아파트는 주로 집중식 및 분산식으로 나뉜다. 전자는 만과, 용호, 벽계원 등 개발업체 계열사 브랜드 및 제3자 독립 브랜드를 위주로, 후자는 자재, 달걀껍질이다.

개발업자의 아파트는 자치물업이 있었다면 분산식 아파트는 기본적으로 ‘2집주인 모드’로 개괄할 수 있다. 대량의 집주인에게서 집세를 받고 전세를 하고, 돈을 번다는 것은 여전히 차액이다.

이에 근거해 계약이 운영자에게 매달 집주인에게 임대료를 지불해야 한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집원이 공치된 손실이 운영상으로 부담된다.

그동안 장기 아파트 운영상들이 장기간 적자 운영에 의존하고 있다.2020년 1월 17일 수륜융자를 거친 달걀껍질은 미국 나스닥에 출시해 주당 13.5달러, 총 모금은 1.49억 달러로 그동안 예상했던 2.01억 달러를 기록했다.

구주서에 따르면 2017년 달걀 아파트 순손실 2억 72억 원, 2018년 순손실 13.69억 원, 2019년 3분기 순손실 25.16억 원에 이른다.

2019년 9월 30일까지 달걀 껍질 아파트는 현금 1.73억원, 총 자산 76억74억74억원, 총 부채 76.61억원, 자산 부채율이 99.8%에 달했다.

달걀껍데기는 머리의 운영상이고 다른 긴 아파트의 경영 상황도 마찬가지다.억 지고는 역세가 도래해 아파트 자금이 긴장되는 상황을 더욱 극대화했다고 분석했다.

그램에 따르면, 스위스는 역세가 가장 심한 무한, 자연히 집원이 가장 많은 만큼 4만여 간, 그 다음은 강 우거, 3만여 간이다.개발상 브랜드 아파트 중 용호는 25개 상점, 2569칸, 만과가 4개, 554칸을 보유하고 있다.

이주기업그룹 CEO 정조욱은 장세아파트 운영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방위다. 복공 지연을 포함해 공치율 상승, 임대료, 임대료 등 원가 증가, 임대료 위약 등 업계의 한겨울이 연장됐다.

업계 전체의 손실 상황으로 보면 중자산 (전세 모델) 은 경자산보다 심각하고 분산식은 집중식보다 심각하다.임대료가 낮은 아파트는 임대료가 높은 위험 저항 능력보다 떨어진다.

정조욱은 장세아파트 업체가 임대료 감면 협상을 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면세기와 임대료 지급 후치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판단했다.중자산 사업에서 일부 기업주들은 이미 기업에게 임대감면 정책을 자발적으로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기업은 각지의 정부와 더 좋은 협력관계를 맺고, 각 은행과 채권 융자에 관한 이자에 대한 보조금 및 혜택정책을 적극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장세아파트 운영상도 현재 자원을 여러 곳에 투입한 항역에 투자하고 있다는 점이다.예를 들어 우한 지역의 가장 큰 임대 아파트 플랫폼, 전역 기간에 대외 영업을 잠시 중단하고 병원 근처의 모든 아파트를 소독하고 265개의 침대를 소독하고 의료 간호원, 상거, 달걀 껍질 아파트, 청객 등도 무료로 제공한다.

정조욱은 장세아파트가 ‘도춘추위’에 직면해 안전 1위로 살고 있다고 밝혔다.현재 두부 기업의 강력 운영 능력은 임대 통제가 비수기 공치율 통제로 절벽식 하락이 나타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차시 시향선상 방역전: 생방송 정말 차를 팔 수 있나요?

전문가 시평
|
2020/2/13 8:37:00
2

12선 토지 시장'해동'개발상 연합 착륙 위험 분산

전문가 시평
|
2020/2/13 8:37:00
2

하북:선업체 대부분이 복귀하지 않았다.

전문가 시평
|
2020/2/12 21:32:00
0

신강면 선입성거래율 대강 목화 시장 반탄력

전문가 시평
|
2020/2/12 21:31:00
0

역정으로 출국한 유학생: 거취 간

전문가 시평
|
2020/2/12 8:11:00
6
다음 문장을 읽다

차시 시향선상 방역전: 생방송 정말 차를 팔 수 있나요?

설 연휴 기간이 일주일 넘게 연장된 뒤 이번 주 많은 기업들이 속속 착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