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 인생의 본질은 바로'바뀐다'이다.
3,000마리의 N95 마스크, 10080개 소독액, 100000여 인스턴트 식품, 웨이아는 역정폭발 제3일째 긴급 준비된 물자, 무한대 중남병원, 후난성 중의원 원조.
이외에도 그는 비아 여자들을 대표해 100만 위안을 기부해 바이러스에 사용했다.
실제로 비아는 줄곧 공익 생중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에너지가 미치는 도움 제품의 체화 농가를 돕는 농가는 어려움이 중중중해도 퇴축되지 않았다.역정 기간에 비아의 행동도 그녀의 사회적 책임감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어느 정도 타오바오 생중계업의 척척척자일 뿐만 아니라 시대 여성의 현요한 축소이다.지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낙관적이고 양향을 유지하는 태도는 시종일관 그림자와 같다.
우리는 비아, 엽시문, 제청운, 두 분과 함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진 현대 여성과 함께 VOGUE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Fighters: 그들의 투지".1기, 모두에게 향상된 힘을 주길 바란다.
VOGUE 전역에 속한 기록이자 자백이다.
2003년 17세인 비아와 남자친구 동해봉은 베이징 동물원 복장 도매 시장에서 6제곱미터의 여장점을 열었다.
3개월 만에 여장점을 모아 벌인 첫 10만원, 옆집 티셔츠를 파는 사장은 여장 장사를 하는 천재라고 호소했다.
17년 만에 이 사람들의 입에서'장사천재'는 이미 1년 넘게 상품이 27억원을 넘은 타오바오 아나운서 1511.52만 팬을 보유하며 생방송 업계의 절대급류로 떠올랐다.
‘비즈니스천재’에서 ‘생방송 바람구멍에 밟힌 여자’로 변한 이들이 그녀를 부러워했지만, 웨이아에게 운은 어울리지 않는 실력도 소용없다.행운의 배후에는 변화를 시도하며 적극적으로 변수를 포옹하고 어려움을 겪는 삶의 태도다.
그녀의 말대로:인생의 본질은 바로 변화다.
메인 방송은 웨이아가 가장 밖으로 나가게 하는 역할이지만 그녀의 유일한 신분이 아니다.옷가게 사장, 가수, 사회자, 모델, 타오바오 상인, 모두 그녀가 가졌던 직업 캐릭터다.
한 사람이 쉽게 직장을 바꿀 수도 있지만 쉽게 도시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비아는 예외로 그녀의 세 차례의 중요한 직업 캐릭터가 바뀌면서 도시의 변천에 동반하고 있다.
베이징에서 서안까지, 또 서안에서 광저우까지, 또 광저우에서 항저우까지, 네 도시가 서로 휘황하는 투성이 이동하여, 그녀의 다중 신분의 변화를 입증하고, 17년 동안 그녀가 굴복에 걸쳐 강인한 성장의 길을 증명하였다.
다중 신분
옷가게 사장, 가수, 펭귄, 앵커...
2003년 비아는 북부에서 여장점 주인이 된 것을 선택하여 값을 깎지 않는 규칙을 세웠다. 그럼에도 가게는 여전히 매일 문전성시로 주변의 장사가 가장 좋은 가게였다.
2년 후 비아는 ‘슈퍼아이돌’ 예능 오디션 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했고, 월드디스크 한 명의 가수가 되었지만 점차 연예계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미아에게 음악이 좋아 음악이 아니라 음악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
2008년 비아는 베이징을 떠나 시안에 의류 시장을 개척하고 7개 점포를 열어 장사가 순조롭다.3년 후 전기상들이 가져온 충격에 대비해 웨이아와 남편 동해봉이 광저우로 찾아왔지만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2년, 전기상 노는 법을 모색하기 위해 그들은 많은 고생을 겪었다. 2014년 쌍십십일그들은 600만 원을 잃고 광저우 두 세트를 팔지 못해 주택을 돌렸다.
여명 전 총회 어둠 을 겪는 것 처럼 2016년 5월, 비아는 타오 둘째 전화를 받고 생방송 을 초대해 웨이야 생방송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다.이에 두 시간 동안 거래를 이끌어 2조67억원의 판매 신화를 이끌어'비아의 여자'라는 각양각색의 팬층도 있다. 타오바오 생방송 전반의 획기적인 생중계 현상도 있다.
생방송
"1분에 86만 근을 팔았는데 그 순간 정말 즐거웠습니다."
이 일의 고생은 말하지 않았지만, 웨이야 눈에는 이 일이 힘들다고 생각하지 않았다.그녀는 우리에게 직접적으로 말했다: 이것이 바로 나의 일이다.선택은 기꺼이 하고, 지불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나는 이 일을 열렬히 사랑해서 “ 열애 ” 를 사업 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나는 매우 행운으로 생각한다. 매우 감사하다.정말 나를 아프게 할 필요가 없다. 업계, 일자리에 비해, 특히 현재 역정항전 제1선에서 지키고 있는 의료 간호원, 택배 형 등은 정말 힘든 사람들이다. 나는 고생할 자격이 없다.
생방송 과정에서 가장 즐거웠던 일, 웨이아는 그녀의 아이돌 원융평 선생의 인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원로상화 토털인'해수벼 보급 대사의 신분으로 그를 돕는 데 다행히 도움이 됐다.명예를 부여한 다음날, 비아는 생방송 중 해수쌀을 선사하고 즉각 매진되고,"1분에 86만 근을 팔았는데, 그 순간 정말 기쁘다."
생중계는 스트레스가 큰 일이다.웨이아에게 스트레스가 가장 큰 시기는 농공익 방송을 시작했을 때 큰 의혹을 받았다.
당시 수해를 입은 농부들이 양매를 팔기 위해 양매를 팔지 않았고, 운송 문제가 있었고, 네티즌은 욕설을 퍼붓고, 생방송 간을 팔아 촌스럽게 팔고, 공익을 투기하고 비참하다고 한다.마음이 약간 붕괴된 비아는 단숨에 양매 200상자를 샀고 기분이 우울해 오히려 남편이 담담하다고 위로했다.자기가 옳다고 생각하고 남의 일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하면 우리는 견지할 것이다.
비야의 여자"가족과 친구이자 단혼이다".
사실 비아에게 이 일을 고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는 것은 사랑과 책임이다.그녀는 이 일을 좋아하고 대화와 나눔을 좋아하고 팬들에게 신뢰와 신뢰를 아끼고 원하는 것을 찾는 만족감을 누리고 있다.그녀는 팬들에게 긍정을 받을 때마다 더 꿋꿋하게 버티게 한다.
'비아 여인'은 가족과 친구, 친구이자 절친으로 서로를 동반하고 의지하고 신뢰하는 사이다.
미아는 "미아 여자"에게 감동을 주는 순간이 너무 많다.한 차례 비아는 생방송 중에 무심코 냉살을 먹고 싶다며 서북의 팬이 마음속에 새겨져 있었다. 그녀는 시어머니와 함께 양념을 만들어 지난해'521 미아 팬데이'로 현장을 안내했다.양가죽으로 비행기를 태울 수 없기 때문에 그녀는 650위안의 탁송을 썼다.“나는 그때 이 냉대를 가지고 왔을 때 손에 묵직한 것이 아니라 마음이 더 그렇다.”
"이런 일도 많고,많은 비아의 여자들은 매일 조용히 나를 따라 방송하고 다음 방송은 조용히 지켜주고 부드럽게 지켜주고 나를 동반하고 있다.
인터뷰를 할 때 나는 웨이아에게 한 가지 질문을 했다. 일주일 동안 쉬는 시간을 주면 무엇을 할 것인지 선택했다.그녀의 답변은 의외의 동시에 몇 가지 감동을 섞었다.
그녀는 사실 내 일이 내 생활인데 그렇게 분간하지 않았다고 말했다.나는 이미 생방송을 습관으로 삼아 생활에 녹였다.올해 설날 기간처럼, 설날 초하루가 끝난 후, 나는 연초칠이 되어서야 재방송하고, 이 며칠 동안 나는 사실 마음이 간지러워서 익숙하지 않다.많은 사람들이 비야 여자들이 매일 비야 를 보고 싶어 하고, 비야 에게 의존하고,사실 이런 의지는 서로 의존하는 것이고, 나도 팬들의 동행에 익숙해졌다.
이 습관성 의존은 사실 생방송 사이에서 한점, 가족처럼 다정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아니라 자기를 좋아하는 좋은 것을 추천하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삶의 링거를 공유하는 것 보다는 생방송이라기보다는 좋은 친구 사이의 다과회다.
인생의 본질은 바로'바뀐다'이다."18살의 당신에 감사드립니다. 용감한 시도".
미아의 인생은 변화가 넘쳐 흐르고, 우리가 그녀에게 어떤 변화가 가장 고맙느냐를 물었을 때, 그녀는 주저하지 않고 한마디씩 돌아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그녀에겐 인생이 헛걸음을 하지 않고 걷는 한 발자국도 계산한다.뒤돌아보면 과거의 모든 변화는 독보적인 인생 선물이다.
나는 인생의 본질은 바로 변화라고 생각한다.저는 가수, 모델, 오프라인 의상점도 하고 전기상도 하고, 마지막에 생방송에...나는 끊임없이 변화 속에서 자신의 가치를 찾고 있다."
비야 마음속 변화의 힘은 성별의 구분이 없다. "남성이나 여성에 대해서는 두려움, 저항, 변화, 포옹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은 물론 미래, 인생은 무한한 가능하다"고 말했다.
18세의 비아는 북표를 선택해 미래를 바라는 한 소녀가 장래에 대한 장막 을 열고, 이제 다시 18세의 자신을 돌아보고, 비야 선택에 감사를 표했다."18세의 당신에 감사드리고, 한 번의 용감한 시도."
지금의 비아는 여전히 시도를 포기하지 않았을 가능성을 물었을 때, 또 해보고 싶은 일이 있었을 때, 그녀는 짧고 확고한 대답을 했다.
나는 선생님이 되고 싶다, 이것은 내가 어릴 때부터 이상이었다.
출처: VOGUE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생방송 풍구 아래 사계절 청청: 근에 따라 매입되지 않은 미상품
- 패션 라이브러리 | 스포츠 패션 브랜드 Outdoor Voices, 결손, 창시자는 섭섭하게 퇴직했다.
- 추천 | 봄이 오니, 라빈도 소생하는 길을 걸었다.
- 재경 요문 | 英国剑桥包品牌获香港私募基金 Cassia 投资
- 뉴스 택배 | Forever 21 H&M 원고관이 최고경영자로 임명되다
- 기업 정보 | 감옥창고 대공의 호태방직으로 3주 동안 폐산 피해가 최소 4억!
- 허튼소리를 하다 | 광웨이 X OFFFICE 전신 연명 Chuck 70 독점 배색 신발
- 프로젝트 | 이 깊은 기업호는 146만 위안을 투입하여 전자동 마스크 3대를 급히 찾아 자질 있는 공장을 공동으로 한다
- 프로젝트 | 2억 생산 마스크, 방호복
- 오늘 오퍼 | 판매 상황 이 다소 호전된 스판 가격 이 소폭 상승 하다
- 생방송 풍구 아래 사계절 청청: 근에 따라 매입되지 않은 미상품
- 스포츠 패션 브랜드 Outdoor Voices, 결손, 창시자는 섭섭하게 퇴직했다.
- 봄이 오니, 라빈도 소생하는 길을 걸었다.
- 英国剑桥包品牌获香港私募基金 Cassia 投资
- Forever 21 H&M 원고관이 최고경영자로 임명되다
- 감옥창고 대공의 호태방직으로 3주 동안 폐산 피해가 최소 4억!
- 광웨이 X OFFFICE 전신 연명 Chuck 70 독점 배색 신발
- 이 깊은 기업호는 146만 위안을 투입하여 전자동 마스크 3대를 급히 찾아 자질 있는 공장을 공동으로 한다
- 2억 생산 마스크, 방호복
- 판매 상황 이 다소 호전된 스판 가격 이 소폭 상승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