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동산 시장 이 다시 따뜻 해 지면 서 주택 을 빼앗다 가 집 값 이 큰 폭 으로 오 르 지 않 을 것 이라는 것 을 재현 하 였 다.

2020/3/25 9:49:00 4

부동산

많은 사람들 이 부동산 시장 이 새로운 염 병 상황 에서 의 반등 이 이렇게 빨리 올 줄 은 생각 하지 못 했다.

3 월 16 일 오후 8 시 완 커 는 온라인 으로 집 을 판매 하 는 방식 으로 선전 에 내 놓 은 '완 커 싱 타 운' 프로젝트 를 통 해 당일 저녁 에 내 놓 은 288 채 경매 가 7 분 만 에 모두 팔 려 2 억 9999 만 원 의 매출 을 올 렸 다.

3 월 20 일 에 소주 의 세 가지 부동산 프로젝트 가 동시에 시 판 되 어 900 채 에 가 까 운 주택 을 모두 팔 았 다.온라인 판매 든 오프라인 주택 선택 항목 이 든 거의 '초 광' 이다.3 월 24 일 용 호 그룹 CEO 소 효 (小 明) 샤 오 밍 (小 明) 샤 오 밍 (小 明) 씨 는 업무 성과 에서 다음 프로젝트 의 '전적' (311 채) 을 언급 하 며 10 분 만 에 매진 시 켰 다.

그 는 또 부동산 시장 회복 이 빠 른 지역 중 하나 로 서 긴 삼각형 지역 의 거래 규 모 는 정상 수준 인 80% 까지 회복 했다 고 밝 혔 다.

새로운 관리 폐염 의 발생 상황 이 더욱 통제 되면 서 부동산 시장 은 빠르게 회복 되 고 있다.그 중에서 '집 을 뺏 는' 행위 가 다시 나타 나 는 것 은 전기 에 밀 렸 던 시장 수요 가 집중 적 으로 방출 되 고 시장 에 보복 성 반등 이 나타 날 수 있 음 을 의미 하 는 것 같다.

어떻게 이런 신 호 를 해석 합 니까?업계 에 서 는 소주 의 일부 프로젝트 의 초 기대 판 매 는 수요 가 쌓 인 요소 외 에 인재 뉴 딜 에 자극 을 주 는 것 으로 보고 있다.심 천 은 일 선 도시 로 서 수요 도 자 연 스 럽 게 강하 다.전체적으로 보면 시장 이 다시 따뜻 해 지 는 '집 을 뺏 는' 현상 은 보편적 인 의미 도 있 고 특수성 도 가진다.그러나 강 요 를 위주 로 하 는 수요 구조 와 '집 을 짓 지 않 고 살 지 않 는 다' 는 정책 기조 도 시장 에서 비 이성 적 인 파동 이 나타 나 기 어렵 다 는 결정 을 내 렸 다.

거래 량 이 이미 7 할 정도 회복 되 었 다.

소주 에 나타 난 '집 을 뺏 는' 열풍 은 전기 수요 가 쌓 인 요 소 를 제외 하고 세 가지 프로젝트 의 판 촉 시간 에 대한 선택 도 매우 중요 하 다.

당일 초 에 소주 가 인재 뉴 딜 을 제정 하여 대학 교육 (나이 45 세 미 만) 에 바로 정착 할 수 있 고 사회 보장 이 필요 하지 않다. 전문대 (나이 35 세 미 만) 는 6 개 월 동안 사회 보장 을 받 지 않 으 면 정착 할 수 있다.

소주 아파트 의 구입 문턱 이 더 낮 아 질 것 이라는 의미 다.

정책 이 올해 5 월 1 일부 터 시 행 될 것 임 에 도 불구 하고 시장 에 미 치 는 영향 은 무시 할 수 없다.소주 의 한 부동산 업 체 인 사 는 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매년 3 월, 4 월 은 소주 부동산 시장의 '소 양춘' 이 고, 올 해 는 새로운 전염병 상황 의 영향 으로 수요 가 이미 적체 되 었 다 고 한다.인재 뉴 딜 의 출범 은 이러한 수요 에 자극 을 준다.그 는 인재 뉴 딜 이 출범 하면 서 사내 사업 의 전화 방문 과 현장 방문 이 늘 어 났 다 고 밝 혔 다.

새로운 관리 폐염 의 영향 에 대응 하기 위해 설 이후 각지 에서 정책 을 잇달아 내 놓 아 주택 업 체 에 대한 지원 을 해 주 었 다.3 월 이 되면 정책 방향 은 전염병 에 대응 하 는 합 리 화 조치 에서 공급 을 확대 하고 수 요 를 자극 하 는 데 까지 확대 되 고 인재 의 뉴 딜 정책 도 그 중의 하나 이다.

소주 의 뉴 딜 전에 광저우, 산 두, 불 산 은 연이어 3 월 중순 에 인재 뉴 딜 정책 을 제정 하여 정착 조건 을 계속 완화 시 켰 다.또한 3 월 중순 에 제남 은 조건 적 으로 제한 구 매 를 완화 하고 루 주 는 주택 구입 보조금 을 지급 하 는 방식 으로 시장 을 자극 했다.

3 월 24 일 해 녕 일보 의 공식 마이크로 신 호 는 하 이 닝 이 클 라 우 드 옥 탑 방 박 회 를 개최 하 는 한 달 동안 해 녕 호적 이 아 닌 사람 이 하 이 닝 에서 주택 을 구입 할 수 있 도록 하 는 정책 을 잠시 집행 하지 않 는 다 고 발표 했다.

최근 에는 아파트 시장 정책 이 느슨 한 폭 으로 중 단 된 사례 가 있 지만 상하 이 이 이 거 는 부동산 연구원 싱 크 탱크 센터 장 이 약진 한 것 은 부동산 시장 정책 이 '일 성 일 책' 의 틀 안에서 적절하게 느슨 해 지 는 것 이 최근 추세 라 고 볼 수 있다.이러한 정책 의 자극 은 설 연 휴 와 전염병 발생 기간 동안 쌓 인 수요 가 집중 적 으로 방출 되 는 것 이 최근 부동산 시장 이 신속히 난방 되 는 주요 원동력 이 되 었 다.

상하 이 이 거 연구원 에 따 르 면 2 월 말 부터 주요 도시 의 신방 거래 량 이 바닥 에서 서서히 반등 하고 있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3 월 중순 에 전국의 부동산 시장 에서 신방 거래 가 연초 의 7 할 정도 로 회복 되 었 다.

중고 주택 에 대해 조가비 연구원 은 체인 이 덮 인 18 개 도시 중 "주변 중고 주택 시장 거래 량 은 평균 주 91.3% 의 증가 속도 로 온도 가 올라간다" 고 밝 혔 다.지난주 (3 월 16 일부 터 22 일) 성 교 량 은 이미 지난해 3 월 주 균 수준의 75% 에 해당 한다.그 중에서 광저우, 칭 다 오, 시안 삼 성의 거래 량 은 작년 같은 시기 에 초 과 했 고 상하 이, 청 두 는 작년 동기 에 가 까 웠 으 며 징 첸 허 지역 의 회복 은 상대 적 으로 느리다.

소 효 는 실적 회 의 를 통 해 올 4 월 이면 부동산 시장 이 정상 화 될 것 으로 예상 했다.현재 전염병 상황 이 계속 통 제 를 받 고 부동산 산업 이 계속 재 개 되 는 현황 을 보면 업계 의 주류 견 해 를 대표 할 수 있다.

가격 은 큰 폭 으로 오 르 지 않 을 것 이다.

수요 가 풀 리 고 시장 이 다시 따뜻 해 지 는 상황 에서 '집 뺏 기' 와 같은 보복 성 반등 현상 이 나타 나 면 큰 범위 에서 나타 나 지 않 을 까?

엄밀 한 약진 에 의 하면 '집 을 뺏 는' 의 발생 은 그 특수성 을 가진다 고 본다. 예 를 들 어 정책 자극, 수요 의 누적 등 이 있 고 심지어 부동산 기업 들 이 '배 고 픈 마 케 팅' 의 방법 을 취 하 는 것 을 배제 하지 않 는 다.그러나 전체적으로 볼 때 공급 이 신속히 회복 되면 서 시장 에 대규모 보복 성 반등 이 나타 나 지 않 을 것 이다.

그 는 재고 가 높 은 기업 과 단기 적 인 자금 체인 압력 으로 인해 부동산 기업 들 이 가격 을 빨리 올 리 고 시장 공급 을 신속하게 늘 릴 수 있 게 할 것 이 라 고 말 했다.정책 차원 에서 각지 에서 도 '신호등 을 켜 라' 는 공급 을 늘 리 고 있다.

예 를 들 어 동관 시 는 3 월 10 일 에 '소비 체제 보완 보완' 과 관련 된 문 서 를 발 표 했 는데 그 중에서 '집 값 등록 절 차 를 간소화 하 라' 고 강조 했다.장춘 도 3 월.

23 일 에 문 서 를 보 내 예매 허가증 신청 문턱 을 낮 춘 다.

주요 기관의 통 계 를 보면 3 월 이후 새 집 이 든 중고 주택 이 든 공급 규 모 는 눈 에 띄 게 증가 했다.

그러나 베 이 징 의 한 부동산 업 체 인 사 는 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공급 업 체 가 순서대로 움 직 이 는 것 보다 수요 단의 변화 가 더욱 민감 하고 양 떼 효과 가 있다 고 지적 했다.그래서 시장 이 다시 따뜻 해 지 는 과정 에서 수 요 는 신속하게 증가 하고 단기 적 인 공급 이 수 요 를 따 르 지 못 해서 피하 기 어렵다.그 는 최근 에 베 이 징 의 일부 새집 프로젝트 의 구경 과 판매 상황 이 전년 동기 보다 좋아 졌 다 고 밝 혔 다. 판매 상황 이 좋아 서 많은 항목 들 이 예전 의 할인 조 치 를 취소 하기 시작 했다.

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여러 도시 에 서 는 혜택 을 취소 하 는 현상 이 있 는 것 으로 나 타 났 다.그러나 일부 중고 주택 을 제외 하고 가격 인상 은 크게 나타 나 지 않 았 다.

엄 약진 은 현재 로 서 는 집 값 상승의 동력 이 확실히 존재 한 다 는 것 을 보 여 준다.이 가운데 신방 시장 은 가격 제한 등의 조치 가 있어 가격 이 크게 오 르 기 어렵다.이에 비해 중고 주택 가격 은 더 오 르 기 쉽다.

그러나 그 는 앞으로 시장 에 진정 으로 '小 阳 春' 이 나타 나 더 라 도 가격 이 크게 오 르 지 는 않 을 것 이 라 고 지적 했다.최근 몇 년 간 의 연속 적 인 조정 하에 서, 막 필요 로 했 던 것 이 이미 이 루어 졌 기 때문이다.

현재 수요 구조의 주 체 를 위해 이 부분의 수 요 는 비교적 이성 적 이 고 가격 변화 에 민감 하기 때문에 그들 은 집 값 이 큰 폭 으로 오 르 는 것 을 지지 하지 않 을 것 이다.동시에

'집 이 살 고 볶 지 않 는 다' 는 통제 의 맥락 에서 각종 통제 정책 은 큰 범위 에서 느슨 해 지지 않 을 것 이 고 집 값 은 큰 폭 으로 오 르 는 공간 이 없다.(편집: 장성)

 

  • 관련 읽기

대량 구 매 가속 화 업 종 분화: 일부 대기업 아웃 약사 업 은 이윤 증가 없 음

전문가 시평
|
2020/3/25 9:49:00
2

기 존 연구 약 가격 인하 로 의료 보험 본토 생물 유사 약물 연구 개발 과 상업 화 에 새로운 출발 을 하 였 다.

전문가 시평
|
2020/3/25 9:49:00
2

수천 억 위안 의 수익 을 창 출하 는 '고민': 규모 와 효 익 은 어떻게 균형 을 잡 을 까?

전문가 시평
|
2020/3/25 9:49:00
2

전염병 발생, 관광 산업 재 개발.

전문가 시평
|
2020/3/25 9:49:00
2

중국 방적: 빛 막 이 형 커튼 의 판매 가 원활 하고 창의 적 인 꽃 원단 의 판 매 량 이 증가 합 니 다.

전문가 시평
|
2020/3/25 9:48: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대량 구 매 가속 화 업 종 분화: 일부 대기업 아웃 약사 업 은 이윤 증가 없 음

약품 심사 기준 이 향상 되면 서 가짜 제약 의 일치 성 평가 가 지속 적 으로 추진 되 고 있다. 띠 수량 구 매 는 점차적으로 확대 되면 서 업계 가 신속히 분화 되 고 구조 업그레이드, 도태 되 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