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웨 이 아의 사 과 를 한 후에 생방송 에서 물건 이 있 는 바 지 를 벗 겨 라.

2021/6/1 11:40:00 2

미아

전자상거래 가 물건 을 가 져 오 는 것 은 본질 적 으로 의도 적 으로 조성 한 뜨 거 운 분위기 에서 충동 적 인 소 비 를 달성 하 는 마 케 팅 수단 이다.
짧 은 영상 플랫폼 이 든 전자상거래 플랫폼 이 든 자원 을 모 아 이른바 왕 홍 스타 들 을 치 켜 세 웠 다. 이런 촉매 성 을 이용 한 이른바 스타 들 은 팬 들 로 하여 금 도무지 종 잡 을 수 없고 근본 을 알 수 없 으 면서 도 추 켜 세 웠 던 각종 제품 들 을 빠 른 속도 로 주문 하도록 유도 했다.
2020 년 은 생방송 이 시작 되 는 해 이자 가장 미 친 해 입 니 다.크 고 작은 유명 인사, 기업가 에서 스타 까지 유명 MC 부터 인터넷 유 동량 을 받 으 려 는 빅 V, 유명 인사 까지 모두 생방송 에 뛰 어 들 었 다. 그 한 두 시간 안에 입 이 닳 도록 하 는 공연 을 통 해 생방송 에서 부탁 하 는 부탁 과 부탁 을 주 고 받 으 며 수천 억 에 달 하 는 판매 붐 을 이 루 기 를 기대한다.
썰물 이 되 어야 만 누가 누 드 수영 을 하 는 지 알 수 있다.이 말 은 정말 흔 들 리 지 않 는 진리 입 니 다. 올 해 는 생방송 이 더 이상 열광 하지 않 는 것 같 습 니 다. 이 가 기 는 고요 해 졌 고 웨 이 아 는 다시 가짜 판매 논란 에 휩 싸 였 습 니 다. 나영 호 는 대중 에 게 잊 혀 질 뻔 했 습 니 다.생방송 에 열 을 올 렸 던 유명 MC, 스타 연예인 들 도 급 하 게 생 중계 와 물품 을 내 려 놓 고 각자 정상 궤도 에 올 랐 다.
생방송 물품 은 갈수 록 잠잠 해 지고, 심지 어 는 사라 질 까?그것 은 절묘 한 마 케 팅 아이디어 인가 아니면 빨리 가 고 빨리 가 는 것 인가 하 는 떠들썩 한 희극 인가 하 는 단계 이다. 이 단 계 를 가지 고 오 면 생방송 물품 의 진상 을 밝 힐 때 가 된 것 같다.
웨 이 아가 사 과 를 하 는 데 성의 가 있 습 니까?
5 월 28 일 에 웨 이 아가 웨 이 보 앞에서 판 매 된 유명 상품 에 대해 공개 적 으로 사 과 를 했다.
앞서 웨 이 아 는 생방송 중 에 국제 유명 브랜드 와 연 결 된 것 이 라 고 주장 하 는 목 걸 이 를 추천 했다.방송 이후 '연명 금' 이 라 고 불 리 는 이 작은 선풍 기 는 짝 퉁 으로 의심 을 받 았 다.이 어 웨 이 아 는 이 제품 은 티몰 에서 추천 한 것 이 라 고 밝 혔 다.네티즌 들 이 아직도 인정 하지 않 는 상황 에서 웨 이 아 는 웨 이 보 를 통 해 사 과 를 했다.
웨 이 아의 사 과 는 '이번 권한 수여 논란 사건 은 나 와 우리 팀 이 영원히 기억 하 는 교훈 이다. 우 리 는 이번 사건 에서 져 야 할 책임 을 결코 회피 하지 않 을 것 이다.' 라 고 말 했다.
그러나 사과 내용 에 대해 서 는 성의 가 없다 는 의견 이 많다.
웨 이 아가 가짜 상품 을 파 는 것 에 대해 사 과 를 하고 환불 만 하고 환불 을 하지 않 습 니 다. 처리 가 너무 건성 입 니 다. 가짜 배상 세 가지 약속 이 어디 에 있 습 니까?객관 적 으로 말 하면, 일반적으로 수 십 위안 밖 에 안 되 는 작은 선풍 기 를 198 위안 에 팔 았 는데, 사용 자 는 국제 적 인 대형 브랜드 의 연명 을 위해 갔다.권한 을 받 지 못 한 이상 짝 퉁 으로 명 확 히 인정 할 수 있 고, 가짜 배상 3 은 기본 이다.
"웨 이 아의 몸값 은 90 억 위안 으로 중국 부호 랭 킹 에 들 어 갔 기 때문에 피해자 의 억울 한 자 세 를 가 질 수 없다. 어떤 담당 자 는 있어 야 한다."
그리고 매체 들 은 이번 가짜 판매 사건 에서 플랫폼 측 으로서 티몰 은 아무런 표현 도 하지 않 았 다 고 주장 했다. 자신 과 무관 하고 위 에 있 는 모습 이다. 웨 이 아 는 심지어 제품 이 티몰 이 라 고 주장 했다. 그러나 티몰 사건 이 발생 한 후에 티몰 은 같이 책임 을 지지 않 았 고 흑심, 양심 이 없 는 라벨 은 다시 소비자 에 게 붙 었 다.
웨 이 아가 가짜 판매 혐의 를 받 은 것 은 이번 이 처음 이 아니다.
청 두 상 보 공식 계 정 홍 성 자본 국 이 발표 한 뉴스 에 따 르 면
2020 년 1 월 에 이 태 리 사 치 스 러 운 브랜드 인 ASH 에 쉬 는 웨 이 보 에서 여러 건의 소비자 와 판매 경로 에 대한 불만 을 받 았 고 '웨 이 야 비 야 프리미엄 맞 춤 형 여자 신발' 이 라 고 주장 했다. 타 오 바 오 점 포 는 표절 (모조품 제작) ASH 브랜드 산하 여러 가지 제품 을 판매 하 는 행위 가 있 고 '웨 이 야 생방송' 에서 판매 된다.
2020 년 3 월 에 의 류 브랜드 스 퀘 어 리 시 클 은 웨 이 아가 생방송 중 에 자신의 여성복 가게 상품 을 판매 했다 고 발표 했다. 그 중에서 니 트 카디건 스웨터 는 한 전자상거래 플랫폼 의 공식 매장 에서 판매 한 상품 을 표절 한 혐의 를 받 고 있다.
전자상거래 가 가 짜 를 파 는 것 은 새 롭 지 않 은 일이 고, 이 탄, 나영 호 등 스타 들 도 가 짜 를 팔 아 비난 을 받 기도 했다.당초 신 바 가 '쾌 수 형님' 이 된 것 은 '가족 들' 의 지원 이 었 다. 하지만 가짜 제비집 사건 이후 신 바 가 복귀 해 다시 빛 을 발 할 수 있 을 지 는 불가능 할 것 으로 보인다.
이 가 기 는 포 위 를 돌파 했다.
웨 이 야 는 휴가 를 내 고 신 바 는 휴가 를 내 고 나영 호 는 휴가 를 내 며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 면 많은 구멍 이 생 긴 다.
올해 들 어 또 다른 두부 앵 커 이 가 기 는 의도 치 않 게 라 이브 타이틀 을 내 린 듯, 이 가 기 를 둘 러 싼 기사 들 은 조수 와 의 결별 과 재결합, 결혼, 영화 촬영 등에 서 비롯 됐다.이 씨 는 화장품 브랜드 를 만 들 고 싶다 는 말 도 종종 했다.
이 밥 을 생 중계 하면 서 점점 맛 이 없 게 되 었 다!
이 가 기 는 22 일 생방송 에서 "임신 한 엄마 가 못 생기 면 못 생 긴 다. 아 기 를 낳 고 남편 에 게 데 리 고 가서 성형 하 라" 고 잘못 말 해 여성 네티즌 들 의 호 명 을 받 았 다.또 이 가 기 는 여러 생방송 중 에 불편 한 말 들 이 있다 고 지적 했다. 예 를 들 어 양멱 과 의 한 방송 에서 '젤리 먹 기' 를 생 중계 하 는 과정 에서 현장에서 '운전 하기' 를 하 는 등 양멱 이 어색 하 게 '못 알 아 듣 겠 어' 라 고 말 했다.
의도 적 이 든 무의식 적 이 든 이 가 기의 마 케 팅 논 리 는 판 매 를 통 해 초조 하고, 여성 은 못 생 겨 지고, 여성 은 25 세 에 나이 가 들 어 '공갈' 성 소 비 를 형성한다.다른 한편, 여자 로 서 주목 할 만 한 물질 적 가치관 을 도입 하고 여성의 가치 와 상품 을 연결 시 키 며 소비 주 의 를 거 리 낌 없 이 수출 한다. 예 를 들 어 '이 립스틱 을 사면 남편 이 더 사랑 해 줄 거 야' 라 는 말 이 여러 차례 나 왔 다.
이 가 기 는 한 인터뷰 에서 "내 가 날 아 다 녔 다. 내 가 너무 잘 났 다 고 생각 했 었 다" 고 밝 혔 다.그러나 잠시 떠 다 녔 을 뿐 이 었 다. 이 제 는 "나 는 그렇게 떠 벌 리 지 않 았 다" 고 말 했다.
2020 년 6 월 에 일부 매체 들 은 리 쟈 치 의 낙오, 성장 이 난관 에 빠 졌 다 고 의심 했다. 추세 가 더 이상 좋 지 않 았 다. 리 쟈 치 의 생방송 간 의 온라인 시청 수량 은 웨 이 아의 절반 에 못 미 쳤 고 화물 수량 과 단가 가 500 위안 을 넘 는 제품 수량 도 웨 이 아 에 못 미 쳤 다.
이 가 기 는 지난해 국경절 영화 '한 시 에 집에 도착한다' 에서 카 메 오로 출연 했다.이 가 기 는 스타 연예인 과 의 거 리 를 좁 히 기 위해 각종 그래 픽 잡지 표지 촬영 에 참여 하 는 것 을 제외 하고 생방송 으로 채 이 린, 후 가, 주 일 룡 등 과 의 협업 을 꾸준히 시도 하고 있다.
이 가 기 는 왕 홍 스타 의 데이터 피크 수 치 는 한계 가 있다 는 것 을 충분히 깨 달 았 다. 그 가 보기 에는 타 오 바 오 생방송 은 장기 적 인 길이 아 닐 것 같다. "그래서 지금의 한 방향 은 자신 을 계속 보완 하고 팬 들 을 침전 시 켜 자신의 브랜드 를 만 드 는 것 이다."이 가 기 는 "나의 * * * 꿈, 이 가 기의 뷰 티 브랜드 가 되 는 것 은 왕 홍 브랜드 가 아니 라 세계 적 으로 유명한 신제품 브랜드 가 되 는 것" 이 라 고 밝 힌 바 있다.
감독 이 출범 하 다.
이 가 기 는 물론 이 고 비 아 는 생방송 에서 크 고 작은 문제 가 자주 발생 한다.공인 으로서 그들의 말 한 마디 행동 은 젊은이 들 에 게 큰 영향 과 모방 작용 을 미친다.
생방송 상품 의 전체 업 종 을 보면 제품 자체 가 각종 짝 퉁, 모방 으로 가득 차 있 을 뿐만 아니 라 허위 수단 이 없 으 며 생방송 으로 가 져 온 데 이 터 를 조작 하 는 것 도 거의 공개 적 인 비밀 이다.
생방송 으로 물건 을 가 져 오 는 3 대 플랫폼 (타 오 바 오 생방송, 빠 른 손 과 떨 림) 의 데이터 가 회색, 검은색 시장 에서 모두 가격 이 명시 되 었 다.
타 오 바 오 생 중계 로 예 를 들 면 이 플랫폼 을 겨냥 한 패키지 가 나 왔 다.이 중 1 만 인공 관람 가, 10 만 하트, 400 uv (독립 방문객), 10 명 이 1 시간 동안 소통 하 는 등 가격 은 328 원 이다.
이와 유사 한 조합 식 을 제외 하고 단일 항목 의 데 이 터 를 분리 해서 판매 하 는 사람 도 있다. 1 만 뷰 는 120 위안, 1 만 뷰 는 10 위안 으로 사용자 마다 1 시간 50 위안 의 발언 을 한다.이 를 계산 해 타 오 바 오 생방송 에서 100 만 명 이 시청 하 는 앵 커 를 만 들 려 면 1 만 2000 원 이 필요 하 다.
타 오 바 오 생방송 에 비해 데이터 유형 이 많 기 때 문 일 수도 있 습 니 다. 소 리 를 내 는 생방송 의 각종 허위 데 이 터 는 회색, 검은색 시장 에서 상대 적 으로 비 쌉 니 다.
만약 에 라 이브 계 정의 주체 가 기구 와 회사 등 이 라면 오른쪽 상단 에 표 시 된 데 이 터 는 관람 인원수 이다.라 이브 계 정의 주체 가 개인 이 라면, 오른쪽 상단 에 표 시 된 데 이 터 는 인기 다.
"인기 가 높 고, 연인원 이 상대 적 으로 싸 고, 가성 비가 높다."콩 콩 (가명) 이 개설 한 온라인 쇼핑 몰 은 털 음 플랫폼 의 각종 데이터 서 비 스 를 제공 하고 1 만 명의 관람 인원 은 280 위안 에 불과 하 다.음 이탈 플랫폼 에서 100 만 명 이 시청 하 는 기관 앵 커 를 만 들 려 면 2 만 8000 원 이 필요 하 다 는 것 이다.
인기 에 따 르 면 데이터 조작 으로 음 이탈 을 내 서 백만 인기 앵 커 가 되 려 면 적어도 40 만 위안 이 필요 하 다.특히 털 음 은 공식 적 으로 DOU + 서 비 스 를 내 놓 아 생방송 에 더 많은 시청자 들 을 데려 올 수 있다 고 주장 했다.이 중 100 원 은 생방송 으로 50 ~ 300 명 을 데려 올 것 으로 예상 된다.
'역사상 최 강 인터넷 생방송 감독' 이 라 고 불 리 는 새로운 규정 이 땅 에 떨 어 졌 다.5 월 25 일부 터 국가 인터넷 정보 사무실, 공안 부, 상무부 등 7 개 부서 가 공동으로 발표 한 을 정식 적 으로 시행한다.
그 중에서 거래, 관심 도, 조회 수, 좋아요 등 데이터 데이터 트 래 픽 을 조작 하거나 조작 해 서 는 안 된다 고 규정 했다.생방송 운영 자, 생방송 마 케 팅 직원 은 인터넷 생방송 마 케 팅 활동 에 종사 하고 가짜 위조, 지적 재산권 침해 또는 * * * 인신, 재산 안전 요구 에 부합 되 지 않 는 상품 을 마 케 팅 해 서 는 안 된다.
법제 일보 의 해석 에 따 르 면 관리 방법 * * 의 하 이 라 이 트 는 '생방송 마 케 팅 플랫폼' 을 규정 하 는 직책 과 의무 이다.
플랫폼 에 * * * 식별 모델 을 구축 하고 * * * 가 비교적 높 고 미성년 자의 심신 건강 에 영향 을 미 칠 수 있 는 행위 에 대해 창문 알림, 현저 한 표지, 기능 과 유량 제한 등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플랫폼 이 법 을 어 기 는 행위 에 대해 생방송 차단, 계 정 폐쇄, 블랙리스트 에 올 리 고 공동 징계 등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감독 부 서 는 수요 에 따라 생방송 마 케 팅 플랫폼 에 대해 감독 과 검 사 를 실시 하고 문제 가 존재 하 는 플랫폼 에 대해 전문 적 인 검 사 를 실시 하여 법률 과 법 규 를 심각하게 위반 하 는 생방송 마 케 팅 시장의 주체 명단 에 대해 정보 공 유 를 실시 하고 법 에 따라 공동 징 계 를 실시한다.
즉, 생방송 플랫폼 (타 오 바 오, 소리 떨 기, 손 빠 른 등) 은 엄격 한 감독 관리 책임 을 져 야 한다. 아나운서 가 물건 을 가 진 허위 홍보, 충동 마 케 팅 행 위 를 방치 해 서 는 안 된다. '창문 알림, 현저 한 표지, 기능 과 데이터 제한 등 조절 조 치 를 취해 야 한다'.
생방송 에서 물건 이 달 린 속바지 를 벗기다
생방송 상품 은 누구의 손 에서 나 온 것 입 니까?아 리 의 장 범 이 라 고 합 니 다. 맞아요. 아내 웨 이 보 에 의 해 위치 가 보장 되 지 않 는 다 고 고소 당 한 아 리 장 범 입 니 다.
2016 년 3 월 에 신 흥 생방송 플랫폼 이 최고치 에 이 르 지 못 했 을 때 타 오 바 오 생방송 은 시험 운영 을 시 작 했 고 운전 자 는 바로 장 범 이 었 다.하지만 장 판 은 아 리 에 게 새로운 상상 공간 을 가 져 다 주 는 동시에 판도 라 의 상 자 를 열 줄 은 아무 도 몰 랐 다.
중국 금 망 의 글 에 따 르 면 생방송 화물 은 2020 년 * * * 의 거품 이다.이 판단 은 지금까지 검증 되 고 있 는 것 으로 보아 거짓 이 아 닌 것 같다. 대중 이 이성 으로 돌아 간 후에 생방송 으로 가 져 온 각종 '악의 꽃' 들 을 파 헤 치 는 것 은 조금 더 진지 하 게 볼 수 있 을 것 이다.
첫째, 생방송 물품 에 사기 가 가득 하 다.지난해 부터 필 자 는 생방송 물품 이 기만 적 이 고 보이 지 않 는 함정 으로 가득 하 다 고 굳 게 믿 었 다.데이터 조작 은 거의 모든 유명 앵 커 들 이 천연 두 를 떨 며 짝 퉁 을 추천 한 적 이 있다.
둘째, 생방송 화물 이 비 이성 적 소 비 를 부추 긴 다.1, 2 시간 만 에 아나운서 들 이 닭 피 를 맞 은 것 처럼, OMG, 그것 을 사고, 그것 을 사 는 것 처럼 히스테리 를 부 리 는 등 젊 은 팬 들 의 유혹 에 못 이 겨 '작은 손 을 쓰 자' 는 주문 을 내 렸 고, 자신 이 정말 필요 하 든 안 어 울 리 든 상관 하지 않 았 다.
셋째, 소비자 의 아 이 큐 세 를 거두어들이다.전자상거래 의 생 중계 와 홈쇼핑 은 본질 적 으로 다 를 바 없 이 일시 적 으로 열 이 나 는 사람들의 아 이 큐 세 를 받 아 살아 가 는 것 이다. 다만, 텔레비전 생방송 으로 수확 하 는 것 은 중장 년 층 이 많 고, 전자상거래 가 생 중계 로 수확 하 는 젊은이 들 이 많다.
넷 째, 왕 홍 은 젊은이 들 의 많은 나 쁜 가치관 을 이 끌 었 다.리 쟈 치, 웨 이 야, 이런 앵 커 들 은 마치 트 래 픽 스타 가 되 었 다. 그들 은 자신의 시범 으로 소 비 를 부 풀 렸 을 때 어느 정도 에 젊은이 들 에 게 '허영심' 을 유도 했다. 물욕 을 계속 추구 하고 조금 만 늦 추 면 사라 지 는 이른바 트 렌 드 를 숭상 했다. 그래서 젊 은 팬 들 의 마음 이 들 뜨 겁 고 좌우 로 쏠 렸 다.
필 자 는 여전히 지나치게 빠 른 패션 소 비 를 고취 하고 초조 한 감정 을 판매 하 는 것 은 사회의 '악의 꽃' 이 라 고 굳 게 주장 한다. 생방송 상품 은 오래 지속 할 수 있 는 것 이 아니 라 심지어 한 번 의 마 케 팅 행위 가 아니다!

  • 관련 읽기

시장 감독 관리 국: HM 이 나 쁜 것 을 좋 은 것 인 체 하 며 계속 처벌 을 받는다.

즉시 뉴스
|
2021/6/1 10:10:00
2

광저우 방역 진행 시: 바이러스 전파 궤적 은 기본적으로 10 만 제 를 고정 시 키 고 "한 코 새 관 백신" 의 신속 한 지원

즉시 뉴스
|
2021/6/1 9:57:00
95

전염병 상황 에 대한 예방 과 통제 로 인해 광저우 의 의 류 시장, 후 이 메 이 등 도매 시장 은 영업 을 잠시 중단 합 니 다!

즉시 뉴스
|
2021/5/31 21:50:00
0

다 국적 전염병 상황 을 경계 하 며 방직 의 류 수출 관련 사 들 은 주목 할 만하 다.

즉시 뉴스
|
2021/5/31 13:09:00
0

국산품 브랜드 가 굴기 하 는 계기 데이터 에 따 르 면 초 6 성 상장 회사 가 1 분기 에 '쌍 증' 을 실현 하 였 다.

즉시 뉴스
|
2021/5/29 7:45: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제3 회 전국 방직 표준 품질 기술 정상 회의 가 천진 에서 개최 되다.

상 공 푸 이 · 2021 천진 패션 위 크 의 성대 한 출항 과 함께 2021 년 5 월 29 일 에 천진 시 방직 의 류 업계 협회, 천진 에서 방직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