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그들 은 생방송 으로 옷 을 팔 아, 인생 의 다음 쇼 장 을 찾 았 다.

2021/6/22 18:53:00 664

의 류 브랜드

아 신 은 2020 년 2 월 말 자신의 떨 림 에 음악 없 는 '작별 인사', '5 년 차' 를 보 냈 다. 아 쉽 지만 작별 인 사 를 할 수 밖 에 없 었 다."안녕 히 계 세 요. 앞문 거리."

"앞문 거 리 를 맞 아 9 보 앞으로 가면 바로 고 아 신 가게 입 니 다."이 '떨 음 이 가장 멋 진 국풍 디자이너' 는 베 이 징 의 번화가 에 있 는 자신 을 소개 하 는 말로 자부심 을 가 졌 다.주변 국제 패션 브랜드 에 비해 고대 아 신 은 민족 풍 자 수 를 특색 으로 하고 현대 디자인 의 미 적 감각 으로 과거의 문 화 를 나타 낸다.

그러나 그 봄 에 베 이 징, 시안, 톈 진 관광지 에 개 설 된 고대 아 신 점 포 는 정상적으로 영업 하지 못 하고 15 일 동안 150 만 위안 의 손실 을 입 었 다.높 은 임대 료 를 부담 할 수 없어, 가게 들 은 문 을 닫 을 운명 이다.

  


모 수 를 입 은 아 신.그림 소스: 응답자

급 한 마음 에 아 신 은 시선 을 온라인 으로 돌 렸 다.보름 동안 그 는 가게 동료 들 을 데 리 고 음 전 업 체 를 옮 겨 다 니 며 7 회 연속 생방송 을 시작 하여 의외 의 기쁨 을 얻 었 다. 200 여 만 위안 에 달 하 는 상품 이 모두 팔 렸 다.아 신 은 5 천 여 개의 개인 편 지 를 받 았 는데, 어떤 사람 이 그 에 게 자 리 를 옮 겨 재 고 를 넣 어 주 었 고, 새로운 장소 가 있어 서 그 를 입주 하도록 초청 했다.

거의 같은 시간 에 후 쉬 안 패션 의 창시자 인 후 쉬 안 은 인생 의 첫 방송 을 준비 하고 있다.호 남 주 에서 빠 른 패션 남성복 브랜드 로 20 년 가까이 뿌리 내 린 업 종 에는 현재 400 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과 4000 여 명의 직원 이 있다.2020 년 초 후 쉬 안 은 온라인 브랜드 후 쉬 안 108 을 설립 하고 4 월 에 음 이탈 전자상거래 에 진출 했다.

총재 가 직접 물건 을 가 져 온 것 은 많은 사람들 이 보기에 불가사의 하 다.호 헌 의 친 구 는 믿 을 수 없 었 다. "내 가 일 어 났 을 때 너 는 생방송 이 었 어. 내 가 출근 할 때 너 는 생방송 이 었 어. 내 가 카드 놀 이 를 하고 술 을 마 셨 는데 네가 있 었 고 내 가 잠 을 잤 어. 너 는 여전히 있 었 고 진심으로 탄복 했다."

사실은 상하 직원 들 에 게 퍼 가기 홍 보 를 하 라 고 호소 했다. 매일 10 여 시간 동안 생방송 에서 시간 을 보 내 고 후 쉬 안 은 엄 청 난 스트레스 를 받 아 '싸 우 고 있다.전국 점포 가 정상적으로 영업 을 하지 못 하고 작년 에 준비 한 2 억 원 에 가 까 운 신상 품 은 크게 할인 되 었 다. 패션 이 빠 른 남자 옷 의 경우 겨울 옷 의 점유 율 이 70% 를 차지 하고 원가 의 손실 이 더욱 크다.

2020 년 4 월 11 일 후 이 쉔 의 첫 번 째 떨 음 전자상거래 생방송 은 당일 1 회 매출 이 100 만 위안 을 넘 었 다.후 쉬 안 은 25 일 방송 을 시작 으로 생방송 매출 이 1400 만 을 넘 어 섰 다.

  


호 헌 이 가 생방송 중 입 니 다.그림 소스: 응답자

아 신과 호 헌, 그들 은 모두 각자 트랙 에서 옷 을 파 는 사람들 이다.위기 가 닥 쳤 을 때 는 생방송 으로 들 어 가 는 것 을 선 택 했 고, 미래 가 어떻든 간 에 전기 가 조금씩 들 어 왔 다.

낡은 것 을 새것 으로 바 꾸 면 어떻게 놀 수 있 습 니까?

1 년 전 청 약 라 이브 가 상황 이 급박 한 선택 이 었 다 면, 1 년 여 후 떨 음 618 호 물 절 · 쿠 샤 환 시즌 의 아 신 을 적 극 준비 하 는 것 은 여유 로 웠 을 것 이다.

고대 아 신의 생방송 에서 맨 위 에 '국조' 라 는 글자 가 적 혀 있 고 젊 은 남녀 의 모습 이 그 안에서 바 빴 다.고대 아 신의 옷 은 디자인 이 많 지 않 지만 모든 것 이 학문 이 있 고 정교 하 며 빈틈 이 없 는 자수 로 시장 에 있 는 일반 프린트 와 구별 되 어 화면의 무한 확대 에 견 딜 수 있다.고대 아 신 만 의 독특한 스타일 은 떨 음 전자상거래 가 흥 미 를 바탕 으로 하 는 추천 체제 에서 많은 마니아 층 을 얻 었 다.

  

아 신 은 생방송 으로 제천대성 의 티 셔츠 를 소개 했다.그림 소스: 떨 음 @ 옛 아 신 복식

1989 년 에 태 어 난 아 신 은 귀주 검 동남 묘족 동족 자치주 캐 리 시의 묘족 에서 자 랐 고 '아 신' 이라는 이름 은 묘족 언어 에서 희망 적 이라는 뜻 이다.그의 브랜드 는 이 두 글자 앞 에 '옛 것', '옛 것 과 새로운 것 을 결합 시 켜 옛 것 을 계승 하고 혁신 한다'.

아 신의 외할머니 와 어머니는 모두 유명한 수예모 이다. 그 는 어 렸 을 때 부터 이런 오래된 솜 씨 를 알 고 많은 기 교 를 배 웠 다.나중에 시안 대학 에 갔 는데 아 신 은 신문 학 과 를 선 택 했 습 니 다. '기자 가 되 어 묘족 의 자수 와 풍습 을 화면 과 문자 로 세계 에 표현 하고 싶 었 습 니 다.'

그러나 졸업 한 후에 불행 한 일이 발생 했 습 니 다. 아 신의 아버지 가 돌아 가시 고 등 록 된 회사 인 '고 아 신' 과 유일한 소원 만 남 았 습 니 다. 묘족 자수 와 복식 을 살 리 겠 습 니 다.

인생 의 전환점 에 서서 아 신 은 '고 아 신' 창업 을 잘 하면 전문 적 인 연속, 문화 의 전승 이 아니 겠 느 냐 고 생각 했다.그 는 현대 디자인 을 독학 하기 시 작 했 고 묘족 수 를 현대 복식 과 결합 시 키 려 고 했다.처음에 몇 년 동안 고대 아 신의 중심 은 온라인 에서 민족 요소 의 이용 을 중시 하고 모든 옷 을 정성껏 다 듬 었 다.

전통 적 인 묘족 자수 의 저력 을 바탕 으로 고대 아 신 은 시안 회 민 가 골목 에 있 는 9 제곱 미터 대학생 창업 점 에서 전국 각지 로 신속하게 확 대 했 고 각 관광 지 는 우수한 지점 을 개 설 했 으 며 고대 아 신 은 주변 에서 팬 들 을 가 졌 다.

2018 년 에 시안 따 당 서시 박물관 에서 아 신 은 첫 번 째 패션 쇼 인 '고 아 신 · 수' 를 개최 했다.무대 위 에서 빛 을 쫓 아 다 니 며 외 할머니 는 아 신 에 게 수 놓 은 옷 을 입 히 고 그 가 세계 로 나 아가 기 를 바 랐 다.2019 년 에 실크로드 국제 패션 위 크 에 아 신 은 묘족 자수 와 수예 들 을 데 리 고 몽골, 이탈리아 등 지역 에서 순회 공연 을 했다.

  

묘 수 를 만 드 는 것 은 사업 이자 계승 이다.그림 소스: 응답자

과거 에 아 신의 목소리 떨 기 영상 은 매우 아름 다 웠 다. 깊 은 곳 에 있 는 이 인터넷 에 불 이 났 을 때 그 는 양어장 옆 에 앉 아서 고 기 를 그 리 며 옷 에 수 를 놓 았 다.평론 에서 많은 사람들 은 이 예술 작품 들 이 자신 과 는 거리 가 멀다 고 생각한다. "이렇게 아름 답 고 비 싸 겠 지."

아 신 역시 묘족 의 특색 을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 이 입 을 수 있 을 까 하 는 생각 을 하고 있다. 이것 은 런 웨 이 전시 가 아니 라 일상생활 이다.팀 내 에서 점점 더 많은 90 년대 이후, 일부 견 해 를 내 놓 았 는데, 아마도 음 이탈 을 잘 잡 는 네티즌 들 의 흥 미 를 결정 하 는 것 이 아 이 디 어 였 을 것 이다.

평소에 법 무 를 맡 고 있 는 백 언니 는 목소리 떨 기 에 웃 긴 영상 을 찍 는 것 을 좋아 하 는데 이런 스타일 을 구 아 신 이라는 브랜드 에 두 지 않 을 까 하 는 생각 이 듭 니 다.웃 기 는 방식 으로 지나 가 는 사람들 이 입 는 스타일 을 바 꾸 거나 단순히 자수 하 는 일상 을 만든다.

  

백 언니 의 소극 장 은 구 아 신 팬 들 의 기쁨의 원천 이 되 었 다.그림 소스: 떨 음 @ 옛 아 신 복식

그 러 자 작업실 근처 의 보안 할아버지, 길에서 만난 일반 커 플 들 은 모두 구 아 신 영상 속 의 주인공 이 되 었 다. 그들 은 작업복 으로 갈 아 입고 상고 아 신 옷 을 입 어 신선 함 을 자 아 냈 다.백 언니 도 여러분 들 의 격려 를 받 아 웃 긴 회사 이 야 기 를 털 어 놓 았 습 니 다.

옛 아 신 은 매우 대조 적 으로 운영 되 어 떨 음 계 정 에 많은 분 위 기 를 올 렸 다.이에 따라 아 신 은 자신의 팀 인 '작업실 화' 를 묘족 수 를 만 들 뿐만 아니 라 인기 IP 와 결합 하여 제천대성, 자 하선 자, 나 타 등 을 대중 이 좋아 하 는 요소 에 티셔츠, 바지 또는 모 자 를 수놓다.

'예 를 들 어 작년 봄 에 사람들 이 밖 에 나 가지 않 았 을 때 우리 팀 은' 아름 다운 것 을 다시 시작 하 자 '는 티 셔츠 를 디자인 하고 민족 요 소 를 융합 시 켜 서 전자 제품 을 판매 했다."양 이 적 으 면 품질 관리 도 잘 되 고 유연성 도 좋아 서 팔 고 나 면 다음 옷 도 디자인 해 요."

아 신 에 게 는 디자인 이 짧 고 세련 된 개량 으로 브랜드 를 더욱 자 연 스 럽 게 만 들 었 다. 생방송 간 의 게임 방법 이 많 고 판매 도 더욱 원활 해 져 서 모든 사람 이 '국 조' 를 입 을 수 있다.

진정 성, 얼마나 갈 수 있 을 까?

아 신과 그의 파트너 는 '왕 감' 을 가 진 운영 방식 에서 자신의 브랜드 를 생명력 있 게 하 는 방법 을 찾 았 으 나 순수한 실 용적 인 기업가 후 쉬 안 에 게 이 길 은 본능적으로 거절 했다.

후 쉬 안 108 을 데 리 고 전자 업 체 에 들 어간 후부 터 문 제 는 바로 이 창시자 의 머 릿 속 에서 '자신 이 표현 하고 자 하 는 것 이 도대체 팬 들 이 즐겨 보 는 것 인가?사람들 이 흥 미 를 느끼 는 내용 은 자신 이 전부 해 야 하 는 것 이 아 닙 니까?

  

후 쉬 안 은 감사 팬 520 음 이탈 생방송 행사.그림 소스: 응답자

초 반 에 소 리 를 내 는 플랫폼 에 들 어가 서 빠 른 데 이 터 를 얻 기 위해 처음에 많은 사람들 이 '권법' 에 빠 졌 다. 후 쉬 안 도 예 외 는 아니 었 다. 처음에 팬 덤 을 늘 리 기 위해 각종 대형 방송 에 관심 을 가지 고 상대방 에 게 선물 을 해 주 며 관심 을 끌 었 다.그러나 이 행 위 는 오래 지속 되 지 않 았 고 많은 사람들 이 후 쉬 안 에 게 여러 가지 제안 을 했다. "그들 은 후 사장 이 자신의 업 무 를 기록 하 는 것 이 좋 겠 다 고 말 했다. 회 사 는 몇 년 동안 일 을 했 으 니 분명 이야기 가 있 을 것 이다."

무슨 얘 기 할 까요?어떤 사람 이 써 놓 은 대본 을 후 쉬 안 에 게 건 네 주 었 다. 어떤 이 는 그 가 과거 에 자선 을 행 했 던 일 을 가공 한 것 이다. 어떤 이 는 인터넷 에서 웃 긴 장면 을 재현 한 것 이다. 그러나 후 쉬 안 은 '이런 디자인 보다 내 일상 과 일처리 원칙 을 영상 으로 찍 어서 보 내 고 싶다' 고 거절 했다."저 는 농촌 에서 나 왔 습 니 다. 창업 의 어려움 과 도움 이 안 된다 는 것 을 잘 알 고 있 습 니 다. 떨 음 으로 더 많은 사람 을 가입 시 키 고 격려 를 받 고 싶 습 니 다. 이것 은 저의 초심 이 고 제 가 기업 을 하 는 꿈 입 니 다."

  

전자상거래 가 된 지 얼마 되 지 않 았 지만 호 헌 의 정성 과 정성 은 많은 보상 을 받 았 다.도안 원: 떨 음 @ 호 헌 108 복식

회사 벽 에 걸 려 있 는 '성실 함 이 생명 보다 크 고 내 가 이익 이 없 으 면 내 가 이 기 는 것 보다 낫다' 는 말 처럼 오프라인 모든 가게 에서 온라인 동 영상 과 생방송 사이 에 이 르 기 까지 그 는 이런 원칙 을 견지 하고 싶 어한 다.

지난해 생방송 에서 후 쉬 안 은 팬 들 과 약 속 했 던 추첨 절 차 를 잊 어 버 리 고 두 대의 휴대 전화 가 배달 되 지 않 았 다. 그 는 과실 을 보완 하기 위해 그날 저녁 생방송 에 있 었 던 모든 주문 을 면제 해 주 었 다. 그날 밤 정산 면제 거래액 은 20 만 명 을 넘 었 다.호 헌 은 '20 만 위안 에 가격 이 있 지만 신용 은 가격 이 없다' 고 생각 했다.

그 동안 공급 체인 과 가을, 겨울 신상 품 의 연구 와 개발 을 위해 후 쉬 안 은 생방송 에 등장 하 는 횟수 가 많 지 않 았 지만 그 는 아직도 마음 이 놓 이지 않 았 다. 아나운서 팀 에 두 명의 젊은이 가 새로 왔 다. 후 쉬 안 은 바 쁜 스케줄 에서 빠 져 나 와 짧 은 영상 을 찍 어 팬 들 에 게 소개 했다. '우 리 는 후 쉬 안 108 이 더 많은 아나운서 에 게 도움 을 주 었 으 면 좋 겠 다. 생방송 은 입담 뿐만 아니 라 사람 이 되 었 으 면 좋 겠 다."진심으로 대하 고 제품 을 만들어 야 합 니 다."

  

호 헌 은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 아야 성공 할 수 있다 고 굳 게 믿는다.도안 원: 떨 음 @ 호 헌 108 복식

진정 성 은 태도 뿐만 아니 라 제품 의 질 적 인 측면 에서 말 해 야 한다.몇 년 전에 패션 업계 에서 플래그 십 스토어 를 열 어 브랜드 의 영향력 을 보 여 주 는 것 이 유 행 했 습 니 다. 호 헌 의 류 도 예 외 는 아니 었 습 니 다. 이런 점 포 는 직 영 점 과 구별 되 고 호 남, 광 둥 등 주요 도시 에서 개 설 했 습 니 다. 해마다 수천 만 원 의 예산 을 들 였 습 니 다.

그러나 시련 을 겪 은 후 쉬 안 은 작년 에 플래그 십 스토어 라 는 '이미지 프로젝트' 를 과 감히 닫 았 다. "우 리 는 제품 의 품질 을 더욱 잘 만 들 고 디자인 과 개발 을 잘 해 야 한다. 가격 원 가 를 더 낮 게 통제 해서 소비자 가 살 수 있 는 브랜드 를 만 들 겠 다 는 목 표를 세 웠 다."

후 쉬 안 은 '인터넷 은 비 즈 니스' 라 는 주장 을 인정 하지 않 았 다. 창업 은 지금까지 남성복 의 분야 에서 자 리 를 잡 았 다. 그리고 소 리 를 내 는 전자상거래 까지 생 중계 에서 품 통 제 를 할 때 후 쉬 안 은 모든 디 테 일 한 부분 을 놓 치지 않 았 다. 그 는 '사람 이 일 을 하 는 방식, 사물 을 대 하 는 가치관 은 생방송 에서 나 타 낼 수 있 고 보 는 사람 이 느 낄 수 있다' 고 생각 했다.

  

많은 사람들 이 후 쉬 안 을 주목 하 는 것 은 그의 창업 이야기 에서 시작 되 었 다.도안 원: 떨 음 @ 호 헌 108 복식

이것 은 마치 전자 기기 와 같은 플랫폼 인 것 같 습 니 다. 기대 하 는 모습, 즉 흥 미 를 출발점 으로 하고 추천 기술 을 통 해 '인 설 화' 의 상품 내용 과 잠재 적 인 수많은 관심 사 를 가 진 사용자 와 연결 합 니 다. 후 쉬 안 과 같은 브랜드 창시자 의 이야기 와 개인 적 인 품질 은 플랫폼 에서 나타 나 고 사용 자 를 감동 시 킵 니 다.더 나 아가 양질 의 제품 의 판 매 를 추진한다.

올해 떨 음 618 호 물 절 · 쿠 샤 환 패션 시즌, 후 쉬 안 108 은 '반 계절' 과 '여름 폭발 품' 을 가 져 왔 고 후 쉬 안 역시 다시 '전선' 으로 돌 아 왔 다.

후 쉬 안 은 18 일 오전 10 시 28 분 아나운서 들 을 데 리 고 카메라 앞 에 나 타 났 다.그 는 잠시 늦 은 시간 에 팬 들 에 게 사과 하 며 화장품 케이스 와 양말 등 을 선물 하 는 스톱워치 와 복 주머니 를 선물 했다.생방송 기지 의 에어컨 온 도 는 이전 보다 조금 낮 았 다. 후 쉬 안 은 패 딩 을 벗 고 끊임없이 패 딩 을 입 었 다. 사이즈 등 디 테 일 을 꼼꼼 히 비교 했다.한 시간 도 안 되 어 생방송 에서 좋아요 수가 백만 을 돌파 하 였 다.

모든 것 은 단지 물건 만 파 는 것 이 아니다.

얼마 전, 1960 년대 청년 작가 류 청 이 사회주의 농촌 협동화 운동 에 뛰 어 든 영화 '류 청' 이 극장 에 상륙 하 는 장면 을 그린 영화 에서 주인공 들 이 입 은 옷 은 바로 고 아 신 작업실 이 그 양 을 재 어 만 든 중국 식 의상 이다.

구 아 신의 발걸음 은 생방송 으로 제품 을 판매 하 는 것 외 에 더 많은 분야 로 향 하고 있다.농촌 밀밭 어린이 들 의 워킹 쇼 부터 이 우 패션 위 크 까지 디자인 으로 우주 영웅 을 경 의 했 고 온라인 전파 의 영향력 을 빌려 아 신과 그의 작품 은 점점 더 많은 경로 와 장면 에 등장 했다.

  

아 신과 그의 작품 은 여전히 쇼 무대 에서 활약 하고 있다.그림 소스: 떨 음 @ 옛 아 신 복식

과거 에 고대 아 신 은 특색 이 뚜렷 한 오프라인 브랜드 로 인기 관광지 에 등장 하여 특정한 국풍 권 에서 활 발 했 을 것 이다.현재 구 아 신 점 포 는 쇼핑 몰 에 들 어가 영화관, 서점 등 과 어 울 려 젊은이 들 이 들 어가 DIY 활동 에 참여 해 자신 이 원 하 는 국풍 요 소 를 옷 에 수 놓 고 있다.

자체 유 동량 을 가 진 국 조 왕 홍 점 으로서 고 아 신 은 더욱 다 원 화 된 전파 기능 을 탑재 했다.그 중에서 관건 은 바로 그 가 전자 기기 와 같은 플랫폼 에서 흥 미 를 유대 로 삼 아 자신의 상품 을 '내용 화' 하 는 가공 을 하 는 것 이다. 재 미 있 는 내용 으로 더욱 광범 위 한 사용 자 를 유치 하고 서로 다른 권 의 사람들 이 국가 패션 에 대한 관심 을 끌 며 소 비 를 자극 하 는 것 이다.

그리고 뿌리 식 이 빠 르 고 패션 이 빠 른 남자 패션 분야 의 후 쉬 안 에 게 진실 한 이 야 기 를 중심 으로 다른 브랜드 와 구별 되 는 내용 특색 을 찾 아 낸 다음 에 가성 비가 우세 한 제품 을 더 많은 소비자 에 게 보급 시 켜 서로 추진 하 는 좋 은 전파 체 제 를 형성 했다.

현재 강력 한 공급 체인 체 계 를 바탕 으로 후 쉬 안 은 자신의 브랜드 의 운영 과 확장 뿐만 아니 라 소 리 를 떨 어 뜨리 는 전자상거래 시스템 에서 생방송 에 관심 이 있 는 달인 에 게 상품 지원 을 제공 하고 있다.

  

호 헌 108 은 다른 브랜드 에 힘 을 보태 준다.그림 소스: 떨 음 @ 호 헌 108의복 과 장신구.

최근 에 그 는 또 전자 기기 업 체 와 다음 단계 의 계획 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직 영 점 과 털 음 전자상거래 업 체 를 어떻게 더욱 깊 은 연결 을 하 는 지, 예 를 들 어 효과 적 인 체 제 를 구축 하고 가게 소비자 들 로 하여 금 온라인 브랜드 에 관심 을 가지 게 하 는 것 이다. 미래 에 온라인 브랜드 가 성숙 해 지면 서 팬 들 의 카니발 등 오프라인 활동 도 할 수 있다.

결국은 좋 은 내용 과 좋 은 제품 을 제외 하고 고대 아 신과 호 헌 108 에 대해의 류 브랜드온라인 과 오프라인 의 장점 을 통합 시 켜 더 많은 고객 을 유치 하 는 방법 은 이미 물건 을 파 는 것 외 에 그들 이 공동으로 생각 하 는 문제 가 되 었 다.

  

아 신 은 생산 이 수준 에 맞 도록 더 많은 믿 을 만 한 공급 업 체 를 찾 고 있다.그림 소스: 떨 음 @ 옛 아 신 복식

"댓 글 창 에 숫자 가 정확 하지 않 거나 틀 렸 다 고 말 하 는 팬 들 이 있 는 걸 보면 너무 힘 들 어 요. 아나운서 가 소 개 를 잘 못 해서 그런 지 안 맞 는 것 같 아 요."온라인 에서 경험 이 많은 후 쉬 안 은 아직도 생방송 간 의 디 테 일 한 부분 을 반성 하고 전체 운 창 디지털화 건설 을 확대 하고 있다. 후 쉬 안 108 생방송 기지 의 전체 장면 을 직관 적 으로 체험 하고 제작 해 야 한다. 물건 은 매일 수 십 개의 디 테 일 을 중심 으로 정교 하 게 다 듬 어야 한다.

패션 업계 에 초점 을 맞 추고 구 아 신과 호 헌 108 과 같은의 류 브랜드또한 전자 기기 업 체 도 플랫폼 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그들의 이 야 기 를 잘 하 며 업계 의 새로운 게임 방법 을 모색 한다.

음 이탈 전자상거래 에는 수많은 업 체, 달인, 기관, 서비스 업 체 들 이 몰 려 오고 있다.그들 은 자신 만 의 뚜렷 한 특징 과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 또한 굉장 한 상승 공간 을 가지 고 있다.그들 은 여기 서 자신 이 역할 을 하 는 것 외 에 더 많은 개성 과 매력 을 보 여 주 며 제품 을 더욱 인간 적 으로 만 들 고 그 안에 있 는 관중 들 에 게 관심 을 가지 고 삶 을 사랑 하 게 만 들 고자 한다.


  • 관련 읽기

클 라 우 드 전시회 첫 생방송 '화 동방' 만 개 기업 의 관심 을 끌 고 있 습 니 다!

뉴스 택배
|
2021/6/22 11:53:00
0

경 동 이 는 손 을 잡 으 면 옷 을 쉽게 고 칠 수 있 는데, 소매 + 서비스 바람 이 옷 에 불 었 습 니까?

뉴스 택배
|
2021/6/22 11:52:00
0

8 개 월 매출 2400 만 원, '한 파 의상' 생방송 으로 전국 으로.

뉴스 택배
|
2021/6/21 20:10:00
1

한 푸 가 국풍 을 일 으 켜 백 억 급 의 류 시장 이 나 오 려 고 하 다

뉴스 택배
|
2021/6/17 17:04:00
0

경쟁 문화 브랜드 TGIF 가 '소리 없 이' 시리즈 의 신제품 을 만 들 었 다.

뉴스 택배
|
2021/5/21 15:41:00
509
다음 문장을 읽다

赋能内衣实体 创造美好未来——凤舞华夏·心衣健康中国行郑州站活动成功举办

内衣行业正处于时代的变革阶段,需要旗语与号角,让更多的内衣人找到方向。同样,内衣行业处于前所未有的调整时期,更需要平台的交流、思想的碰撞与新趋势的把控。而此次“凤舞华夏·心衣健康中国行”郑州站,是举行业之力,联优势品牌之势,携手经销商的一次发展会议,资源对接会议,也是最具有落地成交的会议,为内衣实体赋能,推动内衣行业向前发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