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강은 첫 카스-광동 불산 면사 전용 열차를 운행한다

2023/2/13 19:26:00 3

신강은 첫 카스-광동 불산면사전용렬차를 운행한다.신강;광둥불산면사

2월 11일 12시 30분, 30405호 화물렬차가 카스역에서 경적을 울리며 출발하여 줄곧 쏜살같이 달려가 45차, 1440톤의 면사를 5000킬로메터 떨어진 광동 불산 삼수서역으로 운송했다. 첫 신강 카스에서 광동 불산 면사 전용렬차의 운행은 신강 면화 면사 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가속화하고 농촌 진흥을 추진하기 위해실크로드 경제벨트 핵심구 건설에 새로운 동력을 주입하는 데 힘을 보태다.

알아본데 따르면 신강은 우리 나라에서 가장 큰 량질상품면화와 유일한 장융면생산기지로서 중국의 60% 가 넘는 면화는 신강에서 생산된다.최근년간 신강이 면화생산과 석유화학공업, 석탄화학공업산업의 우세를 대대적으로 발휘하고 방적, 직포, 날염, 복장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킴에 따라 신강에서 생산한 량질면사는 각지 기업의 환영을 받았고 해마다 대량의 면화, 면사가 철도를 통해 전국 각지로 운송되였다.

새봄이 시작되자 업무복귀의 발걸음이 빨라짐에 따라 신강철도부문은 면화, 면사산업 관련 기업을 적극 련결시켜 기업의 생산판매수요를 똑똑히 파악하고 기업의 운수계획에 따라 개성화, 다양한 운수방안을 정확하게 제정하며 산발적인 카풀, 조립차 등 방식을 취하여 수송력, 설비투입을 강화한다.고객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 화물발송기업은 신강동순흥방직유한회사로서 신강 카스지구 투무슈크시 초호진병단 초호산업단지내의 면사생산가공기업으로서 면사년생산량은 13만톤에 달한다.

"우리는 철도부문과 줄곧 협력해왔으며 올해 고객과 매달 6500톤의 면사공급협의를 체결했다.최근 이 화물의 운송량이 비교적 커서 철도는 우리에게 면사전용렬차맞춤제품을 제공하여 운송량도 보장하고 운송시효도 보장했다."신강동순흥방직유한회사 운수업무책임자 리림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분산 운송에 비해 면사 전용 열차를 운행하는 도중에 숙제를 풀 필요가 없으며, 한 정거장이 직통하고 효율적으로 제시간에 도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객은 일년 내내 카스 사이트에서 면사를 운송하는데, 일반적으로 매번 10차이다.올해 면사 시장은 호재적이고 수요가 왕성해'1기업 1책'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화물 품목, 성질, 목적지 및 물류 계획에 따라 운송 전용 열차 계획을 제정하여 기업에'일대일'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운송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중국철도우룸치국집단유한회사 카스화물운송센터 마케팅부 경리 마지민의 소개.

석탄, 금속광석 등 대종화물에 비해 면사는 운송조건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으며 운송과정에서 마모, 오염이 발생해서는 안된다.신강철도부문은 지역정부, 생산기업과의 소통과 련계를 강화하고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화물표수리, 차량배공 등 각 환절에 대해 전반 과정을 주시하고 통제하며 제품준비, 적재, 짧은 바지등 운수환절의 진도를 파악하고 빈 차량, 화물구역 화물자리 등 면에서 중점적으로 보장하며 하역설비 5대, 짧은 바지운수차량 10차를 증가시켜 적재진도를 다그쳤다.

"이번 면사 발송량이 비교적 크고 고객의 운송 기한에 대한 요구도 비교적 높다. 우리는 배치 부서를 연결하여 미리 차량을 배치하고 플랫폼에 66개의 화물 자리를 그어 제때에 화물을 조직하고 선적하여 우선 선적, 우선 선적을 실현하여 48시간 내에 신속하게 발차하여 화물이 제때에 목적지로 운송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카스역 화물장에서 지게차가 재빨리 운행하여 면사 한봉지를 차칸에 가지런히 쌓아놓았는데 카스화물운송센터 카스영업부 부장 상군이 현장에서 선적을 감시통제하고있다.

"올해 들어 우리의 면사 운송량은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현재 이미 1만여 톤이 철도를 통해 운송되고 있으며, 작년보다 운송 증가폭이 224.44% 로 사상 운송 최고 기록을 세웠으며, 철도 부문의 양질의 서비스는 우리로 하여금 후속 협력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게 했다."라고 이 회사 회장 링리는 말했다.전용렬차의 운행은"신강화물"남진의 교통운수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수 있으며 신강지역의 화물이 광동 불산에 진입하는 시간과 원가가 대폭 압축될것이며 동시에 광동이 신강을 맞춤형으로 지원하여 두곳의 상업무역왕래를 실현하는데 새로운 통로를 더해주고 광동 면방산업클러스터의 우세를 발휘하여 카스지역의 면사의 쾌속적이고 안정적인 공급을 촉진할것이다.

통계에 따르면 2월 10일까지 카스화물운송센터 카스, 악수 등 발송소에서 운송한 면사화물은 도합 3만 6400톤으로 증가폭이 20.02% 에 달했다.

마지민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철도화물운송부문은 고객의 수송량과 운수수요에 근거하여 더욱 정확한 운수방안을 제공하고 운수조직을 한층 더 최적화하며 고효률적인 서비스를 통해 지역경제발전에 힘을 보태게 된다.

(출처: 차이나데일리)


  • 관련 읽기

시대의 풍구에 서서 속운을 뛰어넘어"국민경제 조력기"를 만들다

물류 기교
|
2023/2/3 14:09:00
126

코교구 개설 중구 반열 프로젝트 정식 개설

물류 기교
|
2022/8/11 18:53:00
27

전염병 상황 하에서 어떻게 화물 운송의 마지막 킬로미터를 뚫을 것인가

물류 기교
|
2022/4/14 11:46:00
36

도시 속보: 복원 스마트 물류 플랫폼 출시

물류 기교
|
2022/4/6 20:58:00
141

순풍 홍콩과 OK 편의점의 협력을 강화하여 고객의 자발적인 수요를 만족시키다

물류 기교
|
2022/3/22 20:30:00
213
다음 문장을 읽다

여러 개의 코교 방직 제26회 파리 국제 의류 의류 구매 전시회

최근, 제26회 파리 국제 의류 의류 구매 전시회 & Texworld 원단 전시회가 파리 르부르제 전시 센터에서 올해 들어 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