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Versace & Nbsp; For & Nbsp; H & M 은 다시 출격 & Nbsp & Nbsp; 기업을 다니지 말고

2012/2/3 14:47:00 15

일주일 동안 가장 인기 있는 화제는 아이폰4S가 이번 주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애플가족의 새 멤버는 예전과 같이 매진되지 않은 가운데 중국

다투어 사다

대군이 이미 꿈틀꿈틀 하려 했다.

중국

소비자

마음속에는 두 가지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는 누군가 뺏는 것이고, 둘째는 매우 비싸다.


미친 듯 사들이면서 지난해 11월 H &M 문 밖의 긴 팀을 잊지 못할 것 같다. 그 며칠, 여기저기 김찬찬란한 배색 백팩, 자기가 안 들고 패션과 탈선할 것 같다.

'의상 한정 구매','황우당 투기','4시간 매진', 이 키워드는 Versace for H &M 의 이번 글로벌 마케팅이 2011년 패션권 인기 화제다.


4시간 동안 다 사들인 판매 기적 양도

의상계

사고를 시작하자 과장된 꽃색과 재단은 젊은이들이 추켜올리는 트렌드일까. 사실상 몸매와 기질에 대한 과장된 디자인과 재단에 대해 제대로 소비자 생활에 들어가지 않았다.

지난해 11월 한꺼번에 사들인 일련의 의상은 12월, 1월 2개월 동안 웨이보, 홈페이지에서 실체점으로 반품과 저가 양도 열풍을 일으켰다.

간단하지만, 패션권은 Versace for H &M 의 디자인에'Amazing'을 외치지만 과한 의상으로 파티를 하지 않으면 일상생활에서 입기가 쉽지 않다.


Versace for H &M 시리즈 중 가장 잘 팔리는 스타일은 2,300달러, 이런 가격은 Versace 고급 옷의 소매도 못 사는데, 이런 ‘저렴한 사치품 ’은 어떻게 서민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까?

브랜드

고급 옷을 끼고 무모한 쇼핑 트렌드는 이렇게 뜨겁게 볶는다.


그런데 의상업체와 디자이너들이'패션 뺏기 '배후에서 봤으면 좋겠어요.

효과

본질: 소비자를 미치게 하는 것은 디자인, 가격, 심지어 옷 자체가 아니라'베르사스'라는 라벨입니다.

세계 고급 의류 브랜드의 호소력은 뿌리가 깊고 견고한 것이며, 복제할 수 없는 것이며, 그 희망은 설계상의 독창적인 경로와 상품으로 시장을 열어 시장의 복용기업을 열어 절대 맹목적으로 따라서는 안 된다.


설날도 안 지났고 베르세퍼H &M 의 두 번째 파춘하의 메인 블록버스터가 나왔고, 디자인은 과장된 과일 패턴으로 몸매를 시련한 스티커로 재단해 완성, 성의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고, 블록버스터만 출시되며, 출시된 날에는 의심 없이 새로운 광쟁을 일으킨다.

소비자가 자신에 맞지 않는 옷을 한 벌씩 빼앗았을 뿐, 의류 기업들도 머릿속에 열을 올리면 이른바 ‘패션 ’이라는 발걸음을 따라 손해를 볼 수도 있다.


Versace, H &M 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급옷, 핫한 패션 브랜드, 테두리 효과와 글로벌 마케팅에 불을 붙인 것은 어떤 브랜드도 쉽게 복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 관련 읽기

의류 기업: 수입이 높지 않아 사람을 붙잡을 수 없다

업종 투석
|
2012/2/2 16:05:00
33

우리나라와 미국 섬유 함량 테스트 기준의 차이를 분석하다

업종 투석
|
2012/2/2 10:30:00
23

의류 업계 의 통합 능력 의 강약 은 돈 을 벌는 유전자 이다

업종 투석
|
2012/2/1 17:07:00
15

용년 에 어떻게 재고 를 소화하고 많은 복장 기업 을 시련 하다

업종 투석
|
2012/1/31 17:44:00
7

服装企业:未来应关注人才的打造

업종 투석
|
2012/1/30 17:13: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5대 키워드 굴절 팥그룹 2011년 빠른 발전 궤적

세월이 덧없이 흐르다.2012년 이미 다가왔다. 2011년, 국내외 복잡한 다변화의 경제 형세에 직면해 시장의 주도권을 한층 장악하기 위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 팥은 2011년 그룹 브랜드 연간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체 브랜드 향상을 핵심으로, 적극적으로 ‘전형 업그레이드, 탁월한 성적, 성적 우대 ’ 3가지 주제를 추진하며, 아이돌 브랜드 지명도, 만족도, 명예도, 충성도, 그룹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높이며 경제 발전과 그룹 전체경쟁력 향상의 쌍풍작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