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원단 기업은 견본이 많고 다실속이 적고 시세가 좋지 않아 신중할 뿐이다

2019/8/13 12:46:00 4

원단 기업시세

최근 방직업체 문시 부안의 인파가 다시 많아지기 시작하자 앞문은 참새의 모습이다.주문이 많아졌나요?아니면 시세가 좋아졌나요?사실 다 아니야, 이 고객들은 대체로 견본을 갖춘 것이다.

때린 것은 본보기가 아니라 기술이다

견본은 주문서가 전날 매우 중요한 전기 업무를 하달하는 것이다.결석할 때 고객은 기업의 실력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요구에 맞는 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어떡하지?그것이 바로 노새는 말이고, 끌어내서 산책을 하고, 먼저 모양을 만들어 나가면 알 수 있다.

원단 기업에 있어서 신제품을 디자인해서 견본을 통해 실물을 얻을 수 있어야 그 제품의 각종 성능을 직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으며 고객이 고르기 편리하고 제품 창고를 충실하게 할 수 있다.

직조기업에 있어서 견본은 기술이 축적되는 중요한 수단이고, 매 타마다 새로운 방식으로 어떤 의미에서 기술 수준의 한 번의 향상이다.직조기업의 기술 수준을 평가하는 것은 하드웨어 분야를 제외하고도 기술연력도 중요한 지표다.

본보기는 해마다 있고 올해는 유달리 많다

매년 8월이 되면 방직 업계도 절정기에 접어들며 기업들이 ‘팔선과해, 각기 신통력 ’을 발휘해 영감을 극대화시켜 ‘김구은 10 ’에 대처하는 전통 성수기를 개발한다.

그러나 올해 상황은 예년과 조금 다르게, 주로 두 가지 방면으로 드러났다.

샘플 수가 많아지다

한편, 우리는 올해 견본을 작성한 수량이 작년 동기보다 많이 증가한 것을 발견했다.

한 원단 거래상은 올해 가을 겨울 원단을 준비하기 위해, 그들은 최근 대량으로 샘플을 많이 짜고, 총 200개가 넘고, 제조업체들도 최근 날마다 적지 않은 무역 거래상이 찾아올 것, 혹은 샘플이나 샘플을 찾는다고 말했다.

그때는 방직 기업도 본보기를 시작했지만, 수량은 올해보다 훨씬 못 미친다.

실제 한 거래가 적게 되다

견본 수량과 대립되는 것은 올해 주문 하락이 좋지 않다는 점이다.

신상품 주문이 적고 적고 상류업체들은 신중하게 주문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주문서가 있더라도 수천 미터의 소시트지만, 비록 이런 소량은 많지 않다.

윗글에서 말한 것처럼 200개 이상의 원단 업체를 치렀는데 아직까지 실마리를 받지 못했다.

왜 이런 상황이 일어났을까?

상반기 시세가 좋지 않아 방방직 기업이 ‘ 생사 시련 ’ 에 직면하다

올해 상반기가 이미 지났으니 상반기 시세를 총결산하면 우리는 올해 일반 상품이 팔리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분수직기 생산량 과잉 은 노상 상담 의 문제 로 시장 상규 봄 아 방아 방타브 의 재고는 이미 역사적 고위 에 있 지만 직조 업체 는 주문서 도 없 고 공사 를 유지 하는 상황 에서 계속 뜨는 상규 제품 을 계속 짜야 한다.

기존 제품과 비교적 냉랭한 것은, 일부 차이화의 예를 들어 T400, 사면탄 같은 일정한 차이화를 가진 제품은 여전히 시장 전체가 비좁은 상황에서 일정한 판매량을 보증한다.그러나 이화된 제품은 기존 제품의 품종도 다양하고 기업이 더 많은 기술적 축적을 필요로 한다.

올해 방직 시세가 전체적으로 약세로 일부 기업들이 생사 시련을 겪었다.이에 따라 하반기 시세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 시세는 아직 일어나지 않았을 때와 같은 준비작업도 충분히 할 수 있다.

의류 주문 추세 변화, 원단 기업'무기고 '

현재 의상 주문서의 다양성도 새로운 변화다.현재의 의류 업계 날도 힘들고, 상장의류 업체들이 매장, 재고가 쌓여 있는 문제가 얼마나 많은지.

한편, 타오바오, 퍼즐 등 전기 채널의 흥행에 따라 의류 산업은 이미 매장시장에서 구매 시장에 진입하고 있으며, 한편, 신속한 패션의 흥행에 따라 국가 사람들은 패션 조류, 개성화 등 요구가 높아지면서 의상 디자인에 더 높은 요구를 제기했다.

원단 하단에서 최근 2년 동안 의상 브랜드의 하단 패턴은 이미 ‘대증권 ’부터 ‘작은 대량, 여러 차례 ’로 바뀌었다.방문 과정에서 방직 업계에 참여한 지 20년이 넘는 부사장이 판단하는 추세는 거스르지 않다. 일부 일반적인 대로를 제외하고 미래의 모든 주문서는 ‘ 소서 ’ 로 나타날 수도 있다.

이런 추세의 변화는 원단 기업의 원단 비축에 더 높은 요구를 갖고 있다.그들에게 ‘ 원단창고 ’ 는 바로 ‘ 무기고 ’ 이다.신제품 개발에 힘써야 무기창고를 충분히 확충해야 진정한 시세가 올 때 여유가 있다.

상반기 전체적인 환경이 좋지 않기 때문에 방직기업은 대부분 ‘ 배불리 먹지 않는다 ’ 를 기다리고 하반기 시세가 좋아질 때까지 한숨 돌릴 수 있다.그러나 원천적으로 보면 의상 업체도 과하지 않아 차트가 더욱 신중해지고 있다.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모직 원단 부동 판매 계속 증가

전문가 시평
|
2019/8/12 15:42:00
0

9월 중미 무역 담판 또는 면화 시장의 압력이 중중했다

전문가 시평
|
2019/8/12 15:42:00
2

면사 시장 은 계속 엷은 수입 사 가 원료 원료 원가 와 환율 이중 폭격 을 받았다

전문가 시평
|
2019/8/12 15:42:00
0

폴리에스테르 실크 가격이 연내 저점 후기 추세나 여전히 흔들린다

전문가 시평
|
2019/8/12 15:42:00
0

비수기 시세가 참혹하다: 직공장이 착공해 끊임없이 하락하여 폴리타프 가격이 작년보다 40% 하락했다

전문가 시평
|
2019/8/12 15:40: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멀리 빠른 운반하여 지도층이 재편되어 미래 발전 패턴을 확립하다

8월 13일 보도에 의하면, 멀리 빠른 운반그룹이 최근 상하이 본부에서 전국 성구 책임자 전체회를 열고, 회의에서 새로운 지도부 를 설립하여 이를 임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