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18세 유가정의 사복 이 상쾌하고 멋져 안경 을 쓰지 않으면 너무 춥고, 임뢰아 와 전혀 다른 사람 이다

2019/8/17 7:20:00 2

유가정

최근 황뢰, 해청, 무지개 등이 주연을 맡은 도시감정극'소환희'가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았다.이 드라마에서는 오래된 연기자들을 제외하고는 비속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몇몇 신인 배우들의 활약도 눈에 띈다.예를 들어 18세 신인 배우 유가정이 맡은 학패 ‘임뢰아 ’가 인상을 남겼다.

며칠 전'임뢰아 술에 취해'에 대한 스토리는 한때 검색 차트에 올랐는데, 평소에는 순한 내성적인 임뢰아도 성미가 커지는 하루, 입 안에서'문결, 문결'을 외치며 작은 이모를 흉내내내를 내뱉는 모습은 이미 내가 아는 그 뢰가 아니구나 ……

드라마 속 ‘임뢰아 ’는 항상 검은 테두리 안경을 쓰고, 많은 아이들 사이에서 이미지를 고르지 않는다. 사실 드라마 외에도 안경을 벗은 유가가집은 상쾌하고 멋진 햇볕 소년이다.유가정의 2001년 출생, 올해 만 18세, 그는 심플한 화이트 셔츠에 워싱 청바지를 입고 나왔을 때, 내 맘 속에 훤칠한 소년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드러냈다.

원래 스타들이'해변 대작','정글 대작', 유가집의'간식 대편'을 찍는다는 말만 들었는데, 정말 처음 보는...스튜디오에서 햇볕을 쬐는 사진 블록버스터 가운데'임뢰아 '유가정이 화이트 컬러를 입고 짧은 셔츠를 입는 첫 감각은 깨끗하고 멋지다.

이 흰색 셔츠는 핏형으로 보면 마치 여름 교복인 것 같기도 하고, 몰랐던 것은 유가가의 교복을 입고 나온 줄 알았는데, 순백의 셔츠는 상큼하고 깨끗했고, 가슴 앞에는 작은 자수 프린팅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전체적으로 맵시크와 활력을 더했다.

사실 화이트 와이셔츠는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앞의 유가의 선임은 옅은 파란색 물세탁 청바지를 매치해 햇빛과 멋을 자아낸다. 또 그는 짙은 파란색 캐주얼 팬츠를 매치해 더욱 성숙해 보인다.나이는 크지 않지만 긴 다리는 이미 부러웠고, 이 짙은 색 캐주얼 바지의 감싸 아래, 유가의 긴 다리도 눈에 띈다.

사실대로 말하면, 극 속 ‘임뢰아 ’는 안경을 쓰고, 깜찍한 소년의 모습을 보고, 지금은 출연자 유가의 안경을 벗은 후 추우면서도 쿨하게 느껴지는 것은 좀 알 수 없다.18세의 유가의 긴 상상찬이 멋져, 나는 그의 미우와 쉽게 녹을 수 있는 천새와 비슷함을 느꼈다.딱딱한 사진을 찍을 때, 유가의 역량은 멋있고 춥다. 극의 내성적인'임뢰아'는 판이하다.

흰 셔츠는 남신을 검증하는 기준인데, 그 블라우스는 왜 맛을 보지 않는 걸까?다음 순간'임뢰아'의 유가들은 검은색 옷을 입고 프린트 셔츠를 입고 나란히 손을 들고 손을 들고서 수족을 드러냈다.

단발머리는 각별히 엉망진창이 된 모습에, 더 이상 연극 속 처럼 얌전하고, 오히려 훨씬 더 기특해!프린트 셔츠를 습격해 보이지만 상체 효과는 조금도 촌스럽지 않다.프린트 셔츠 +블랙 티의 조합이 깔끔하고 상큼하고, 18세 유가의 청춘 소년의 숨결이 돋보였다.

발표회에 오니 ‘작은 이모부 ’와 ‘사촌 오빠 ’와 함께 서 있는 ‘임뢰아 ’는 몸매가 우뚝 솟고 야위었다.사실, 전 제작진이 멋있게 보이려면, 유가의 집책이 가장 만만치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소년 유예 기간은 18세 소년의 모습을 지켜 주시길 바랍니다.

  • 관련 읽기

장설영 스트라이프 니트에 미니 팬츠, 치웨이 같은 허리띠, 치웨이보다 더 멋있다.

패션 인물
|
2019/8/17 7:17:00
6

양자이현수 재킷!패션은 극에서 단맛을 내며, 167Cm 모델 몸매

패션 인물
|
2019/8/17 7:16:00
2

‘여생 많이 지도해 ’ 관선 포스터, 양자쇼전 모두 셔츠를 입고, 이 CP 가 서있습니까?

패션 인물
|
2019/8/17 7:14:00
2

올 가을 직장 간략하게 셔츠를 입고 무슨 하복을 매치하면 보기 좋다

패션 인물
|
2019/8/15 17:16:00
0

양자와 이현은 호강이를 신고 스니커즈에 ‘슈퍼엘 ’에 올랐다.

패션 인물
|
2019/8/15 17:15: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장설영 스트라이프 니트에 미니 팬츠, 치웨이 같은 허리띠, 치웨이보다 더 멋있다.

장설영은 배우의 길을 걷는 것도 우연한 것이지만 오히려 그녀의 누나는 배우의 행렬에서 물러나 매니저를 전문적으로 해준다.장설맞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