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쌍십일’ 전상기가 염색소를 이끌고 장사를 하는데, 이 사태는 이미 ‘ 피곤 ’ 이 드러났다

2019/11/7 11:26:00 2

공장 시세

염색 공장에 대해 많은 방직 날염 동인들이 즉각 2년 전에 염색공장의 장사가 폭발하는 장면을 떠올렸다: 창고, 반제품 거부...그러나 2019년의 날염 시장은 줄곧 ‘먹지 않는다’는 상태에 놓여 있었지만, 최근 일부 염색소에서 다시 줄을 서 있는 ‘번영경’이 출현되고, 염소 장사가 그렇게 뜨거웠을까?

일염 공장 주임 총감개는 올해 공장에서 가장 최악의 물독이 비어 있었다. 다른 때는 기본적으로 7~8의 절개율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시장 상품이 좋아져서 전개되기 시작했지만, 예전과 같은 시장의 폭창과 주문 주문이 급증하는 것보다는 많이 차이가 났다.

시장이 ‘ 온도가 떨어진다 ’ 를 당했는데, 염색 공장은 대부분 보이지 않는다.

올 2분기부터 원단 시장이 제품의 가격이 빈번히 나타나고, 거래가 하락하고, 생산 주문 환율 감소 등 ‘ 온도 ’ 신호가 쏟아졌다.시장에서 십여 년 동안 폴리타프, 춘아 방제 원단을 팔았던 진 사장은 상반기 지표를 20개 샀는데 공장의 기계는 30대에서 50대까지 늘려갔지만 9월에 손에 든 기계를 팔아 다시 생산할 준비가 없다고 말했다."올해는 철로 손해를 보았지만 어쩔 수 없이 원단을 팔지 못하고 재고가 많아졌고, 근로자의 월급이 계속 오르고 있는 것 같아요."진총은 이것에 대해 어쩔 수 없는 것 외에는 어쩔 수 없다!

직조부터 날염 까지 전체 산업 사슬은 시세가 좋지 않은 상태에 잠겨 있다. 원단 시장은 줄곧 성수기 불황철과 비수기가 싱겁다"는 추세로 이어지면서 줄곧 강세한 날염 코너도 훌륭하지 않다.

"올해는 살아온 지 얼마 안 돼서 주문이 안정적이지만 시장 상품은 정말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물건을 인도할 수 있습니다. 예년 이맘때 니셀 방과 모조의 양은 매우 크고 수백만미터가 정상이었지만 올해는 작습니다."다른 염색 공장 업무원 소황 표시.

확실히 올해 ‘김구은 10’의 원단 시세가 나타나지 않았고, 시장거래는 줄곧 불온불화 태세에 처해 있다. 국내외 아직 평전되지 않은 경제 환경과 일반 제품의 공급이 수요를 초과해 인염 시장은 어쩔 수 없이 원단 시장의 ‘큰 온도’에 따른다.

시장의 냉열은 균일하지 않으니, 염색소의 상징성 ’ 이 가격 인상 통지를 보냈다.

물론 ‘의식주행’의 ‘옷’이 1위인 만큼, 우리는 항상 방직업인 ‘하늘을 보고 밥 먹는 것’을 말하는 것도 일리가 있다.기온이 떨어지면서 원단 시장도 일파 시세를 맞고, 염색소도 회난태세를 보이고 있다.10월간 많은 염소들이 시장에 물품이 창고에 들어오기 시작하자 공장에서도 밀벽돌이 가득 차 있는 현상이 나타나 일부 염소공장도 ‘ 가격 인상 취소 ’ 라는 조치를 내놓았다.

예년에 걸핏하면 몇 모의 염료가 오르는 열기 장면에 비하면 지금의 상승가는 ‘난수’라고 할 수 있지만 적어도 통지하는 염색소의 최근 장사는 그야말로 ‘가렵다’고 할 수 있다.

오강 지역은 T400 과 가죽으로 염색한 공장 버튼 매니저에게 최근 시세가 9월보다 낫다고 밝혔다. 현재 주머니 리스트는 시장상품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그 중 T400은 특이하고, 가죽 패딩을 재기 시작해 90% 이상이 이 두 종류다.

또 다른 한 집이 난마, 가죽털 염색소 사무원 소채 역시 최근 공장의 시장품이 많아지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앞서 3일 이내 발송은 4~5일이 필요해 줄을 서야 한다."최근 공장에서 T400 의 일이 눈에 띄게 많아지는데, 올해는 기억의 주문이 많이 줄어들었다."채

방문해 보면 대부분의 염색 공장 시장의 상품량은 증가하고, 주로 400, T800 이 이런 탄력원단에 집중되어 있으며, 다른 상규 원단은 어느 정도 호전되지만 역량은 일반적이다.한 집에 염색 공장 관계자는 "우리 공장에서 주로 키용 가죽을 만들고, 최근 공장에서 주문서가 9월과 다르게 팔린 제품은 별로 좋지 않은 제품이 없어 계속 온전하지 않다"고 말했다.

시장의 냉열은 균일하지 않아 올해 염비 가격이 전면적으로 오르기 어렵다.한 동북에서 염색소를 운영하고 있는 정 총총은 "현재 염색비는 그다지 큰 변화가 없으며 올해 전체 사업이 좋지 않아 오를 수 없다"고 말했다.

총체적으로 염색 공장 의 염료 상승 은 여전히 환경 보호 · 염료 인상 · 시장 시세 등 요인 영향 을 받 아 올 상반기 폭발 사건 영향 을 받 았 고, 염료 상승 일파 밖 에 다른 시간대 염색 공장 은 기초 가격 인상 이 어렵기 때문 에, 결국 고객 군체 유한 시장 주문서 는 매 물감 공장 을 만족시키 지 못하며, 방직 성수기 를 더 배울 수 없다.

'배불리 먹지 못한다'는 염소는'버틸 수 없다'의 성수기나 시세를'온도'를 식히거나!

현재 적지 않은 방직 사장은 최근 시세가 호전될 것을 ‘ 쌍십일 ’ 전상 시즌 주문과 중미 무역에 이호적인 신호로 돌리지만 11월, 12월 방직 시장의 시세에 대해 대부분의 시장 인사들은 여전히 초조하다.

성택지역은 일제히 가죽털을 만드는 제작업체 주왕 사장은 “올해 전체 주문량이 줄어들어 이어지는 시세도 이렇다. 큰 호황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또 150대의 분수직기를 보유한 돈은 총 주문서가 12월 정도까지 지속되며 1월에는 주로 상품을 회수 위주로 한다.

염색소에 따르면 최근 시장 진입량 증가가 시장의 분위기를 증폭시켰다. 그러나 현재 이 사태는 이미 ‘ 피곤 ’ 이 드러나고 있다. 시장 화물 진입 속도가 완화되기 시작했고, 적지 않은 염소는 이미 10일 정도 전기 7일 아래로 회복되며, 긴 사류는 탈프, 니사 면료가 반락하고 있다.

"이 파시장 시세가 지나면 물독이 또 많이 비워야 할 것 같다. 올해도 시세가 이렇게 끝났다!"총괄적으로 표시하다."올해는 따뜻한 겨울인지 방한복 원단이 뒤집어지기 힘들 것 같아요."소황이 말했다.

여러 업계 전문가들은 현재 원단 시장이 생산에너지 과잉, 중미 무역 등의 영향을 받아 시장 수요의 자극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이 밖 에 시장 제품 동질화 현상 이 심각 하 고 일부 중소 소재 업체 창의성 이 부족 한 유형 제품 을 모방 해 전체 제품 차이 가 작다.예.

일찌감치 시세는 낙후 생산에너지를 탈락시켜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했지만, 올해 생산능이 밖으로 이동하고, 원단 공급업체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원단 기업의 가격이 빈번하게 개척되고, 특히 일반적인 화학 섬유 원단은 시장의 상품원이 많은 것을 핑계로 자주 압박한다.오강지역의 일진 직물 원단 업체 관계자는 "가격전 결과는 판촉을 상태로 만들어 성수기에 들어가는 효과가 약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아크릴로니트릴

시세 분석
|
2019/11/6 14:22:00
4

국내 면가 가 계속 상승하면서 국제 면면가의 상승세가 둔화되었다

시세 분석
|
2019/11/4 11:36:00
0

왕성하게 돌아가는 것은 출하를 위해서가 아니라 반품을 위한 것이고, 짧은 점과 짧은 점도 하행할 수 있을까?

시세 분석
|
2019/11/4 11:33:00
4

올해 폴리에스테르 시장은 계속 냉각되고, 미래 산업 체인 거두에 ‘ 큰 동작 ’ 이 있을 것이다.

시세 분석
|
2019/11/4 10:22:00
2

성수기 종말, 올해의 방직 시세가 약세가 계속되며 후속은 어떻게 이어질 것인가?

시세 분석
|
2019/10/22 12:31: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브라질 면으로 돌아가?정 면 시세가 기대가 되나요?인면사 의 하락폭 이 커지고, 짧고 융활한 공간 이 얼마나 됩니까?

시세 요약 1010원 정면 진탕 접시 다발 소폭 감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