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X PROJECT_스포츠 양모 미학 무한 확장, 니트 디자인 향연

2024/7/5 23:39:00 0

양털 옷

  니트의 신예 창의적인 디자인을 찾고 천연 양털의 니트 미학을 탐구하는 신호주는 줄곧 길을 걷고 있다.2015년부터 신오스트랄리아는 국내외 복장설계류 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한차례 니트신예설계사대회를 개최하여 중국니트산업의 혁신발전을 위해 동력에너지를 축적하였는데 지금까지 이미 9년이 걸렸다. 마침 설계사대회 10주년을 맞아 신오스트랄리아는 참신한 형상으로 중량적으로 돌아와 대회의 주제, 선발메커니즘, 훈련내용 등을 전면적으로 승격시키고 새롭게 변화시켰다.신호주 니트 신예 디자이너 콘테스트 10주년 특별기획'X PROJECT'를 연다.

  트렌드 파악, 아웃도어 스포츠의 새로운 흐름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삶의 질에 대한 추구와 함께 아웃도어 장면의 다원화와 럭셔리화 추세가 날로 뚜렷해지고 있다. 소비자들은 더 이상 아웃도어 의류의 기능성에 만족하지 않고 패션 감각과 편안함을 융합한 다방면의 수요이다. 편안함, 원단 재질, 설계, 질감 등 여러 가지 요소는 모두 사람들이 외투를 선택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양모라는 천연 친환경 재질은 뛰어난 보온성 및 부드러운 스킨십, 흡습 통기, 항균 냄새 억제 등의 기능으로 스포츠 의류에 빈번하게 등장하여 많은 아웃도어 소비자들의 새로운 선택이 되었다.

  The Woolmark Company와 티몰이 공동으로 발표한'2022 양모 소재 소비 트렌드 인사이트'에 따르면 양모 의류가 티몰 전체 의류 시장에서 소비하는 성장률은 18% 에 달했으며, 동시에 양모의 고급 품목인 아름다운 노모 소재 의류의 소비 비중도 마찬가지로 높아져 증가율이 51% 에 달했다.
  양털 의상의 착용 장면은 단일하지 않다. 실내에서 실외로 점차 침투한다."보고"에 따르면 피크닉 캠핑, 달리기 라이딩 등 일반적인 야외 스포츠, 스키 등 야외 장면은 모두 다른 정도의 소비 증가 속도를 보였다.
  모방직업계의 지도자로서 신오스트랄리아는 줄곧 예민한 시장통찰력과 전망성의 안목으로 업종의 미래발전방향을 선도해왔다. 일찍 2017년에 운동집금을 개발했으며 더우기는 지난해 운동양모실의 새로운 진급승격작"X DYNAMIC SOUL"을 출시했으며 최근 몇년간 ISPO Munich 국제체육용품박람회에 적극 참여했다.PERFORMANCE DAYS 기능성 원단 전시회 등 기능성 원단 전시회는 양모와 기능성 섬유의 융합 응용을 끊임없이 탐색하여 양모 사선의 다분야 응용을 추진하는데 새로운 동력을 제공한다.

  이번 대회에서 신오는"X DYNAMIC SOUL"을 도선으로 야외 나들이, 스포츠 헬스 및 녹색 소비 트렌드에 순응하여 2024 니트 신예 디자이너 대회의 주제를 스포츠 양털로 설정하여 스키, 요가, 트레킹 등 인기 스포츠 장면에서 디자이너들의 창조적 영감과 부딪히는 다른 아웃도어 니트 디자인을 선보였다.
  업그레이드 환신,'X PROJECT'탐색 여행 시작
  니트 신예 디자이너 대회는 신오스트레일리아가 신예 니트 역량을 배양하는 지속가능한 발전 배치이자 신오스트레일리아가 급변하는 시대 조류 속에서 파도를 헤치고 전진하는 중요한 원동력이다. 이 10년 동안 신오스트레일리아는 시대의 발걸음에 따라 끊임없이 자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대회의 업그레이드와 혁신을 추진하고 업계 상하류의 풍부한 자원을 모아 지원,더 많은 청년 신예 예술 역량을 양성하고 부화시켜 실제 행동으로 업계의 사명을 실천한다.

지난 대회 입상 선수 사진
  이전의 오디션 형식과 달리 이번 대회는 신호주 집결 Bunka Fashion College,London College of Fashion、홍콩이공대학, 베이징복장학원, 동화대학 복장과 예술디자인학원, 동화대학 상하이국제패션창의학원, 내몽골사범대학, 상하이시각예술학원, 저장이공대학, 중국미술학원 10개 대학교가 대학교연맹을 구성한다.
  대학 선생님의 힘을 빌어 탁월한 종합실력과 니트디자인에 깊은 사랑을 가진 신예 디자이너를"X PROJECT"의 디자인팀으로 선발하고 심도 있게 육성하며 우중선우하여 니트업계에 자질이 높은 전문인재를 더욱 정확하게 수송한다.
  과거의 설계사 대회에서 합숙 캠프는 대회 선수들을 위해 학습과 실천의 플랫폼을 구축했고, 공급망 자원 통합, 상하류 산업 교류의 새로운 모델도 열었다.이번"X PROJECT"는 합숙 훈련 내용을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The Woolmark Company, 닝보 쯔싱 주식유한회사, 성동니 (상하이) 니트 기계유한공사 및 기타 공급망 자원과 손잡고 10일간의"X 합숙 훈련"을 시작할 것이다.

이전 합숙 훈련 캠프 훈련
  다년간 대회에서 채용한 기술공예는 대부분 횡기이고 각 대학교의 관련 과정도 횡기공예를 위주로 한다."X훈련영"은 대학교과정밖의 유력한 보충과 진일보 확장으로서 훈련내용은 더는 횡기공예에 국한되지 않고 운동복장식을 둘러싼 직조요구로서 아름다운 노양모의 기능성특징과 결부하여원기 공예의 지식 학습과 실천을 첨가하였다.이와 동시에 횡기공예를 채용하여 양모실을 원료로 하는 운동복식을 제작하는것은 발전전망과 시장잠재력을 아주 갖고있으며 학생들이 깊이있게 탐색하고 학습하는 중요한 방향이기도 하다.
  "X합숙캠프" 는 무봉횡기, 무봉소원기기술로부터 대원기의 재단에 이르기까지, 리론지식학습으로부터 각 큰 공장의 실천에 심입하기까지, 전방위적으로 선수들이 아름다운 노양모의 운동분야에서의 다원화응용을 학습하는데 조력하게 되며 설계사는 량질공급사슬자원과 함께 창조하고 아름다운 노양모의 탁월한 성능을 결합시켜 실용과 류행을 겸비한 니트운동복식을 직조하게 된다.
이전 합숙 훈련 캠프 훈련
  "X PROJECT"의 가동은 업계를 위해 더 많은 우수한 인재를 양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업 사슬의 협력을 심화하고 산업의 번영과 발전을 추진하며 호혜상생의 아름다운 비전을 실현할 수 있다.선수들이 실천 속에서 더 많은 원화되고 전문화된 스포츠 니트 의상을 가져올 수 있기를 함께 기대합시다.
  힘을 합쳐 병진하고, 업계 연동으로 미래를 열다
  신오스트랄리아는 시종"양모, 품질생활을 즐겁게 향유"하는것을 사명으로 하고"글로벌모방직업계의 지도자로 되자"는 비전을 견지하여 설립초기부터 극히 큰 선견지명과 정서를 보여주었으며 기업의 상향발전을 모색하는 동시에 전반 업종의 력량과 더욱 련합하여 방직업계의 공동진보를 추진해야 한다.니트 신예 디자이너 콘테스트는 바로 이 이념에 대한 생생한 실천이다.
지난 대회 정태전
  이번 대회는 현재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통찰하고 스포츠 분야에서 양모의 적용성을 심도 있게 발굴하여'스포츠 양모'를 대회 주제로 삼고 디자이너와 공급망 상하류 자원을 혁신적으로 연합하여 서로 긴밀히 협력하고 협력하여 디자이너들이 캠퍼스 수업의 고유한 틀에서 벗어나 선진적인 니트 공예 기술을 실천 중에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디자인 작품의 실제 응용성과 가치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업계 파트너 간의 협력과 교류를 추진하여 방직과 의류 산업의 혁신 발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길이 막히고 길면 온다."신호주는 시종 니트신예설계사대회를 창립하는 초심을 고수하고 지속적으로 우수하고 젊은 신예설계력량에 더욱 좋은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며 업종의 새로운 방향과 새로운 령역을 모색하여 니트설계의 다원화융합을 실현하고 니트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새로운 동력에너지를 주입했다.
  • 관련 읽기

"인민일보 해외판"초점: 고급화, 지능화, 록색화-복장업"직"조미래

창업의 길
|
2024/7/4 0:04:00
0

베이징복장학원, MUJI 무인양품과 공동으로 지속가능실천과정 성과전 개최

창업의 길
|
2024/7/1 17:43:00
0

온라인 체재복, 오프라인 복원 맞춤형 기성복, 디지털 쌍둥이 부여 의류 공업의 새로운 장

창업의 길
|
2024/6/28 17:06:00
1

등건군 과학연구팀: 방직업계 기술혁신의 본보기

창업의 길
|
2024/6/26 23:21:00
4

연구 개발 혁신으로 면사 한 가닥으로 더 큰 산업을 만들다

창업의 길
|
2024/6/25 18:09:00
2
다음 문장을 읽다

하북성 랑방: 탄소섬유 전반 산업사슬생태체계 전력으로 구축

7월 4일, 하북성 탄소섬유산업기술연구원은 랑방에서 현판하여 국산 고성능 탄소섬유의 자주보장능력을 제고하는데 유력한 버팀목을 제공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