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해시 정안구 "도시 최고의 실천구" 관후감

2010/5/26 11:41:00 47

도시 최고의 실천구

 


엑스포 역사상 처음으로 설립된 도시 최고의 실천구는 상하이 엑스포원의 꽃 한 송이, 50여 개의 세계 각지의 도시의 최고의 사례가 칭찬된다.



최근 한동안 상해시의 여러 구현, 여러 전선의 당정간부가 잇따라 도시 최고의 실천구를 방문했다.

최고의 실천구를 보고, 그들은 엄지손가락을 들고 집 앞에 놓인'큰 교실','활교재'라고 칭찬했다.

각각의 구현 지역의 특징을 결합하여 자신이 종사하는 도시 관리와 서비스 업무를 결합하여 이 간부들은 서로 대조해 경과를 겪는 후감은 매우 많다.



5월 25일 오전 상해시 정안구 구위원회가 센터팀 전제학습회를 열고, 내용은 도시의 최적실천구 관후감이다.

“타이베이 사례관에서 소개한 선진쓰레기 처리 방식을 보고, 사실 우리도 좋은 쓰레기처리 공장이 있었지만, 충분한 합격쓰레기 처리가 부족하다는 것이 관건이다. 우리는 쓰레기 분류를 형성하지 못한 습관이다.”

구위원회 서기 공들경은 “좋은 습관의 양성은 어려서부터 해야 한다. 꾸준히 지켜야 하며 매 코너에 침투해야 한다. 정부는 이 표지성 건물이 없는 ‘이미지 프로젝트 ’에 힘을 써야 한다 ”고 말했다.



서손경 부구 부구장 분관 도시건설 작업에 그는 최적의 실천구리의 바르셀로나 구성의 개조에 인상적이었다.

“옛 구도가 원액 그대로 남아, 도시의 근리와 문맥이 전승되고, 신로성구의 조화가 공생하여 미래를 잊지 않는다.”

서손경은 바르셀로나 주 성구의 면적은 91제곱킬로미터, 인구밀도가 400만 위안을 넘어 정안구와 비슷해, 2회 엑스포, 1회 올림픽 도시, 지혜 발전의 길은 정안히 공부할 만하다.

“우리는 대건을 간단하게 헐어서는 안 되고 ‘철거 짓기 ’의 발전을 벗어나야 한다.”

그가 말했다.



도시 최고의 실천구에서 통체용 대나무로 둘러싸인 건물이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였다. 이것은 염세방으로 삼는 마드리드 죽방'이라는 절호의 창의와 겨울 따뜻하고 여름이 차가운 기능이 절대적이다.

"'마드리드 죽집'은 우리에게 보장성 주택을 만들어서 물질적 보장에만 관심을 가져서는 안 되고 주택 문화가치를 주목하고 저소득자들도 삶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고 일깨웠다.

정안구 인대 상임위원회 부주임 허정타설.


"가장 좋은 실천구역의 사례가 인상적이다. 대북의 쓰레기가 낙지, 홍콩 지능 카드, 햄버거의 이중창, 청두의 활수공원, 그리고 광장 바닥의 물벽돌.

정안구 기위서기 양배원은 "우리는 최적실천구를 배우며 전시에 중점을 두고 보급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만약 한두 개의 전형을 쉽게 만들려면, 보급해야 한다면 기술, 자금 문제뿐만 아니라 이념의 문제도 있다.



요즈음 상하이 의 많은 구현, 비슷한 학습회, 토론회 는 한창이다. 홍구구구구에서 황포 강북 외탄황금 지역을 보유하여'운반홍구'를 만들어 온 간부들은 리물포, 햄버거 등 항구도시에 흥미 가 있다. 가장 긴 수주 하안선을 가진 푸타구 지역은 녹테르담, 성두에 대한 친수 사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남 수향, 주씨 뿔 고진에 몰려든 청포구, 프랑스 알사스의 전통과 현대공존에 대한 흥미가 넘치며 ………


 


공덕경은 기자에게 현재 정안구역과 상해 다른 지역의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12 ’ 기획을 제정하고, 이 발전방식의 중요한 중심, 당정 간부가 도시 최고의 실천구 참관 학습에 들어가고 있어 더욱 커지고 있다.


  • 관련 읽기

'시화로세키 원소 '화려한 7월 심천복 교회

특제 취재
|
2010/5/25 15:25:00
34

소기업의 조직단이 “ 중교회 ” 에 참가하다

특제 취재
|
2010/5/25 15:20:00
30

엑스포 단말차 는 다음날 새벽 에 일찍 서는 안 된다

특제 취재
|
2010/5/25 14:34:00
50

상해 지하철 조정 최적화 섭 노선 & Nbsp; 섭박버스 교차역 7개 갈아타다

특제 취재
|
2010/5/25 14:30:00
25

엑스포 내몽고 활동 주간 시작

특제 취재
|
2010/5/25 14:27: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홍성르크신 사업이 새로운 전파 루트를 개척하다

홍성르크와 천진항공이 손잡고 만든 홍성르크호 비행기는 천진에서 출발해 첫 항대련이다.이번 항행은 모두 101명의 여객을 탑재하여 비행 시간은 5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