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0 추동 수발리 안녕 Brian Atwood

2010/9/3 13:00:00 39

가을 겨울

사계절 구분 국도, 패션은 이미 가을 겨울에 접어들었다.



물론 일년 모두 여름 적도 섬나라가 이 말을 하는 것은 마음이 허술했다. 이때 각 브랜드들도 매체 프리비어스를 개최하기 시작했고, 패션 기자들은 서둘러 장을 걷고 최신기 의상을 누비고 있다.

'의Q 강당'은 눈에 띄는 새 시즌 쇼를 소개해 발리히를 시작한다.



Bally @Bally ION Orchard 플래그숍



발리는 반년 한때 매체에게 먼저 보는 쇼에 항상 예쁜 플래그숍에서 선보인다.

45명의 남녀 모형은 디렉토리와 똑같은 스타일링을 입고 패션매체의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프랑스 디저트 메이카로온과 커피를 공급하고, 티쇼보다 친밀하고 편하다.

나는 이런 느낌을 매우 좋아한다.



올 한 해 발리 창의단이 세대를 바꾸어 여자 신발을 만드는 미국 디자이너 브리안 Atwood, Graeme Fidler, 마이클 허즈를 맞이했다.

전자는 롤퍼레언의 창총이었고, 후자는 Guy Laroche 의 창의대머리였다. 알베르 엘바즈 감식 디자인 방향이었다.

이번 가을 겨울은 새로운 디자인의 방향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2010 가을 겨울, 아투드의 가을파의 시작이다.

그의 팬이 그를 잘 보내게 했다.



올 가을 겨울, 발리의 디자인 스타일은 지난 Atwood 가 인터뷰를 받을 때 언급한'할리우드 클래식 영상'을 이어갔다.

지난해 긴 소매 깊은 브이넥 드레스가 1940년 검은색 스크린 왕후 바바라 스탠워ck 혹은 1970년대'샤인타운'의 페이더웨이, 올해는 영원한 흑백 왕후인 가보 (Greta Garbo)를 연상시킨다.

나비 긴소매에 브이넥을 매치해 지난 시즌보다 사랑스럽다.

색계는 여전히 베이지, 짙은 베이지, 갈색, 갈색, 가을과 겨울은 매우 고전적이다.



발리 클래식은 여전히 큰 방향이었지만, 액세서리는 록의 젊은 노선을 걷는데, 전혀 ‘늙은 KK ’에 이르지 않았다.

마그로미즈의 '록 닥터 백'을 사랑했다.

위에 크기 리벳으로 구성된 스위스 십자 토템은 하지만 온몸이 나른하고 실감 넘치는 갈고리, 발리는 최근 반복된 브랜드의 훈장을 손에 쥐고, 쟁쟁한 영륜의 장미를 손에 쥐고 나면 기질이 난다.

구렁이 껍질, 짙다, 흰색, 갈색 등 6개, 유독 이 사랑, 왜 남자 가방이 이렇게 재미있을 수 없습니까?



하이힐은 Atwood 의 강점이다. 지난해 어린 양가죽 부티가 설렘을 자아냈다. 올해도 보티처럼 보이지만 양옆'파헤쳐', 종아리는 작은 가죽띠로 묶어서 전위조각의 놀라움을 알 수 없다.

    



스위스에서 온 발리는 설산 스키 스키 스포츠를 즐겼고, 이번 시즌 남성복은 스위스 겨울 리조트에서 눈사람, 스키 비탈을 쌓는 겨울 갑옷.



1950년부터 1960년까지, 발리는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인류 역사를 고친 장거에 참여했다.

1950년 영국 탐험가 시어엔드 힐레리가 처음으로 에베레스트에 올라 그를 고봉에 오른 것은 쌍발리 등산화였다.

1960년, 암스트란은 달의 표면에서 천천히 걸었다. 그의 부츠의 고무 깔개가 바로 발리특제 공급이다.

Atwood 는 서류 창고의 등산화를 참고하여 도시에서 신기에 적합한 가죽 부츠를 변화시켰다.

Santel 부츠는 바로 그 등산 부츠의 복각판으로 구식 벨트까지 가져와 복고 등산가의 탐험심이 가득하다.

일부 부츠도 암스트롱이 월화에 등달하는 원소로 녹았지만, 나는 그 사바티노 악어가죽 가죽 부츠를 사랑하며 좌우를 봐도 그렇게 timeless, 악어가죽이 럭셔리한 귀족탐험가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발리는 가죽 부츠로 유명했고, 당시 런던에서 가게를 열었을 때, 채플린까지 팬이었다.

이에 따라 올해 남성구두는 피질부터 스타일링까지 모두 클래식해 보이지만 시크한 X 원소를 준다.

신발의 안쪽에 한 줄의 글자가 있는데, 고전 시구인 줄 알았는데, 발리의 공관아가씨는 나를 깨우쳐:이 구두를 만드는 구두장이 서명을 했다.



높은 양산 공업사회에서는 이런 장인과 고객의 친밀감을 자주 체험하지 않는다.

또한 그것이 사치라고 부른 것도 당연하다.


 
  • 관련 읽기

2011 봄 여름 남성복은 어디로 향합니까?

조류 분석
|
2010/9/3 12:56:00
38

올 가을에는 알 수 없는 패션 트렌드 TIPS

조류 분석
|
2010/9/3 12:48:00
10

2010년 하반기 원단 유행 트렌드 자카드 원단 스타일 예측

조류 분석
|
2010/9/3 9:49:00
52

디자이너 는 아동복 에 대한 견해 를 가지고 있다

조류 분석
|
2010/9/3 9:48:00
27

2011 속옷 트렌드: 저탄소 지능 국제 새로운 유행

조류 분석
|
2010/9/3 9:43: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저탄소풍의 도래 & Nbsp

9월 3일 커뮤니티 소비를 향한 단말기, 하류 제품 업체들은 소비시장의 변화에 대해 예민하게 감격해 환경 보호, 저탄소 패를 벌였다.중국 국제구두전 전시회에서 녹색 신소재로 만든 신발들이 눈에 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