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류'가 진 &Nbsp, 로컬 방직 의상을 어떻게 맞출 수 있을까?

2010/12/7 16:02:00 55

방직 의상 한류

"한중 의류 산업 국제교류 정상회의가 진강에서 열린다고 들었습니까? 미리 예약 신청을 할 수 있을까요?" 정상회담 준비기간에 많은 기업들이 소문을 듣고 본보열선 전화상담 관련 정상회의 신청 사항 상담 당일 예상치 못했습니다.


한성, 안칠현, 대변인으로 계약을 하고 있습니다.

박사조

한식 트렌드를 디자인한 VLV, 천주에서 최근 5년간 새로 떠오르는 신발과 방직 의상 브랜드, 한류의 그림자도 적지 않다.

천주 방직 의류 산업과 한국 방직 의류 산업의 협력 정이 얼마나 깊습니까? 샘 기업의 미래는 어떻게 한국 동행의 교류를 더욱 깊게 할 수 있습니까?


정상회의에서 본 신문은 신발, 의상, 방직 원단 등을 포함한 40개 참회 기업이 설문조사에 참여해 일부 기업을 초청해 약담을 진행해 샘한방직 의류 산업의 대합 현황과 협력 전망을 깊이 파악했다.


한 해에 한 번씩 한국을 날다


한국어 디자인


예상치 못했다면, 성천호 의상 직조 (중국)유한회사 마케팅 및 디자인팀은 이번 주에 한국으로 날아가 시장 전선으로 통과할 예정이다.

이것은 이 회사의 연초부터 정한 계획이다.

연내 마지막 한국행.

우리의 마케팅과 디자인팀은 1분기에 최소한 한 한 번씩 한국을 날며 전방 정보를 알아보자.

진초영 성천호 상무 부사장이 소개했다.


이 회사는 한국 기업이나 관련 기관과 협력하지 않아도 된다.


이번 조사에 참여한 40개 참회업체 중 절반은 한국 기업이나 관련 기관과 협력 경험이 없다.

그러나 조사 결과 80%의 기업은 "최소한 1년에 한 번씩 한국에 간다"고 답한 결과 "한국 의류 산업을 더 이해하고 교류 협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가운데 25%의 기업이 매 분기에 한국으로 날아간다.


완제품 의류 산업에 대해 말하자면, 한국은 설계 트렌드의 최전선에 처해 있으며, 많은 설계 이념이 대담하고 혁신할 만하다.

우리 회사는 한국과 동행하여 협력하지 않았지만, 이 시장에 자주 날아다니며 조류정보를 포착하고 다음 시즌의 디자인을 마련할 것이다.

홍콩은 왕남장 담당자 왕천예를 표명했다.


비크 국제지주 유한회사가 한국 모 씨와 함께 장기간 협력하고 있다.

이 회사 의류부 경리 에 의하면

이영흔

소개, 쌍방 간의 협력은 주로 디자인 이념의 교류이며, 앞으로 회사는 한국 디자인 컨설팅 등을 통해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같은 합작 모드, 야력 (중국)유한회사도 1년 전에 시작됐다.


조사에 거의 참여한 신발과 의류업체들은 한국과 동행하면 디자인 이념이 깊게 교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행 추세를 알고 디자인 교류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천주 의류 산업과 한국 의류 산업의 현재 가장 직접적인 협력 형식이 됐다.


따르다

스티커

브랜드


한국 시장에 깊이 들어가다


우리는 일찍이 십여 년 전에 한국 기업과 협력한 적이 있어 지금까지 줄곧 줄곧 왔다.

다른 것은 이전에 그들을 위한 스티커였다. 지금은 자신의 브랜드를 그들의 시장에 끌어들이는 것이다.

천주 성철섬유 제품 유한회사 회장 채연귀설.


1997년, 채연은 일찍이 한국으로 향하여 현지 기업과의 대접을 구하고 결국 효성 방직 등 한국 유명 기업의 협력 파트너로 자리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중에 쌍방의 업무 협력이 중단되었지만, 협력의 우정은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다.

예전에는 국내 화학 섬유업 기술과 설비가 모두 비교적 약해졌는데, 그 몇 년의 스티커 협력은 학습 과정이다.

현재 국내 화학 섬유업 기술, 설비가 모두 한국을 넘어섰으니, 우리는 수동적으로 주동적으로 제품을 한국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이 시장이 확장되는 과정에서 한국 친구가 많은 도움을 주었다.

채연귀는 한국 친구의 도움으로 2년 동안 흔쾌한 대외 무역 업무가 점차 안정되고, 신발 라이닝 제품만 해마다 수십 개의 상품을 출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조사에서 최근 50%의 기업은 한국 현지 중개상과 협력 개발시장에 착수중이며 43%의 기업이 한국 현지 중개업체와 공동개발시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그중 대부분은 화섬유와 원단 등 상류업체들이다.


한국 의류는 원단에 대한 요구가 높지만, 이 시장은 크지 않지만, 중고품 상품을 걷는 기업에게는 흡인력이 있다.

한편으로는 기업의 자기향상에 유리한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한편으로는 한국의 원단을 공급해 아시아 시장의 매출에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돌사자에서 온 여러 개의 원단 기업들이 모두 표시했다.


이처럼 유행 추세와 디자인 교류의 기초에 따르면 “현지 중개상들의 채널 자원을 빌려 한국과 주변 시장에 더욱 깊게 들어간다 ”고 말했다. 이는 약주 방직 의류 기업의 다음 단계일 수도 있다.


기대 플랫폼


한류를 중국으로 끌어들이다


시장을 개척시키려는 기업도 적지 않다.


진초영은 이번 회사가 한국으로 향하는 주요 목적은 적절한 한국 의류 브랜드를 구하기 위해 대리권을 얻었다고 밝혔다.

이 밖에 용국제을 비롯한 다른 4개 업체들도 적절한 시기를 찾고 있는 것으로 한국 브랜드를 중국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샘저우에는 2, 3선 의상 브랜드가 패션 캐주얼을 정하지만 디자인 면에서 광동 강절일대에 약하기 때문에 브랜드 인지도가 완전히 열리지 못하고 난처한 위치에 있다.

포위를 뚫고 나가려면 한국 브랜드를 대리하는 것은 타당성이 높은 방식이다.

한국 디자인 의 우세 가 뚜렷 해 우리 학습 을 보 여 알 명 브랜드 를 선택하면 빨리 시장 을 열 수 있 는 것 을 이후 자체 브랜드 를 보급 하 기 위해 기초 를 닦 을 것 이다.

진초영


2 (x) ist 등 유명 브랜드 대리권을 가진 용국제도 한국 브랜드가 중국에서 발전하는 것을 매우 잘 보고 있다.

그러나 이 회사 회장은 적당한 브랜드를 찾는 것은 어려운 공사로 정부와 언론이 많은 활동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플랫폼을 만들어서 기업이 한류를 도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93%의 기업은 정부와 언론의 힘을 빌려 한국과 동행할 것을 원했다.

조직단이 한국 고찰학습, 한국 우수 기업을 초청하여 현지 참관, 정기적으로 한국의 최신 유행 트렌드, 기업 동태 등 정보 전달 ….

기업은 다양한 형식의 활동을 통해 한류 트렌드를 만져볼 수 있기를 바란다.

  • 관련 읽기

疯狂“炒”棉 “补仓”时的“一声叹息”

시장 동향
|
2010/12/7 14:23:00
61

PTA 기 가격 반탄 저항 & Nbsp; 단기 진탕 구도를 유지하다

시장 동향
|
2010/12/7 11:58:00
53

정면은 진탕기 & Nbsp; 다관망적 조작

시장 동향
|
2010/12/7 11:56:00
77

PTA 하위 수요가 전기 보다 뚜렷하다

시장 동향
|
2010/12/7 11:50:00
70

5일 성택화섬유 시장에서 PTA 가격이 하락했다

시장 동향
|
2010/12/7 11:46:00
71
다음 문장을 읽다

이탈리아는 방직 의류 생산지 표시를 강제로 실시하기 시작했다

이탈리아는 방직 의류 생산지 표시를 강제로 실시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