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새 신발을 하루 신으면 신발 밑창이 ‘ 찌꺼기 ’ 소비자 권력이 우여곡절이다

2011/6/3 13:26:00 63

백화점 새 신발 신고

6 월 3 일 소식 이 근일 에 시민 장 선생 은 한 곳 의 걱정거리 를 만나 사방 의 이군 일층 이다

길다

장롱에서 막 산 새 신발은 하루 만에 신발 밑창이 부스러기 시작했다.

새 신발을 바꾸고 싶다면, 상점, 공장가는 그가 신고 부적절하게 신발바닥이 닳아서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에 대해 상공상국은 소비자가 처리 결과에 불만족하면, 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공상국

고소를 하다.


폭발: 새 신발을 하루 신으면 신발 밑창이 "찌꺼기"


"14번 샀는데 15일에 하루를 신었는데 저녁에 와서 신발 밑창이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어요."

장 선생은 기자에게 다음 날 그가 백화점에 와서 교환을 요구했지만, 상점가는 먼저 구두를 공장에 보내서 검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품질 문제라면 교환을 하지 않으면 새 신발을 바꿀 수 없다고 말했다.

두 주 후 백화점 스태프는 장씨에게 다시 연락했다. "공장의 감정결과는 부적절한 신발을 신고 닳은 것으로 보고 돌멩이를 밟은 것으로 추측해 교체할 수 없기 때문에 신발을 가져가 신어 보자"고 말했다.


장 선생은 15일은 새 신발을 신는 첫날로 출근할 때 각별히 조심해서 신발을 더럽혀 망가뜨릴까 봐 돌길을 걷지 않았기 때문에 “공장, 백화점이 책임을 회피하는 것 ”이라고 의심했다.


 

이군: 우선 조정, 소비자 공상부 에 협조 할 수 없다

고소하다


31일 오전 기자는 청도 4 측 이군 처리를 통해 애프터리에 신고한 스태프왕 선생을 취재했다.

일의 시말을 알고 왕 선생은 백화점에서 총 6만 개의 상품으로 구두의 신고율이 가장 높았고, 주인은 국가가 제품 품질에 대한 인정에 대한 측면이 미비하다고 설명했다.

이전의 방법에 따라 고소를 받고 우리는 먼저 카운터에 가서 상황을 확인하고 공장과 소비자와 조화할 것이다.


"고객의 연락처를 저에게 남겨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왕 선생은 양측이 협조할 수 없다면 상업부문에 고객을 협조하여 상업에 가서 항소하거나 질감 부서에 가서 검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공국: 고소를 받고 조정에 개입하면 된다


이에 따라 기자는 12315의 스태프들에게 문의했다.

이 관계자는 우리나라 ‘일부 상품 수리 환불 책임규정 ’의 9조 요구에 따라 제품은 매출날부터 7일 내에 성능 장애가 발생하고 소비자는 반품, 교환, 수리를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반품할 때 판매자는 영수가격에 따라 상품값을 한 번에 환불한 후 출산자, 공급자 추상 또는 구입 계약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소비자가 처리 결과에 만족하지 않으면 공상국에 직접적으로 연락해 조사, 파악, 문제의 원인을 알아보고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직원은 말했다.

  • 관련 읽기

지하 신발 공장 은 매일 수백 쌍 & Nbsp; 분신 할 수 없는 기업들 을 눈 뜨고 가짜 를 떴다

구두시장
|
2011/6/3 13:09:00
50

小童鞋“奢侈范儿” 大家长遭“打劫”

구두시장
|
2011/6/2 13:38:00
55

새로운 지성 숙녀를 다지다 &Nbsp, 화려한 변신 우아

구두시장
|
2011/6/2 13:15:00
79

이탈리아 획득 수입

구두시장
|
2011/6/2 11:59:00
59

‘ 낡은 차 ’ 는 상표가 강조 신업 회사 를 부여한다

구두시장
|
2011/6/1 16:13:00
78
다음 문장을 읽다

Emilio Pucci 레드카펫 스타의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