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레저화 는 이미 의류 브랜드 발전 의 새로운 추세 가 되었다

2011/10/26 17:05:00 20

브랜드 의류 삼나무 아고르

경제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브랜드

레저화는 이미 우리나라 의류 브랜드 발전의 새로운 추세가 되었다.


기자는 막 종영한 제15회 영파복제 현장에서 발견돼 전통의 의상 거물들이 캐주얼 브랜드를 내놓았다.

삼나무 주식, 아고르는 대표의 상패 이다

복장

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주추기 아래 S2 와 gy 브랜드를 비롯해 일부 새 브랜드의 발전도 한창이다.


각 대그룹이 캐주얼 의상에 대한 투입력이 커지면서 캐주얼 의상 브랜드 대전이 불가피하다.

"브랜드의 레저화는 국내 의류 브랜드의 운명을 좌우하고 의류 분야의 말권을 결정한다."

상하이가 브랜드 관리 고문 최고경영자 최홍파를 보고 있다.


브랜드 캐주얼이 생명의 볏짚으로 변하다


다수의 의류 거두 기업을 보면, 반년보에서 버틸 수 있다.

의류업

이윤 인상은 캐주얼 룩만 남았다.

야고르는 올해 반년보에 따르면 캐주얼복의 매수가 11억 9000만 위안에 달하며 전년 대비 12.78% 상승했으며, 셔츠와 양복의 매출은 앞서지 않았다.


무독유자, 삼나무 지분 올해 반년보에도 레저복의 매수가 2.4억원으로 동기 대비 57.59%, 양복과 니트의 업적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캐주얼 의상은 점차 주류가 되고 정장의 캐주얼화는 역전할 수 없다."

최홍파 지적.


의류 브랜드에게 여가화는 사람을 유혹하는 시장 케이크와 급격히 확장한다는 의미다.

스페인 브랜드 자A의 모사 인디텍스 그룹이나 네덜란드의 H &M 이나 일본에서 온 유니크와 캐주얼 룩은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할 수 있다.


세계 의상의 거두가 점차 중국 시장에 진입하면서 국내 의류 업계의 경쟁이 부쩍 심해지고 있다.

유럽과 미국 국가는 이미 널리 인정받는 강세 브랜드를 형성하고 성숙한 명성과 마케팅 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들 해외 브랜드상들은 국내 기업들이 저가로 제품을 제공해 두터운 이윤을 벌기를 바란다.

영파패션협회 한 관계자는 해외 브랜드에 비해 국내 브랜드는 개발과 판매 루트 우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국내 브랜드는 차별화의 위치로 치열한 경쟁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새로운 경주마지를 유발하다


레저복이 주류가 되면서 레저복을 둘러싼 새 활주경이 시작됐다.


최근 몇 년 동안 지하철 등 야외 광고나 중앙 TV 광고, 전통 브랜드는 이미 종적을 보이지 않고, 대체로 이런 전통 의상 집단의 새 캐주얼룩이다.


백화점 루트로 보면 이들 전통기업들은 이 새 브랜드들이 낡은 브랜드를 대체해 전국 23선 도시로 빠르게 추진하고 있다.

“백화점 루트는 현재 브랜드의 위치를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다.”

최홍파 지적.


이들 국내 캐주얼 브랜드는 모두 공통성을 갖추고 있으며 시장을 추진한 뒤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GXG 를 제외한 4년 만에 15억 위안의 매출 초과, 태평조 등 브랜드도 단시간 안에 높은 시장 점유율을 올렸다.

태평조 개척부에서 태평조 여장이 현재 700여 개의 매장을 넘어섰고 지난해 매출액은 20억 원을 넘어섰다.


"유행에 대한 민감도는 우리의 장점이다. 유행 요소를 브랜드에 주입하고 개성을 추구해 의상을 경쟁력을 갖게 한다."

GXG 의 한 개척사장은 기자에게 매년 한일간의 신조류가 브랜드의 낙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 브랜드의 급부상을 앞두고 국제의류 거물들의 행동 목표도 명확하고 일선 도시를 확고히 하고 2선 도시를 개척하고 있다.

특히 자아라, H &M 등 브랜드로 한때 흥행했던 원리, VERAMADA, ES -PRIT 등 브랜드가 빠르게 폭등했다.

현재 국내 캐주얼 브랜드와 자아라 등의 충돌은 불가피하다. "이 브랜드는 절대 우위를 갖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 같은 GXG 확장 매니저는 기자에게 설명하고, 해외 패션이 브랜드를 위주로 하고, 2선 이하 도시에서 우세한 것은 아니다. 국내 캐주얼 브랜드의 작은 가게의 업적이 더 잘 활용된다.


하지만 현재 국내에서 떠오르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는 여전히 제품 구조가 불합리하고 제품 디자인이 개성 부족 등의 문제가 있다. "자신의 제품의 특색을 빨리 형성하지 못하면 브랜드는 현재의 경쟁환경에 적응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최홍파 지적.


전통적인 브랜드, 신흥 브랜드, 레저복 분야에서는 전통장벽 및 업종 지위가 없다. "시장을 점령하는 사람이 누구든지 말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최홍파는 기자에게 말했다.

국내의 캐주얼 시장은 그다지 포화되지 않아 이 분야에는 아직 정수가 없다.

  • 관련 읽기

의류 기업 결전 공급 사슬

업종 종합 서술
|
2011/10/26 10:32:00
28

단매 업계 성장은 이미 & Nbsp; & Nbsp; & Nbsp; 10월부터 마이너스 성장

업종 종합 서술
|
2011/10/26 8:34:00
14

민파 신발 복장 상위 브랜드 & Nbsp; 전군 돌파 실현

업종 종합 서술
|
2011/10/25 17:09:00
21

장쑤 성

업종 종합 서술
|
2011/10/25 16:12:00
29

의류 업계는 대출 위기에 따른 신용 위기를 경계해야 한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10/24 15:38: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게시판, 패를 바꾸는 후 & Nbsp; 잡표 의상 가격이 배격되었다

의류 가격사슬 이후 많은 독자 신문, 일부 의상의'폭리', 그리고 더 편리한 방법: 스티커, 즉, 국제 대품 의류를 몇 위안, 네크숍, 저렴한 의류의 의상을 사용하면 고급 대외 무역 의류점과 상업계에서, 가격이 5 ~10배 폭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