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경방성 방직 이동 전시장 국외 전시회
소흥 현 금실 방직 무역 유한회사 는 최근 신규 개발 을 준비 하고 있다
방직물
이 제품들은 다음 달에 인터넷 경방성 이동 전시장을 따라 일본 오사카로 향한다.
모바일 전시장은 올해 6개국과 지역으로 출전하며 첫 역은 일본 오사카 4월 중순에 출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방직 이동 전시장
인터넷 경방성은 올해 내놓은'중수희'이자 회원을 향한 특색 서비스다.
인터넷 경방성은 방직품 무역의 인터넷 플랫폼으로 개통된 이래 회원 4만여 곳이 발전했다.
방직 원단 무역에 대한 촉감, 촉감 이 특수성, 인터넷 경방성 이 방직 이동 전시장 을 출시 해 원단 업체 의 제품 을 국제적 유명 전시회 현장 으로 가져 방직품 이'라인 아래'에서'라인 아래'까지 걸어야 할 때, 성, 성, 성, 돈의 참여 방식 을 제공 했 다.
인터넷 경방성
이동전시관 관계자는 기자에게 올해 이동전시홀은 일본, 프랑스, 브라질, 이탈리아, 미국 등 유명 전시회에 참석할 예정이며, 첫 번째는 일본에 놓여 있다.
이에 따라 그들은 현재 이미 신청한 15개 기업의 제품을 가지고 이 지역의 전시회에 참가하고, 관련 책임자가 무역을 도울 것이다.
이동전시장 관계자는 인터넷 경방성 회원으로 이동전시장에 참석해 정부 보조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바일 전시홀은 일본문 기초판 인터넷 상가, 무역 중합, 현물 재고 일체화 마케팅, 바이어미팅, 콘텐츠 등 많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해 현재'봉황장','베트수 방직 '등 10여 가구가 참여하고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