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작은 작업장: 고급스럽고 정교한 쇼핑 천국

2012/4/13 13:05:00 19

이탈리아작은 작업장쇼핑 천국

이탈리아는 쇼핑의 천국으로 가득한 사치품이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을 미치게 한다.

그러나 사치품이 횡행하는 이탈리아에는 독특한 점포가 길거리에 숨어 있다.

이 가게의 옷 가격은 국제적인 브랜드처럼 사치스럽지만 가격도 평평하지 않다.

스타일

패션의 첨단을 걸을 정도는 아니지만 품위, 고품질이 절대적이다.

이런 자주적인 디자인, 수공으로 만든 작은 작업장은 품위 있고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작은 작업장이 경영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불가사의하게 여기고, 특히 많은 사람들이 있다

사치 브랜드

발상지.

이태리 특수 환경에서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이탈리아는 낭만적인 국도와 예술의 기운을 뿌리고, 이런 자유로운 환경에서 창의적인 기근이 나타나지 않고, 누구나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

이탈리아인도 가장 즐길 수 있는 한 민족이다. 그들이 추구하는 것은 물질이 아니라 이태리인들의 뿌리 깊은 삶 태도로, 그들은 조잡하고 손으로 만든 전통 솜씨가 완벽하게 전해졌다.

그래서 이탈리아의 독특한 사회문화는 이런 작은 작업장을 낳았고, 물론 이런 객관적인 조건을 제외하고는 작은 작업장도 자신의 경영 방식을 가지고 있어 사람을 부러워하며 치열한 경쟁에서 시장을 차지하게 했다.


이 작은 작업장은 각기 다르지만 들어가면 모두 ‘편하다 ’라는 느낌이 든다.

가게 주인의 태도는 열정이 넘쳐흐르고, 옷마다 모두 그들의 사상이 담겨 있어, 그들의 아이들처럼 옷을 위해 진정한 주인을 찾아낼 것이다.

손님을 소개할 때, 옷 뒤의 이야기를 나누는 이야기가 오랜 친구와 대화를 나누는 것처럼, 고객에게는'하느님 고객'보다 훨씬 가볍다.


이야기가 있는 작품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옷도 마찬가지고, 많은 옷들이 한때 신선하고, 일단 계절이 지나면 옷장에 수록되어 더 이상 쓸모가 없다.

이 수공으로 만든 옷들은 바늘마다 감정이 충만하고, 하나하나 유일하게, 이것은 유수선에서 만들어진 옷에 비할 수 없는 생명력으로 옷의 시간이 지나면 더욱 멋을 낼 수 있다.


옷을 고를 때 사장님은 자발적으로 옷을 여러 가지로 만들 거예요.

배합

고객의 선택을 편리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조잡한 비율이 아니라 사장은 옷을 잘 입는다. 옷과 소매 등의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정리해 고객 앞에 완벽하게 선보이고, 어떤 스타일을 시도해도 사장은 이렇게 한다.

이런 세부적인 집착은 가장 감동적이다.

옷 포장에 주도면밀한 서비스도 남김없이 선보이고, 주인은 좋은 옷을 접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백지로 감싸고 옷의 용도를 묻고, 자기가 입거나 증정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고 정교한 포장을 할 수 있으며, 이런 세밀한 정성으로 고객이 구입한 것은 ‘보배 ’가 아니라 간단한 옷이 아니다.


첫걸음부터 떠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쇼핑 과정은 모두 즐겁고 세부적인 서비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이런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절실히 ‘빈귀여귀 ’, 이런 쇼핑 경력은 정말 즐겁다.

  • 관련 읽기

청도 거리 LV 가방 100원

지방 핫점
|
2012/4/12 13:50:00
15

중국 신복업체의'상표기 '

지방 핫점
|
2012/4/12 10:40:00
38

CCDC 중국 패션 디자인 초청전

지방 핫점
|
2012/4/12 10:19:00
57

상하이 패션주 & Nbsp; 지x -G 신세대 여성의 패션 추구

지방 핫점
|
2012/4/12 8:48:00
16

본토복 기업은 “ 대패 ” 를 끼고 남을 해치는 것은 자기를 오래 지속할 수 없다

지방 핫점
|
2012/4/11 16:58: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소녀 브랜드 Free &Nbsp; People 새 아이템

소녀 브랜드 프리피플 3월에 새 패션을 선보였다.이전과는 달리 이번 전체 의상의 디자인은 상큼한 위주로 유명 모드를 연출해 청신하고 탈속적인 느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