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수장에도 궁심계 가 있다

2012/7/11 15:19:00 51

수장좌석존비

 


부터

패션 쇼

'태양왕 '루이 14시대 초반에 데이지 를 본 이래 누가 육교 아래 일렬에 앉을까 하면 만점의'무궁무진'이 됐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후방 으로 이어지며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브랜드 매니저들과 수도들이 무형간에 네온 천교 아래'가장 말할 수 없는 은밀한 비밀이 됐다.

이 거리 초모화복 최근의 좌석은 이미 히프와 몸을 지탱하는 물리 기능을 넘어 이 세상에서 가장 깊고 심도의 작은 걸상이 되었다.

트렌디한 세계를 정탐하는 창구 같다. 창가 이후 패션 공업의 인세와 조수가 조화되어 패션엘리트 사이의 편벽과 배척, 카드, 권력 싸움을 벌이고 있다.

누가 첫 줄에 앉을 수 있을까? 수장의 좌석은 어떻게 나눌까? 패션의 ‘정치지혜 ’를 시험하는 최고의 시금석이다.


수장 첫줄관계학



좌석 배치, 패션 현장은 일파의 상화, 약간의 착오가 있다면, 공관들의 악몽이다.


푸라대중에겐 ‘쇼트 중독 ’을 과시하기 위해 자신이 패션쇼를 한 번 하지 않았다면, 이생은 앞자리에 앉아 쇼를 볼 가능성이 거의 제일이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천자의 자랑 ’이 ‘머리서열 ’이 있을까. 단순히 수장 1위에 한창인 이하 ‘홍오류 ’: 스타 달인, 명류 정치인, 매체 엘리트, 브랜드 대장, 슈퍼 바이어.

이런'유형학'에만 엄격하게 의지해야 한다면 약간 논리적 개념이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머리를 좌석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렇다면 왜 다들 이렇게 두통일까. 이것은'패션 동물'의 사유 활동이 지구상에서 가장 심리의사가 머리를 만지지 못할 것 같다.

“누가 내 왼쪽에 앉을까?”— 패션쇼의 주제와 관련이 없는 사소한 지엽적인 부분으로, 종종 쇼 자체를 뛰어넘는다. 주인집 고심의 어려운 문제 —좌석 배치에 약간의 차질이 생기고, 홍진 을 어지럽힌다.

사진기자의 전과정이 모두 Anna Wintour 가 검은색 얼굴을 보고 싶다면 어떤 사람들과 함께 앉을 수 있을지 잘 알아보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수장 앞줄의 오퍼레이터가 되기를 뜻한다면, 이곳에는 몇몇 업계 인사들의 상습적인 비적들이 자습 입문을 제공할 수 있다.

첫째'과두는 원칙'은 Anna 가 있다면

Wintour

이런 슈퍼 패셔니스타 악어는 무대에 앉을 수 있으니 꼭 1차의 한가운데에 앉을 것을 확보해 황실 스타라고 할 수 있고, 그녀의 마음에 드는 패션 디자이너일 수 있으니, 절대 같은 스타일의 패션 마법과 어깨를 맞대고 앉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심각해질 것이다.

모국대사 정치와 함께 놔두지 말라. 패션동물과 정치동물들 사이에서는 기본적으로 말이 없다. 만약 함께 앉아 있다면 카메라에서 보여주는 것은 현실판 무언극이다.

또 하나의 중요한 요령이 하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녀가 마련한 ‘ 이웃 ’ 의 온당한 여부를 확정할 수 없다면, 좌석표를 사전에 그녀의 보조에 전달해 주십시오. 이러한 수원들의 의견은 종종 낭떠러지의 변경을 구할 수 있습니다.

둘째,'안전거리 '원칙 — 첫번째 좌석표에 스타와 거상이 동시에 나타난다면 그들끼리 일정한 안전거리를 유지하기 바란다.

이 두 사람은 매우 즐거운 화면을 이야기하기 때문에, 모든 파라치의 사랑, 당신의 수장을 유언보의 시작자가 되지 않기 위해 이 비결을 가슴에 숙여, 그들 사이에는 패션보보나 디자이너 를 꽂을 수 있다.

셋째,'합병 동류 '원칙 — 때로는 첫 번째 순위는 3, 4가지 같은 장르의'홍5류'가 동시에 나타난다. 예를 들면 최근 한 번 파리 패션주간 중국 여성의 집단 출격, 이럴 때는 복잡한 일을 간단히 간략하게 할 수 있고, 간격으로 간격할 필요는 없다. 직접 함께 앉아 만화가 만개해도 재미가 생기고, 그녀들 사이에서는 얼굴과 마음이 불화의 만면에 복숭아꽃이 만면하기도 한다. 수장 서열 순위는 기세와 기량이기 때문이다.


좋은 머리 좌석표, 멋진 수영을 만들 수 있는 관점, 수장 문화에서 가장 멋진 부분인 흑진주 나미는 바로 네 눈앞에 들러붙거나 초모 리나데이가 당신 앞에서 넘어졌고, 중전영수와 사랑이란? 스토커는 네 옆 눈썹에 눈을 뜨거나 미국 판 VOGUE 와 프랑스판 엘 편집'뒤가 보이지 않는다'는 수장 끝으로 이어진'하이 코믹 코믹 코미디'다.


머리줄 좌석표는 이렇게 정련되었다.



수장 첫 줄에서 소사회의 관계학이다.


매 시즌 패션쇼는 글로벌 수천 명에 달하는 등록을 신청해 2300개도 안 되는 자리를 뺏는다.

입장권이 생기고 중요한 것은 아니다.

대개 1등이 큰 인물의 전구이기 때문에 뒷줄이 갈수록 줄어든다.

모두가 기뻐하는 첫번째 좌석표를 정련하려면 주목할 만한 기술적 세부사항을 파악해야 한다.


첫째는 첫 번째 좌석의 황금 분할 비율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순위는 최고의 관수석이다. 가장 권세 있는 패션주자에게 맡겨야 한다. 육교 끝의 사진작가 구역의 전단으로 정객, 디자이너, 패션 박주 등을 게스트로 제공할 수 있다. 수장 수출의 앞자리에는 가장 좋지 않기 때문이다.

모델

등장하자마자 뒷모습은 모두 뒷모습이다 — 이런 자리는 브랜드 VIP 손님에게 물려줄 수 있기 때문이다. 시야가 좋지 않지만 평소에는 잡지TV에서만 볼 수 있는 스타와 명류로 신분을 겨루는 연예인들은 모두 다른데다 불평할 것도 없다.


위치 우열을 파악한 뒤에는 최고의 미디어 홍보 효과에 도달하기 위해 모든 중요한 매체들을 중단의 귀빈과 상대적으로, 육교 건너편 위치에 배치해 주세요.

원인은 간단하다. 그 거성들의 일거일동, 일거양득의 눈살을 찌푸리며 매체의 눈살을 찌푸리며 브랜드 홍보를 돕는 최종 목적을 최대한 달성하고, 모든 머리 게스트들의 관심을 느낄 수 있는 열렬한 정도가 일거양득, 모두 기쁨이다.


현실의 수장에서는 항상 VVIP, RESERVERVERVED, 심지어 귀빈의 진실 성명을 붙여도 구속 없이 ‘비두슈 방문객 ’의 비이성적으로 첫 좌석을 차지하는 경우가 많다.

이 일을 만나면 두 가지 기교가 있다 — 하나는 사전에 보안이나 예의를 사수하는 데 가장 중요한 좌석을 엄격하게 좌석에 앉는 것이 가장 좋다. 머리줄 좌석표의 제정자가 직접 이 황금좌석의 영위원을 충당하는 것이 좋다.

두 번째는 일단 비둘기 둥지를 차지하는 상황에 부딪히면 무효를 설득하는 상황에서 억지로 설득하지 말고, 해결 방법은 다른 게스트들이 서로 가까이 앉기를 간절히 요구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 말은 한 마디씩 짜고, 그곳은 있을 것이다.

절대 너무 진솔해서는 안 된다. 만약 싸우기만 하면 패션쇼의 분위기를 완전히 깨뜨렸을 수도 있다.


지금까지 수장 머리의 법칙의 빙산 일각,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게 할 수 있는 두메달 리스트, 아니면 그 말 — 실천은 진실을 실천하고 철저하게 패션의 대물독에 휘말리는 등 각종 복잡한 관계열에서 자신의 문턱을 만져낼 수 있다. 당신은 수장 앞줄의 시련을 통해 깊은 패션 정치에 예민하고 패션 감각을 갖춘 전문 패션 패션 패션 패션 패션 패션 패션 패션 패션 전문가! 모두 함께 노력한다.




 

  • 관련 읽기

사모 꼭대기 에서 가장 현 민족 풍속 의 여자 스타 가 반짝 등장 하다

패션 인물
|
2012/7/11 10:17:00
37

오페자 PK 소S 천연 멍 혹은 자연 싹트기?

패션 인물
|
2012/7/11 9:00:00
21

范爷瞬变“忍者神龟” 引围观

패션 인물
|
2012/7/11 8:17:00
60

백변로리 백백합 여름날 쌍간지 사진

패션 인물
|
2012/7/11 3:05:00
69

Gossip Girl 미스 룩

패션 인물
|
2012/7/10 19:06:00
67
다음 문장을 읽다

면화 수집 제도에 대한 깊은 생각

현재 국내외 면가 차이는 약 4500위안이다.계속되는 국내외 면가 차이가 심해 우리나라 방직공업의 국제 경쟁력을 심각하게 약화시켰다. 국내 방직기업들은 수입 면화를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