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쌍성 긴급 뉴스 발표회:왕해 목구멍을 뚫고 억울함을 외쳤다.

2008/4/12 0:00:00 10578

망해

왕해는 최근 뉴스브리핑에서 억울함을 호소했다. 청도 쌍성의 두 주요한 루트 상들이 연수를 거느리고 노상 면모를 가리지 않고 언론 신문에 쌍성이 가족의 왕해 (권모사), 국유자산 침해 (국유자산)를 침해하는 등 2700개에 강제로 강제로 제압했다.

이를 위해 11일 오후 우리 구두업'맏형 '쌍성그룹이 청도에서 긴급 뉴스 브리핑을 열고, 이를 통해 소수 채널 상들이 오랜 배신 행위로, 67세의'쌍성의 아버지' 왕해는 발포회에서'억울함을 외쳤다.

전매점 단품 쌍성 품절 사건, 제남과 청두에서 기원, 이 사건의 적봉봉자, 바로 이 두 지역의 채널 대리상.

최근 쌍별의 주요 판매 구역 중 하나인 제남, 갑자기 전매점 공급이 부족한 정보가 나왔다.

제남 시내 전매점과 같은 운명을 가진 태안, 덕주, 요성 등지, 하북 석가장과 형수, 형대 등 완전한 복판으로 성두를 중심으로 서남지역에 등장한다.

쌍성 구두업 최대의 영역 채널 업체로, 청두 회사는 상품원뿐만 아니라, 자랑스러운 쌍성 상표 사용권도 쌍성그룹에 몰수됐다.

이봉 서남 쌍성 성도사 사장은 지난 2월 말부터 청두 시장의 쌍성화는 품절됐다.

이 인사에 따르면 쌍성은 사천에 연쇄점 1000여 개가 있으며, 중경, 귀주, 운남 시장에 1000여 개가 더 있다.

제남 지역의 전문점까지 합치면 이번 품절은 2700개 전문점까지 미루게 된다.

루트 상인은 따귀 자국을 왕이 된다. 시장 경제 발전의 과정에서, 오늘까지 두 별의 가족이 왕해재는 이 말을 진정으로 이해한다.

이번 충돌 사건은 바로 루트 업체 발난업체의 전형적인 사례였다.

기자들은 이번 쌍성이 처음으로 전국적으로 품절된 두 지역은 서남구 제남구, 이 두 지역의 루트 업체가 부부인 유수리와 한준지였다. 두 사람은 그해 쌍성그룹의 직원이었다.

2004년 왕해가 끄는 쌍성 판매 체제 개혁으로 부부 두 사람을 각각 부담한 서남구 제남구와 제남구 회사를 사영화 개조했다.

이때의 쌍성그룹과 서남쌍별은 합의를 맺고 서남쌍성은 무상경영과 쌍성상표를 사용한 지 4년, 서남쌍성방 쌍성패쌍성그룹이 2300만원의 채무를 상환하고, 환불기간은 4년이다.

이런 특수 정책 아래에서 쌍성 각지의 판매사들이 독립 경영을 시작하고, 그간 여러 회사들이 새로운 상표를 등록하고, 쌍성 루트를 이용하여 자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서남사는 쌍성 상표의 사용권을 가지고 자신이 가공 판매하는 신발과 운동복으로 한때 이 구역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자기의 간판은 다른 사람들이 제멋대로 돈을 벌며 호투의 왕바다를 들고 어찌 삼킬 수 있겠는가.

특히 서남사는 쌍성 명인과 매우 비슷한 상표를 등록한 뒤 쌍성그룹이 시작됐다.

설날 전후 서남회사의 상표 사용권을 해제하고, 부총 3명을 파견해 성도에서 자신의 물류 배송 플랫폼을 만들어 서남사와 직접 경쟁한다.

유수리 부부는 압박감을 느끼는 상황에서 먼저 청도 국자부처에 지원을 요청한 뒤 언론 보도에 주동해 기자에게'십문 쌍별: 쌍별 사건의 진상 보고서'를 제공했다. 왕해에 도전해 만여 글자에 대한 보고를 정식으로 보고했다.

로왕해는 11일 열린'쌍성시장 개혁 진상 브리핑'에서 쌍성그룹 부서기 왕은 같은 만여 글자의'쌍성시장 개혁 진실'을 외치며 목청을 외치며'억울하다'고 외쳤다.

“유수리가 (성도회사의 지주인) 부부는 내 영감을 핍박하고 하는 것이고, 억울하다는 것은 어느 매체가 이 부부에게 속았다.”

왕해는 기자에게 이번 쌍성 판매 체제 개혁, 유수리가 제기한 방안으로, 그들 부부의 이익 개혁을 촉발할 때, 그는 이 방안을 이끌고 이 방안을 앞뒤로 3단계 부결했다. 우선 쌍성그룹 당위와 청도시국자위에 쌍성 용권을 사용했다. 부정 후 2단계, 각종 관계로 집단에 압박을 가하고, 3단계는 언론 냄새쌍성을 동원했다.

곧 네 번째 단계를 실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신 공격과 신용공격 공격.

망해 추측도.

“우리가 오늘 뉴스 브리핑을 열어 그들에게 반격할 것이니, 나는 강요당했다.”

왕해는 "우리 쌍별은 한 번의 개혁을 위해 브랜드를 발전시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번 개혁은 나를 위해서가 아니다.

내가 지금 이 나이에 전혀 관여하지 않을 수 있고, 남에게 미움을 사지 않고, 이러다 쌍성은 오래 발전할 수 없다.

특히 과거 쌍성으로 발전한 대리상, 지금은 각자의 일꾼이다. 지역 이익과 소단체의 이익, 심지어 쌍성 명품의 발전을 돌보지 않고 다른 브랜드 경쟁의 경제력을 약화시켰다. 더이상 통일 관리에 집중하지 않으면 쌍성 명패가 사분오열된다.

제품이 동질화된 상황에서 누구의 경제력이 크기 때문에 광고홍보가 커서 누가 경쟁력이 있어야 장기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이 브랜드에 대해 끝까지 책임지고 이 역사의 사명을 완성할 것이다.

이 해 나 는 끊임없이 개혁 을 진행 하는 목적 은 = 계속 선적 덕성 을 쌓 아 육 만 명의 쌍성 들 을 모두 밥 을 먹 고 쌍성 이라는 명품 을 크게 하 고, 백년 브랜드 와 백년 의 노점 을 만들어 사회 와 쌍성 의 자손 후손 을 복 하는 것 도 내 최대 의 소원 이다.

  • 관련 읽기

온주 구두 업종 5명이 2008 올림픽 횃불꾼

시장 시세
|
2008/4/11 0:00:00
10509

동완화 사업에서 세계공장의 근심을 도산하다

시장 시세
|
2008/4/11 0:00:00
10538

今年国内优势机械企业有望冲出重围

시장 시세
|
2008/4/10 0:00:00
10265

세계 기계 제조업의 발전 추세

시장 시세
|
2008/4/10 0:00:00
10481

에너지 절약 의 환경 보호 폐고 신 을 회수 처리 를 촉구 하다

시장 시세
|
2008/4/10 0:00:00
10641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지표 Eq.쿠오 마법화 매력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