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브랜드 이벤트 강세

2012/12/1 15:09:00 23

앙리방보글리패션 조류

 

지금의 생활에서, 패션은 이미 더 이상 좁은 의미에서 개별적인 사물이나 사건에 대한 개괄적인 개괄이 아니라, 그것은 함축되었다.

복장

음식, 행위 등 업종과 분야, 삶의 예술이 된다.


여성의 패션이 탈바꿈하는 것을 약속하다


앞서'패션 변신 ·감사 상약'을 주제로 한 VIP 존 사룡 활동으로 고성을 선보였다.

이번 활동 은 홍콩 의 유명 속옷 브랜드 이다

안리방

고성상가와 연합하여, 민생, 개원, 금매 등 여러 백화점 대표가 모두 도착하였다.


행사는 특히 방송국 유명 MC 소민을 게스트로 초청해 안리방과 내의 패션 스타일링과 아름다움의 허물을 공유하고, 서안이라는 역사적 함축을 갖춘 현대도시의 카리스마 도시를 통해 새로운 속옷 패션을 전개했다.


이벤트 현장은 안리방 4대 브랜드 전시구역, 장미 꽃들이 가득한 로맨틱 전시 구역, 조용하고 고요하고 조용한 자연 전시구역, 미형구의 곡선유혹, 화귀구 각종 검은색 레이스가 짙은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발산했다.


또한 전문 속옷 모델의 매력 발표 쇼는 더욱 놀라운 만장, 시청자들이 절미한 시각 잔치를 감상하게 했다.


한편, 안리방은 내의 전문가들이 최근 게스트로 유행 추세, 각 장소 아래 속옷, 가슴 보건 등 전문 과제로 현장의 모든 경청자들과 가장 앞부분의 아름다운 비법을 공유하며, 여성의 사랑을 이끌고, 낙관적, 건강한 태도로 생활을 즐기고 있다.


  

스타 대역

호화로운 풍격


이탈리아 최고급 보석 브랜드 보글리는 최근 고성에 상륙해 중대국제에서 첫 정품 가게를 개설했다.


개업 당일, 보아 대 중화구 이사 회장, 레이리오 가문 선생, 화력 그룹 회장, 윤꾀 그룹 사장, 중대국제상업장 사장 조서씨, 현장 게스트와 함께 보글리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전세의 전범을 입증해 초겨울 시안은 무궁한 눈부신 화려에 잠겼다.


행사장에서 대만 유명 아티스트인 임심여도 보아 보석 시계를 화려하게 착용해 보글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선보이며 이번 개막식에 인기를 더했다.


인터뷰 중 임심은 보글리의 오랜 친구로서 이번 브리블리에서 대국제정품점의 행사에 참석해 즐거웠다고 밝혔다.

그는 보글리의 럭셔리한 풍범을 극진히 연출해 보글리의 예술과 전신의 아름다움을 칭송하는 것이 이미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중국 전통 사년과 어울려 빛나는 BVLGARI BVLGARI 보글리는 2012년 세리페티의 새로운 시리즈도 함께 선보이며, 맨슬하고 다채로운 모델이 참석한 손님들에게 럭셔리한 보석 잔치를 바쳤다.

  • 관련 읽기

쇼핑몰 초칠성 의상 브랜드 레이동

매일 첫머리
|
2012/12/1 15:02:00
19

홍성르크 오영광의 영웅호걸

매일 첫머리
|
2012/12/1 12:56:00
71

苡米菈女装品牌2013夏装新品发布会即将召开

매일 첫머리
|
2012/11/30 19:31:00
9

5,000 브랜드가'중국 의상의 도시'를 울렸다.

매일 첫머리
|
2012/11/30 18:44:00
6

设计师打造另类时尚

매일 첫머리
|
2012/11/30 18:24:00
5
다음 문장을 읽다

다프니 브랜드 매출 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있다

다프니는 가맹점 수를 끊임없이 통제해 자영 경로를 위주로 하는 방향을 점차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다프니는 의류 업계의 재발력은 다브랜드, 다품류 등 방향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이 방면은 회사가 더 많은 세분분야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되고, 회사를 위해 더 큰 이윤을 얻기 위해 브랜드의 성장공간을 개척하고 회사의 경영 위험을 분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