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이번 신발 박람회, 4일 연장 기간에 6만여 명의 객상들이 방문 상담을 하러 왔다.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일본, 인도, 중국 홍콩, 대만 등 지역의 500여 개 기업이 참가했다.
바로 < p >
이번 슈즈는 ‘활력 지조 명성 ’이라는 전략을 제시하고 과학기술과 문화 창의에 의존해 더욱 활기차고 활기찬 지혜산업과 지혜 도시를 만들어 ‘진강제조 ’로 ‘진강지조 ’의 변화를 실현했다.
바로 < p >
‘p ’은 문화관과 인터넷 상화박회가 이번 신발 박람회의 큰 포인트이다.
처음 설립된 신발 이이문화관'고대화 이진강제화문화'와'진강제화문화 '2대 정태전시구, 무대공연구와 동영상 시청구 2대 동태전시구역 2대 동태전시구역'발끝의 문화'를 마음껏 연출해 10억원, 투자액이 3억원에 가까운 중국 신발도전자 상무센터, 복건은 첫 번째 전자상무구, 정품 전시구, 물류 배송구 및 조립구 4명의 현대화된 전자상무센터, 진강의 올해 중점 부양 프로젝트다.
현재 200여 가구가 이미 정식 입주했으며, 또 3000여 개 전자업체도 협력 관계를 확립하고 있다.
동시에 공상은행, 농업은행, 건설은행, 광대은행, 천주은행 등 5개 은행이 주재센터에 입주하는 상업업체의 총액이 75억 위안에 달하는 수신 을 제공할 것이다.
바로 < p >
‘전자상상상상무센센센터 국내 최초창창합무도맞맞맞맞맞맞맞연결모델을 집결하여 수천 국내 유명유명구두업체브랜드 직접 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공급을 채택, 전상기업 조세트채채채채채채채구입, 창고배배배배고객고객고객고객고객채채무무틈을 하나의 7대 모모모모모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합, 편의인터넷 거래와 번번번잡잡잡잡잡잡인터넷 매매매매매매매통통통통제품 경제를 유통산업사경제를 촉진하여 하산업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쇠특별 구역.
바로 < p >
‘캠퍼스 문화 애니메이션 ’을 비롯해 첫 번째 ‘스포츠 스타일 ’ 마이크로대회, 제7회 중국 신발도 (진강) 해협 양안 (a href = ‘wwww.sjfzm.com /news /news /index.aaaaaaaast 디자인 이벤트 등을 열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