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도민준 씨가 직장에서 살 수 있을까요?

2014/3/25 15:21:00 19

직장성격동료

'p `strong `의 선동형 투명 인간 성격 이상과 동료 교류 `


은 투명인 씨에 이르기까지 사무실마다 꼭 한두 개의'기이한 꽃'이 있다.

기자는 주변의 친구들에게 한 바퀴 물었고 일 말고는 한 마디도 하지 않는 투명한 사람은 정말 있고, 일 할 나위 도 함께 밥 먹는 놀이를 하지 않고 외계인이었다.

바로 < p >


'우리 회사가 요즘 남자 남자 한 명이 와서 여드름이 잔뜩 생겨서 꾀죄죄하게 생겼다.

예의 바르기 때문에 우리는 평소에도 같이 밥을 먹으라고 부르고 놀러 나가자.

이 사람이 전혀 인정을 받지 못하다니, 말이 우리한테 게을러서 누가 누구를 무서워하는지 우리도 상대하지 않는다.

연자는 남경의 한 영화회사 외경 사회자로서 평소 모두 그녀를 둘러싸고 돌아다녔는데, 지금은 아무도 그녀를 무시하고 있어 마음이 괴롭다.

바로 < p >


'p `strong `의 수동형 투명인간 및 리더 태근 왕따 ` ` `strong `가 `의 `의 `


'p'은 이런 자발적인 투명인 외에 재직장에서'투명'에 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이 말을 어떻게 해? 한 가지 상황: 네가 책임지고, 그는 어떤 임무도 너에게 주지 않고, 네가 주동사직하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또 한 가지 상황은 정반대: 너는 지도자와 사이가 너무 좋아서 동료가 감히 다가가지 못한다.

그래서 당신과 어떤 큰 지도자가 어떤 친척 관계, 철고들, 좋은 친구, 절대 당신의 동료에게 말하지 마세요.

바로 < p >


‘p ’은 물론, 네가 할 수 없는 것은 동료 앞에서 아첨하는 것이고, 뒤에서 몰래 보고를 하는 것이다.

세상에 바람이 새지 않는 벽이 없으니 동료들이 너를 왕따를 때까지 기다려라.

바로 < p >


‘STrong > 의 성격은 각각 적당한 개선 재능을 위한 직책 의 < <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의 >


은 `직장 투명인 이야기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모두의 첫 반응은 피하거나 개조로 하는 것이지만 사실 이런 견해는 타당치 않다 `

대대적인 HR 고문 장명휘는 사실 우리 사람마다 성격의 특징이 다르고 직장생활에 반영되는 경우도 있고, 말주변에 서투르지 않은 사람들도 있다.

이런 사람을 만나면, 부서 지도자라면, 일을 할 때 장점을 피하고, 연구헤어 스타일의 업무는 내성적인 사람에게 맡기고, 일부 고객과 외향적인 업무는 외향적인 사람들에게 더 잘 어울린다.

바로 < p >


‘p >의 동료 사이는 적당히 깨우고 인도할 수 있고, 입을 깨우는 사람이 팔괘를 적게 탐색하여 성격의 괴팍한 동료를 되도록 모두의 환경에 융합시킬 수 있다.

바로 < p >


장명휘 씨는 실제로 직장 속 인간관계를 분석하는 일종의 마수 성격이론을 주로 공작형, 호랑이형, 고라형, 부엉이 형 성격의 유형으로 나뉜다고 분석했다.

공작형의 사람들은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고, 작은 보고를 하는 것도 잘 한다.

호랑이 타입은 강세, 제어, 지배 욕망이 강하지만 힘이 있다.

고라형 사람은 내성적으로 일할 나머지는 오락을 고려하는 일이 별로 없다.

부엉이 타입은 직업을 전공하고 디테일을 중시하지만 집단 활동에도 관심이 없다.

바로 < p >


‘p 꼬마 편집장: 이상은 풍만하고 현실적인 성격이다. 이 말은 역시 틀림없다. 직장에서 도민준 같은 인물을 만들고 싶다면, 그 같은 재주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면 멋지고 까다로운 몸매, 내열의 성정, 그리고 무언가 때때로 영웅 구미 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직장에서 도교수처럼 도교수처럼 도령을 펼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기업가 공유: 직감은 어떻게 정련되었습니까?

직장 계획
|
2014/3/25 14:18:00
3

게임'미친 새끼 새'에서 직장 규칙

직장 계획
|
2014/3/24 16:56:00
29

직장인 은 4대 전략 기교 를 승진 할 것 이다

직장 계획
|
2014/3/24 16:54:00
7

인생 결정권 은 자기 직장 에서 기획 하는 것 이 중요하다

직장 계획
|
2014/3/21 12:40:00
19

좋은 일은 기획 직장을 기다리는 것이 관건이다.

직장 계획
|
2014/3/20 19:52: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별에서 온 그대'가 운동화를 일으켜 믹스매치 패션

운동화는 진애, 운동화는 두 배, 스니커즈를 밟고 양복 코트를 밟는 것은'촌티'가 아니다. 요즘 가장 뜨거운 한국 드라마'상속자들'과'별에서 온 그대'의 남자 주인공의 모습이다.2013년부터 각종 대형 방송사들이 스니커즈의 모습이 잦아졌고, 게다가 최근 한국 드라마 남자 스타들의 매혹적인 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