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리랑 가죽 계열 패션 남성의 완벽한 모범

2015/2/9 9:53:00 75

리랑 가죽패션 남장거리 촬영

가죽 옷의 출현은 최초로 군사 조종사를 위해 정해진 고공작업복으로 영화 《트럭 》에서 마룡 ·브랜도에서 검은색 기관차 재킷을 습격하는 클래식한 이미지부터 가죽의 코트를 시작한다.

패션

순식간에 역사무대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연하고 바람막이의 속성은 물론 클래식, 럭셔리한 패션 분위기를 더했다.

올 시즌 이랑가죽은 클래식과 혁신을 완벽하게 융합시켜 트렌디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가죽, 정교한 공예, 모든 미묘한 디테일 표현을, 가죽 주인의 처세적인 태도와 삶의 추구, 부드러운 질의 카리스마 남자의 내렴, 안정된 기질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어떤 색깔이든 의상이든 실망시킬 수 없다.

NO 1: 털넥 트럭 가죽

  

아리랑

여우털넥의 트럭 병승조종사 가죽 재킷의 수많은 클래식 요소, 모바일 가죽은 컬러의 클래식 블랙, 디자인 방면의 스트라이프 라인이나 재질적인 가죽과 대량 오금품의 사용을 통해 가장 직접적인 네모난 네모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부드러운 안감, 따뜻한 깃, 리프트 넥으로 뻗은 지퍼, 플라스틱 스펠링을 위한 핏, 심플한 소매, 모두 조종사 가죽 재킷의 클래식 로고.

소매는 다채롭고 가늘고 가느다란 틈바구니와 가슴의 비대칭 디자인으로 가죽 옷의 답답한 시각감을 깨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했다.

자동차 재킷 100% 순수 면양 가죽지, 가죽이 부드럽고 섬세하며 두 번째 피부의 친근함을 준다.

블랙 카세트 재킷은 전체적으로 짙은 쿨함을 띠고, 로큰카리스마 패러디한 패러디의 가죽 가죽을 보류하고 기존의 장양과 개성, 현대주의적 감각이 강한 디자인과 중량급 실버 지퍼로 스타일리시한 가죽 코트를 조성했다. 깨끗한 원활한 유연함을 선사하며, 곧 주위의 평범한 한계를 선사하며 겨울에 열정적인 화염을 불태웠다.

NO 2: 가죽 재킷

심플하고 개성 있는 가죽 재킷은 대부분 세련되고 진중한 느낌을 주거나 강인한 인상을 주지만, 리랑은 부드러운 면도 있고,

부드러운 가죽

+ 심플한 핏형 + 혁신형 프레임 공예의 지극한 처리, 세밀하고 개성 있는 레이어드 입체감, 세로 분할된 무늬 구성, 가죽 옷의 음부를 점프, 마음에 들게 하며, 동양미학의 입네크가 목덜미 사이의 유아함을 자아내고, 밑단 부분의 하이브리드 처리를 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최적화시켜 남자의 카리스마 넘치는 카리스마 매력을 발산하며'역삼각'의 좋은 몸매가 부럽다.

이 가죽 재킷을 착용할 때 재킷 가죽의 하드웨어와 부드러운 특성 내추럴하면서도 가죽 주인의 패션 분량감을 돋보이게 한다. 완미주의자라면 이 가죽을 입을 때 안에 걸친 셔츠는 수렴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한다. 예를 들어 터틀넥과 셔츠, 넥타이의 정장을 매치해도 좋은 시범이다.

NO 3: 오판 가죽 재킷

  

유럽판 가죽 재킷은 의상 아이템 중의 클래식, 스웨터 클립 버튼 디자인이 독특한 느낌을 유발해 미관, 실용성이 모두 잘 어울린다.

스트라이프의 디자인은 항상 패션 무대의 유행 요소다.

이 가죽 재킷은 원단에 얽매이지 않는 한계 성능, 내장 화이트 패딩 겸 시각 공간감을 갖춘 레이어드룩과 동시에 비대한 질감이 전혀 드러나지 않고, 스티치, 보온, 패션 3중 효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남성캐주얼한 이미지를 새롭게 만들어낸다.

가볍고 모양의 스트라이프는 가을 겨울의 계절에 대행하며 밝은 컬러를 바탕으로 가죽 재킷으로 환상적인 색조와 가을 겨울의 한결 빛나는 풍경이다.

NO 4: 가죽 코트

 

일상 생활에서 긴 가죽 코트가 수장과 거리를 찍는 패션 블록에 더 많이 등장한다. 품위 있는 달인이라면, 이랑은 롱 코트가 좋은 선택이다.

이번 시즌에는 리랑버넥 면양가죽 코트가 통상적인 트렌치코트와 찰랑찰랑 찰랑한 멋, 가죽 트렌치코트의 복고복고브라운 마름 각이 뚜렷하고 유연성 소재의 가죽 코트와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무형적으로 가죽 코트의 레이어드 유혹을 이끌어 디자인의 포인트가 됐다.

웜톤의 가죽 코트는 겨울 말봄 초에 입기에 더 잘 어울린다. 밝고 부드러운 색깔과 날로 따뜻해지는 날씨에 잘 어울리고, 가죽 트렌치코트는 깔끔하고 빳빳한 질감으로 스타일리시한 남자의 기개를 새겨준다.

NO 5: 모직 코트

 

모직 코트는 고급스러운 면양 가죽으로 연결되어 가죽이 부드럽고 섬세하고 깃털로 만들어진 가죽 코트는 무게가 낮고 부대하지 않고 겨울 외투가 무겁고 뚱뚱한 삶의 인상을 고쳐 편안함을 더해주며, 토끼 대모 깃의 합류는 무형으로 가죽 옷의 등급을 끌어올리며, 옹용 존귀하다.

피털이 맞춤한 가죽 코트를 직장인 숙남으로 만들어졌고, 옷깃과 소매의 가죽을 만드는 작업은 디테일한 처리에 충분한 노력을 기울여 정교하게 했다.

같은 컬러의 원형 단추 용점, 루즈한 핏은 편안하고 우아하고, 가죽 옷의 접착 라인에 한 줄기의 봉글 프레임 처리를 더해 풍만토끼 깃 이 맞춘 순간 강대기장! 다양한 아이템들이 만들어낸 독특한 모직 매력, 패션의 발걸음으로 모인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어 트렌디한 패션 중독! 올 시즌, 리랑은 당신의 가죽 코트 스타일링을 해소해 겨울날 히드'피'를 만들기 위해 우아한 변신을 돕는다.

NO 6: 레이스 코트

  

스타일리시한 거리를 걸으면 대다수의 가죽이 광활한 느낌을 주지만, 이 순면양 가죽의 입넥 트렌치코트는 부드럽고 편안하고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대비를 이루며, 극간간주의를 주는 느낌은 없고, 자질한 플래카드는 독특하고 미관적이다.

면양 가죽의 보온과 통기성 때문에 피부처럼 편안한 피부와 따뜻하고 따뜻하고, 면양가죽의 가죽 질감은 고급스럽고, 다른 옷에 비해 다른 옷에 비해 이 면양 가죽 코트는 몇 가지 덜렁덜렁한 옷차림이 줄어들면서, 다소 세련되고 세련되고 세련되고 세련되고 세련되고, 일상적인 스타일링은 매우 쉬운 일이며, 이런 클래식한 가죽 코트는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이랑의 가죽은 ‘심플하고 심플하지 않다 ’라는 의상 철학을 잘 이어가고, 색채, 공예 혁신, 디자인 이념의 운용에서 패션의 불꽃을 부닥이며 각종 의상 원소와 현대문화의 완벽한 융합, 혁신형 공예 기술과 디자인 이념으로 패션 문화와 혈액을 더욱 새롭게 이끌고 패션의 흐름을 이끌어 패션 남성복의 완벽한 모델이 됐다.


  • 관련 읽기

본토 야외 브랜드는 전시회를 통해 이미지 스타 커뮤니티 모델을 끌어올렸다.

신제품 발표
|
2015/2/7 22:33:00
23

브랑니 동명 속옷 브랜드 최신 개인 속옷 시리즈

신제품 발표
|
2015/2/7 19:56:00
34

유니크로 극경방수 패딩 코트.

신제품 발표
|
2015/2/6 13:48:00
48

나이키 Nike Labxjfs 시리즈 출시

신제품 발표
|
2015/2/1 22:03:00
60

Bluebella 섹시 속옷 시리즈 영감은'50도회'에서 나왔다.

신제품 발표
|
2015/2/1 16:13:00
83
다음 문장을 읽다

북방의 겨울에는 어떻게 입는 아름다운 것을 가르쳐 주오

추운 시기라도 추위를 바라며 달콤한 미녀가 되지는 않지만, 그 작은 편은 단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 다음은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들을 따라 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