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혜주대학 졸업생 디자인 작품은 복장 대회에서 은상을 받았다

2015/6/8 22:09:00 53

혜주대학디자인 작품복장 대회

유월은 재학 학생에게 전등을 걸어 대입 시험을 치르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기말 숙제를 하고 졸업 사진을 찍고 실습 기관에 뛰어들었다.

혜주학원에서

의상과

졸업생들은 지난 2015년 복채컵 의상 디자인대회의 스포트라이트 및 2천명 가까이 대학의 마지막 작품을 내놓았다.

마지막 화복을 완성한 뒤 졸업생들은 다음 단계를 어떻게 할 계획이죠? 유빈은 혜주학원 의상 디자인학과 2015회 졸업생, 그 팀 작품'오나생'은 의상 디자인 대회에서 은상을 받았다.

이 팀 계열은 유빈, 노지용, 왕이와 조형우 4명의 졸업생 공동 설계를 마쳤다.

전체 계열에는 모두 여섯 개, 전홍색, 재료는 모직물과 무늬가 있는 북직 원단 위주로 입체 재단과 맞춤법을 사용한다.

졸업 디자인 대회는 이날 저녁 ‘대홍 ’의 의상 시리즈 ‘오나생 ’을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시각을 흔들었다.

전체 계열의 옷에는 단추 하나, 지퍼 등 현대공예품이 없다.

"중국풍으로 향하고 싶어서 허리띠, 버클 대신합니다."

메인 디자이너 유빈 소개.

의상 디자인에서 유빈은 외투 곽형 방면에서 중국 클래식 유리 기와 원소를 채용하고, 스트라이프 원단으로 레이어드 감각과 구조적인 주름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심플한 점도 없고요.

또한 모델액에 일본'발권'을 개장하는 레드 밴드를 묶어 전체적인 전시 효과에서 일본 무사들의 냄새가 은은하게 드러났다.

대하다

디자인

도면 의 원고 를 팀 4 명 은 2 ~3개 간 의논 해 뒤 선료 제작 을 시작 했 다.

유빈은 4살이니까 ‘오생 ’(‘오 ’의 생동조합)으로 자신의 전후경에 대한 사고를 총결했다.

2015년은 그의'본명년'으로 차츰 빨간색에 반해 흑백과 대홍색 두 가지 컬러의 옷감을 선택해 두 손으로 준비했다.

지난 5월 중순, 유빈은 이미 완공된 ‘오동생 ’ ‘흑백 ’을 데리고 베이징으로 베이징으로 중국 국제 대학생 패션주에 참석해 우수상을 받았다.

그가 학교로 돌아오면 졸업 설계를 따라가고 있다.

그는 "이 시리즈가 더 큰 무대에서 보여줬으니 다시 한번 더 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다.

이어 유빈이 꾸준히 버티며 팀 4명이 밤을 새워 ‘대홍 ’과 같은 ‘오생 ’을 제치고 2주일 만에 완성했다.

“ 작업량이 매우 많아서 시합 전 이틀 밤에도 일을 하고 있다. ”

유빈은 원단을 재단한 뒤 재봉을 해야 한다. 이상적인 윤곽형이 없으면 다시 다시 해야 한다고 말했다.

모든 설계는 잊을 수 없다.

비록 과정이 힘들지만 결국 성의의 효과를 볼 때, 모든 사람들이 매우 가볍다."

유빈이 보기에 4년 동안 크고 작은 디자인은 모두 스스로 성장한 궤적 이다.

한때 유빈은 사형 사형 사형을 따라 교외 경기에 참가하여 실조 경험을 쌓기 시작했다.

그 후 경기에서 그의 작품은 모두 입장하지 못했다. "이듬해 드디어 작품에 입단하여 대학에 합격하는 것보다 더 즐거웠다"고 말했다.

그는 한 번 인정을 받은 후 더 많은 의상 디자인과 제작에 힘을 쏟았다.

4년 만에 유빈은 78경기의 크고 작은 교외의상 디자인에 참가했다.

2013년, 그는 작품'동양매력'으로 국제의상 원단 디자인대회에서 중국 대회 중국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고, 중국이 첫 번째 SDC (국제의상 및 그 원단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혜주학원 최초의 국제대회에 참가한 의류 학과 학생을 대표했다.

그러나 학업과 최근 4년간 살았던 학교, 유빈은 전교관 이름을 몰라볼 정도다.

“거의 매일 기숙사, 의상 빌딩 두 시 일선, 의상 건물에 대한 감정이 가장 깊다.”

그는 기숙사 외에 의류 건물 안의 학생 작업실은 그가 가장 오래 머물렀던 곳이라고 웃었다. "밤에는 혼자 의상 건물에 가서 그림을 만들고 옷을 만드는 것이 비교적 조용했다"고 웃었다.

6 월 말 졸업생들은 학교 기숙사 밖으로 나가 새로운 학습이나 일을 시작해야 한다.

의류계 집행 주임에 따르면 유샤오홍은 예년 상황에 따르면 의류 학과 졸업생의 취업 상황은 낙관적이다.

일부 학생들은 학교 떠나기 전에 이미 회사 실습을 하고 생산, 스냅샷, 관리, 출국이나 연구를 선택하여 계속 심혈을 기울이고, 생각있는 학생은 개인 스튜디오, 직접 설계 등을 한다.

유빈반에서 40여 명의 학생들이 거의 행방을 가졌지만, 그는 지금까지 이력서를 한 번도 넣지 못했다.

"여러 번 의류 회사가 직장을 찾아 일을 이야기하는데, 나는 완곡하게 거절했다."

유빈은 졸업 후 혜주에 머물 계획이며 학교 근처에서 숙소를 찾아 작업실을 마련하고 주문을 받으며 의상 디자인학원을 운영하기로 했다.

유빈이한테 남다.

의 혜주

측근의 친구들이 이해가 안 된다고 말해 경광심 등 일선 도시에 가서 더 나은 발전의 기회를 찾기를 건의했다.

나는 혜주라는 도시에 익숙해서 다른 낯선 도시로 뛰어가고 싶지 않다.

그리고 혜주에서 광저우까지 원단 사도 편리하고 두세 시간 정도.

유빈이 말했다.

혜주에 머물 준비가 됐지만 유빈은 “예전에는 사형 사형 언니가 작업실을 열었는데 중간에 일을 돌릴 수 없는 일이 있었고, 회사를 돌아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고 우려했다.


  • 관련 읽기

나이키는 가장 가치 있는 패션 브랜드 뒤의 이야기가 되었다

뉴스 택배
|
2015/6/8 18:36:00
66

도시 의 여인 이 역세 발전 의 기이한 곳

뉴스 택배
|
2015/6/7 20:11:00
49

패션 메이커 는 의류 업계 의 장사꾼 이다

뉴스 택배
|
2015/6/7 20:02:00
117

중고 의상가게가 복고에서 봄을 찾습니다.

뉴스 택배
|
2015/6/7 14:23:00
84

어떻게 정제 복장 의 호형 관리 를 최적화 할 것인가

뉴스 택배
|
2015/6/4 23:32: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산동 - 제남

전 시장의 경제 규모의 총량은 끊임없이 확대되고, 대외 지명도와 영향력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다.제남은 올해 4개월 전 전시회 행사 48회, 이어 세계 복장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