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동자 들 은 여러 곳 에서 불법 으로 직공 교섭 을 교섭 하지 않 으면 결국 객령 을 내렸 다

2016/3/7 22:34:00 14

용공하다

근무한 지 여러 해 되어 노동 계약, 회사 보험료, 시간 초과 근무, 직원 교섭, 직공 스스로 떠나게...

이런 불법 기업에 직면하면 진 선생은 신문사에 와서 도움을 구하는 수밖에 없었다.

진 선생이 반영한 바에 따르면 그는 외래무원으로 한 회사에서 이사를 한다.

이삿짐꾼 작업은 힘들고 월급도 높지 않지만, 이는 그가 상해 온 후 첫 번째 업무이기 때문에, 자신이 학력과 기술을 생각해서 한 번 하는 것이 몇 년 만이다.

월급이 높지 않은 것 외에 회사의 몇몇 방법은 그로 하여금 그다지 만족하지 않게 한다.

그는 고향에 가서 직장에 들어가서 노동 계약을 하겠다고 말했지만, 그가 입사 후, 사장은 그에게 임금 수를 약속했다. 계약도 하지 않았는데, 회사는 전혀 언급하지 않았다.

운반업자는 체력 활동으로 부상을 면치 못하지만, 사장은 최다 한나절이나 휴가를 주어 그들에게 병원으로 진찰을 받게 하고, 의약비도 부담하지 않는다.

이 사람들은 모두 참았다. 가장 불만스러워 하는 것은 매일 8시간 넘게 출근하고, 매주 최대 하루 쉬고, 휴일에도 야근을 해야 하는데, 2000여 위안의 임금을 제외하고, 회사는 한 푼의 초과 근무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고, 일월적으로 쌓여, 정말 적지 않은 숫자다.

문제는 사장에게 제출한 후, 그는 좋은 대우를 말하고, 하고 싶으면 잘 하고, 하기 싫으면 나가라고 말했다!

상하이 홍삼권 변호사 소라강 주임은 회사 용업이 위법으로 직원 권익을 심각하게 침해했다고 말했다.

우선 노동계약에 종사하지 않는다.

《노동 계약법 》은 노동 관계를 확립하여 서면 노동 계약을 세워야 한다.

노동관계는 이미 동시에 서면노동 계약을 맺지 않았으니, 용공의 날부터 한 달 이내에 서면노동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고용인 단위가 용공하는 날부터 한 달 이상 1년 미만 근로자와 서면노동 계약을 맺는 것은 근로자에게 매달 두 배의 임금을 지불해야 한다.

고용인 단위 는 용공 일 부터 만 일 년 만 근로자 와 서면 노동 계약 을 맺지 않 았 고 고용인 단위 와 근로자 는 이미 무고정 기한 노동 계약 을 맺 고 있다.

그 다음은 사회보장을 내지 않는다.

규정에 따라 직장은 근로자를 위해 사회보험료를 내야 할 의무가 있다.

그리고 직공들은 법에 따라 사회보험대우를 받으며 본 부서가 비용 납부 상황을 감독할 권리가 있다.

다시 한 번 직원들에게 공상 관련 대우를 받지 않는다.

규정에 따르면 근로자들은 근무시간과 직장 내 근무 장소에서 사고로 피해를 입은 것으로 인정해야 한다.

직공은 사고 상해 또는 직업병 방치법 규정에 따라 진단을 받고 직업병으로 검정되며, 소재 단위는 자사고 피해가 발생한 날나 진단, 검정되는 직업병의 날부터 30일 동안 통괄지역 사회보험행정부서에 공상 인증 신고를 해야 한다.

특수한 상황을 만나면 사회보험행정부서의 동의를 거쳐 신청 시한을 적당히 연장할 수 있다.

고용인 단위 는 규정 에 따라 공상 인정 신청 을 하지 않 았 고, 공상 직공 이나 친족 · 노조 조직 이 사고 상해 발생 일 또는 진단 을 받 거나 검정 을 받았다

직업병

그날부터 1년 이내에 고용인 단위의 소재지를 통괄해 지역 사회보험행정부서에 공상 인증 신청을 제출할 수 있다.

고용인 단위가 규정된 시한 내에 공상 인증 신청을 제출하지 않고 이 기간에 규정된 공상 대우 등 해당 비용은 해당 고용인 단위가 부담한다.

마지막 잔업은 잔업비를 내지 않는다.

《 상해시 기업의 임금 지급 방법 》 은 명백하게, 사람의 단위를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배정할 필요가 있다

근로자

법정 표준 근무 시간 이외의 근무 시간 이외의 기준으로 임금 지급: 근로자의 경우, 근로자 본인 시간보다 낮지 않은 임금 150%의 임금 지급, 근로자를 휴식 일작에 배치할 수 없고, 근로자 본인의 일 또는 시간기준 수준의 200% 지급, 근로자의 경우 법정 휴가 명절 근무 기간보다 낮지 않은 경우 근로자 본인의 일 또는 시간임금 기준에 비해 300% 지급

임금

.

나주임은 진씨에게 임금이 현금으로 발급되었기 때문에 현재 그는 회사와 사실노동관계가 존재한다는 증거를 수집하고, 업무를 초과하는 등 증거를 포함한 후 제보나 중재를 신청하여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침범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 관련 읽기

직원 이 규정 제도 단위 를 심각하게 위반 하여 계약 을 해제 할 수 있다

인사 노사
|
2016/3/6 22:48:00
27

불법 사퇴 결정 은 미취업 기간 의 임금 을 전액 지급 해야 한다

인사 노사
|
2016/3/4 22:11:00
33

노동자 들 은 여러 곳 에서 불법 으로 직공 교섭 을 교섭 하지 않 으면 결국 객령 을 내렸 다

인사 노사
|
2016/3/2 22:12:00
14

직원 이 앞당겨 퇴직 하여 연말 쌍급 이 합법적 으로 지급되지 않 았다

인사 노사
|
2016/2/29 22:14:00
48

명절 후 복공하여 '비례' 위권 법에 의해 너를 돕는다

인사 노사
|
2016/2/27 20:09: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자산 관리: 유도 독촉, 수금 무방해

수금 독촉은 신관원 한 사람의 전투가 아니라 기업에서 힘을 합친 결과다.백금 전략은 전체 기업이 신관 부서의 튼튼한 뒷받침으로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