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시대 스타 폭발 효과 어때요?

2017/8/17 11:27:00 60

브랜드야자화Adidas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인터넷 시대, 유량 1위"

이런 생각 에서 각 분야 를 가져왔다

브랜드

소유하고 싶은 신기 —폭발금.

화제성을 의미하는 것은 판매량을 의미하는 것이며, 업적을 의미하는 것은 이미 엑스보 출신의 저가감에서 벗어난 것이다.

폭행금 없이 대금을 포장해야 앞면을 펴고 간판을 닦고, 정보가 분분하게 흐르는 시대에는 언급된 기억점과 화제성이 있다.

1위에 오른 업종 맏형도 시구와 함께 공개적으로 폭행을 선언하는 것은 어떨까?

유량 1위인 인터넷 시대 스타 대금은 스포츠 브랜드를 구할 수 있을까?

A'폭금'은 모든 것을 구하는가?

니키는 에키 (Kanye West)를 거절한 바 있다. 니키 (Kanye West)가 니키에서 빚을 나눠 달라고 요구한 바 있다. 니키는 직업선수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마이클 (Micheel Wordan)처럼 매년 Air (Air Air Yeezrn)의 수입에서 5%로 나눠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개를 돌려 adidas 와 호흡을 맞춘 Yeezy

야자화

대폭금이 되자 adidas'스톡 슈즈'에는 또 한 명이 더 많았고, 아디다스가 미국 시장에서 역습을 이룩했다.

adidas

독일에서 온 퍼마아도 본래 타이틀 전문 스포츠 장비로 대규모 스포츠 스타들을 협찬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패션화 노선을 걷고 2014년 100만 달러로 레이하나 브랜드 창의총감으로 한 번씩 레이하나가 진행하는 Fenty 시리즈를 통해 온라인 토론의 도매가 되며 퍼마 제품의 판매량을 이끌어가는 리더십이 됐다.

후진들의 불길을 몰아 니키는 앉을 수가 없었다.

6월에 니커는 "Consumer Direct"을 발표했다. 네티즌 "은 재원 및 제품 선을 줄이고 브랜드 1 /4신발을 삭감하고 미래는 ZoomX, Air Baper Maper Max, Nike 1313 React 등 핵심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그러나 이 소식은 바로 니키의 주가가 하락하고 금융기관이 Nike 에 대한 평가를 낮췄다.

그러나 최근 금융기관이 니키에 대한 평가를 높였다.

CNBC 보도에 따르면 모건스탠리 분석사 제이 (Jay) 씨는 앞으로 몇 달간 매출이 상승할 것이라며 주가가 20% 폭이 될 것이라고 한다.

그는 니키의 등급을 지주 관망조에서 증진시켰다.

Nike 중점적으로 만들어진 Air (Air) 벤 베르맥스 (Nike) 를 위해 10억 달러의 매출액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돼 Nike 가 지난 18개월 동안 겪은 판매 퇴세를 반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B 신제국의 폭발금은 그것입니까?

폭발금은 몰락한'스포츠제국'을 구할 수 있을까? 최소한 니키는 이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다.

Air Vapor Max 발매 첫 달, 니키는 줄곧 사용한 선수의 모델을 포기하고, 또 다른 스타적 효과를 사용해 권지룡, 이우춘, 용조아, 서호와 모델 루비의 선천을 찾아 Air Vaper Maper Maparmax 광고를 촬영하며, KOL 은 사교매체에서 아직 발매되지 않은 신형을 선보였다.

또 사천 쿠오네오 개인 브랜드 Comme des (Comme des) 와 카르콘 (Garcons) 의 연명금과 7월 말 진관희 트렌드 브랜드 클라트의 연명 시리즈를 내놓았다.

이 같은 아디다즈와 작은 백신 스탠더드 스탠 사이틀과 같은 마케팅 수단을 활용하고 소백화와 비슷한 기아마케팅도 채택되고 있다.

Nike 회장 겸 최고경영자 마크 파크는 얼마 전 니커의 약 75% 매출이 Nike (Nike) 가 Nike (Nike) 의 최고 경영자 (Style) 가 최근 25% 의 상품에 대한 쇼핑 욕구를 자극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Air Max"에서 이날엔 이 새 신발은 남녀 입금만 발송하는 액세서리와 Nike 공식 홈페이지가 모두 완판됐다.

다만 이런 기아마케팅의 전략 Nike 는 오랫동안 이어지지 않았고, Air (Air) 만 1013 (Vapormax) 의 개인 정제 서비스를 내놓았다.

C 스타 전략도 변화?

폭발 전파, 니키의 스타 전략도 변동 중이다.

지난 25일 Nike 는 주동우 주연의 VR 광고를 선보였다. Nike 는 주동우를 위해 10년 전 체조 연원을 찾았지만 많은 누리꾼들의 의혹에 휩싸여 주동우의 가느다란 몸매와 니키의 일관된 ‘운동풍 ’이 드나들었다. 이는 유흥스타로 유량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지난 3월 니키는 TFBOYS 와의 리더 왕준케이, 이우춘의 합작으로'선수 마케팅'에 편중해 유량 연예 스타로 전향하는 전략이 두드러진 것 같다.

사실상 데이터를 살펴보면 뉴키의 공식 웨이보 전송량 전 6 내용은 모두 왕준케이와 이우춘의 참여와 관련해 1위는 왕준케이가 설계 Aior에 참여한 데 이어 428만 위안을 넘어섰다.

한편 2012년 런던 올림픽 유상퇴전 이후'위대하게 살아나다'는 웨이보로 사회화 마케팅 사례로, 그 전송량도 9만여건에 불과하다.

D 스타 대박금은 스포츠 브랜드의 새로운 트렌드?

스타 마케팅을 이용해, 아디스의 앞장서서 업계 맏형 법보 중 하나다.

그러나 이 흐름을 따라가는 것은 니키만이 아니다.

파미아와 호흡을 맞춘 Fenty 계열은 온라인 커뮤니티가 된 뒤 카데미네의 막내 여동생, 소셜 소프트웨어에 팬들은 9000만 위안을 넘는 케일리 제니 (카일리 제니)를 출시해 페리에르스와 비즈니스를 선보이며 매너와의 코코코넛 슈즈를 자랑하고 있다.

결과는 어떻습니까? 2016재년 파마 초과 임무를 완수하고, 그룹 판매 총계는 36.267억 유로, 연간 7.1% 증가, 순이익은 68.0%의 강력한 성장을 이룩했습니다.

중국 시장에서 퍼마가 발표한 2017년 브랜드 연합 모델 라인업은 양양, 유호연, 이현, 여금 시리즈는 류웬과 장우곱이다.

New 1010대 Balance 는 타오와 왕훙파피아 소스를 신제품 모델로 찾아왔다.

분명히 이것은 모두 유량의 행렬이다.

이로써 ‘전문 기능 ’을 계속 걷던 Undeer (Under)가 원더우로 달리며 단번에 급부상했다.

그러나 UA 의'스커즈 라이브러리'에서는 NBA 대변인 쿠리의 부츠만 있다.

두 세대가 흥행한 뒤 쿠리 본인이 올 시즌 활약에 가까스로 이번 시즌까지 개발한 창고 3세대, 오히려 나쁜 판매 실적을 얻을 수밖에 없다.

UA 의 부상은 타이트한 옷이지만 구두류 제품은 종합 스포츠 브랜드의 중요한 성장점이다. 업계 맏 니키의 신발 매출액은 62% 이상에 달했으며 둘째 adidas 역시 46%였다.

Nike 와 비교하면 UA 의 문제는 ‘스틸 슈즈 창고 ’에서 쿠리만 한 맛으로 개발할 수 있는 신발의 기반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이로써 ‘폭발금 ’은 네가 하고 싶다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니키는 폭발적인 정책으로 업계 맏 지위에 계속 앉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Adidas 전 자동화 티셔츠 생산 라인 출시

전문 시장
|
2017/8/15 13:40:00
135

전기 상업의 거두는 왜 또 한 번의 조절 운동을 할 수 있을까?

전문 시장
|
2017/8/15 13:06:00
60

누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협찬가가 될 것인가?

전문 시장
|
2017/8/15 12:20:00
47

면 시대 는 정밀 하고 다차원 의 자태 로 세계 를 바꾸다

전문 시장
|
2017/8/15 12:09:00
51

알리바바:중국 경제풍향표에서 실체경제를 재소하는 데 참여하다

전문 시장
|
2017/8/10 12:41:00
78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 아동복 기업 최초 중국 10대 아동복 브랜드

중국의류협회에서 좋은 소식이 전해져 돌사자의 계절악의 아동복을 제4회'중국 10대 아동복 브랜드'로 증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