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 를 하여 여대생 을 양돈 으로 집단 회사 를 내다
연군방은 유명인이고, 그녀는 여대생의 졸업 후 양돼지를 선택하고 명당을 기르며 삼진에게 명성을 떨쳤다.
어제 정오에 기자는 연군방의 휴대전화를 헤치고 2008년 전국 38 적기 기수 표적을 받았을 때 그녀는 흥분하지 않았다.
어쩌면 그녀의 머리 위에 둘러싸인 광환이 너무 많을지도 모르지만, 명예의 배후에서, 그녀는 어떻게 자신의 무공해 돼지고기를 전국민들의 식탁에 올려놓을 수 있을까.
일삼십일세 (13) 만 (하) 를 외상 (하) 로 (하) 장사 (하) 를 위해 장사 (하) 를 하다 (하) 일삼가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가 (하) 가 (하) 를 베푸는 데 있어서, 마을 사람들이 빈궁하여 갈망하는 눈빛을 잊지 못하여 어머니의 학비를 벗어나지 못해 미안해하며 딸의 고통을 느끼는 정경을 잊지 못하였다.
“ 농촌은 너무 고생해서 너무 가난해서 언젠가 나는 농가를 뛰어 나가려 하고, 힘든 세상을 빠져나왔다. ” 고 말했다.
‘천군만마 ’를 밟아 통과한 ‘독목교 ’를 밟고, 연군방은 서북농림과학기술대학 목축과대학의 한 학생이 되었다.
1998년 대학을 졸업할 때 그녀는 선생님이 될 기회가 있었지만, 그녀는 부러운 ‘철밥그릇 ’을 포기했다.
"내 상황은 다른 학생과 달라, 나는 돈을 빌려 대학을 졸업한 것이다.
한 달에 몇 백 위안만 벌면, 단지 자신을 부양할 수밖에 없다. 집에서 빌린 돈은 언제까지 갚을 수 있다는 무거운 짐이 노인들을 언제까지 짊어지게 할 것인가?
연군방께서 감개무량하게 말하다.
당시의 힘으로 그녀는 스스로 일을 하고 싶었다.
연군방은 자신을 바꾸려는 것이 아니라 가정과 소재를 바꾸는 마을까지 서부 농촌까지 갈망했기 때문이다.
후세히히히히히 가족을 숨기고 있다. 연군방은 학교 선생님과 친지와 친한 친구에게 3만원을 빌렸고, 서북 농림과학기술대학 부근에서 사료를 판매하는 문구대를 열었다. 처음 시도해 시도하는 것은 괜찮다.
1999년 5월 그녀는 첫 번째 기업인 양령 사료 유한 회사를 열었다.
양돈으로 시작하는 험난한 창업은 133 (13) 대대 (13) (13 (하) (하) 는 2001 년에, 연방은 외지에서 “ 광명조계 ” 라고 불리는 살코기형 돼지를 자기는 양돼지를 양돈장 근처의 대대 양식호에게 소개하고, 그들의 과학 양돼지를 전수하는 지식을 도입하였다.
연군방은 이 과정을 ‘ 세뇌 ’ 라고 부른다.
하지만 이 과정은 생각보다 잘 되지 않았다.
“ 우리 중국은 양돈대국이라며 농촌에서 모두 돼지를 기르고, 내가 그들에게 양돼지를 가르치고 과학적, 무공해 기술로 키울 때 그들은 전혀 믿지 않는다고 말했다. ” 라고 말했다.
그때는 너무 힘들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돈을 내고 한 마을의 10교시, 1인10위안, 10시간은 100위안.
우리는 시험을 치며 우수한 농가가 양돈용 작은 기계를 장려하며 주사기 같다.
양식호의 적극성이 적극성이 전개되었을 때, 가장 많은 100여 명의 양식가들이 청식호들에게 청식호를 청구하는 데 있어서, 이것은 바로 연군군방의 효과이다.
양고오천진 필공촌의 마건과는 마을의 양돈대가로, 그는 교실에서 처음으로 돼지와 물을 마시며 이런 사육 양식을 채취할 때 전혀 믿지 않는다.
민간에는 어떤 사람이 돼지처럼 둔하다는 습관이 있는데, 돼지는 어떻게 자기가 물을 마시고 먹는 것을 알 수 있겠는가?
그러자 연군방은 자신의 돼지 구유 위에 압력 분출을 사용하면, 돼지가 입만 벌리면 쉽게 물을 마실 수 있다.
눈앞에 사실이 보이자 마을 사람들은 의심을 단숨에 가라앉혔다.
이번에 마건과복: 돼지가 정말 똑똑한가 봐!
이제 마건과 양돈장은 자동화 수유를 채택했다.
연군방의 첫 돼지고기 전문점으로 문을 열었다.
개업하는 첫날부터 연군방에게 난감하다. 하루에 네 근의 고기를 팔았는데, 이 가게는 하루에 100여 근을 팔아야 본전을 보증할 수 있다.
어떻게 이런 양질의 돼지고기 시장, 연군방 세계 창업 실험실 (elab.icxo.com)을 생각해 보니, 육점에서 과일, 돼지고기 가공 성숙식, 소비자들은 매우 편리하고, 한 번 사서 먹으면 괜찮고, 10전, 10전, 전매점 명성이 울려 퍼지고 장사도 점점 성숙해졌다.
그녀의 목표는 전매점 방사능을 전국으로 동시에 농민들에게 무공해 양돈 기술을 배우게 하여 농민을 부유하게 하고, 대중에게 안전하고 안심하는 돼지고기 제품을 먹게 하는 것이다.
기업, 축목사, 마케팅 회사 4키와 150개, 신형 농민 창업 시범은 매우 관대하고, 연구원, 농업 노동자, 대학생 300여 명이 취업한다.
연군방도 모두에게 친절하게 양돈처녀라고 불린다.
몇 년 동안의 창업 경험을 돌이켜보면, 연군방은 기자에게 자신의 용맹을 찾아냈고, 할수록 더욱 자신감이 있다.
내 창업증명은 대학생의 취업 방식이 매우 넓다.
젊은 여대생은 돼지를 기르는데, 나는 별로 좋지 않다고 느끼지 못했다.
그렇게 많은 농민들을 양돈으로 부유하게 하고, 그렇게 많은 백성들을 안심시키게 해서 나는 매우 기쁘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 상해 국제 체인 패션 원재료 전시회 내복 패션쇼
- 복식 문화 | 게시판에는 이름 124학원상 & 항원상상상상상상 전국 백개 고교 헌례
- 매일 첫머리 | 오르도스 시장 감독 관리국: 7 도제 캐시미어 제품 불합격
- 패션 브랜드 | 레전드 디자이너 쓰촨 쿠바령이 만든 패션 제국이 파리 패션주를 선보여~
- 유행화 | 에이프릴스타 100Ox 신발의 새로운 뱀 무늬 배색이 곧 다가온다
- 신발 속달 | 덴마크 에서 전 세계 의 브랜드 를 향하여 가장 큰 수직 일체화 구두 기업 을 만들다
- 상가 속보 | 데이터 시대: 은태가 1000만 명의 회원을 떼는 것이 바로 새로운 소매 속도이다
- 시장 동향 | 전통 기업은 왕홍의 연세가 천만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지 않다
- 지역 모집 | 아장아장 늦게: 온주 의류 도매 시장 전환형'왕홍'의 도시 메우기 복장 부족
- 뉴스 택배 | 중국 브랜드가 발기하다 "뉴욕 패션주가 55개 중국 의류 브랜드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