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9에서 가장 유행하는 30벌을 입고 그대로 입으시면 됩니다!

2019/8/13 19:40:00 2

모란도

그나저나 요즘 트렌드 라인을 걷는 한국 여자 스타를 언급한다.

설리, 현아, 제니, 리사.

반드시 성명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얼굴만 빼고 몸매가 좋다.

의상 스타일도 색다르고.

그래서 지금 유행을 알고 싶어요.

그녀들을 딱 보면 틀림없다

그런데 사실 한국에서는 잘 입는 여자 스타들이 많이 있어요.

많은 분들이 아시는 제시카 수연.

손에서 그녀의 사복을 뒤집어엎다

다 감탄해야 돼요. 이게 아마 선녀의 모습인 것 같아요.

수연의 치마 하나하나가 너무 놀랍고 상체에 코디해도 오버 없이 데일리룩이 좋다.

그래서 오늘은 꼭 가져야 할 선녀스커트 4개를 공유하고 주말에 빨리 데이트!

순수한 치맛은 수연이의 일상에 잘 어울리는 빈도 zui 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많은 무늬 포인트를 주지 않고 기질을 높이는 이질이다.

양복 넥, 더블 버클, 허리띠, 통근하게 입는 세 가지 요소는 우아하다!

흰색 긴 치마를 덮자 일자 칼라와 프릴레이의 디자인을 결합해 선풍은 마치 스크린에 넘쳐흐르는 명원풍 같다.

같은 화이트 스커트, 베이비 넥으로 갈아입어 짙은 삼계범.


미니스커트는 클래식한 대명사, 허리를 걷고 브이넥이 날씬해 보이지도 않고 뚱뚱한 몸매의 귀요미 get?


베이지 컬러의 상체는 대개 우아함과 기질의 본체, 작은 브이넥의 셔츠 스커트 스타일로 평흉에 매우 우호적이다.


팝 스커트는 여름의 첫선이라고 할 수 있다. 연핑크색 닭볶음, 부드러운 백공력 일급!


첫사랑 파우더를 제외하고 첫사랑 블루도 지명되고, 대규모 넥 디자인으로 목선이 더욱 아름다우며, 풍선소매 결합해 허리를 빼면 날씬해지고 날씬하게 살 수 있다.

오렌지 레드 원피스는 바로 흡정 필수, 허리 라인이 가슴 아래쪽에 딱 끼고 아랫배를 가린 고기도 신장 비율을 최적화, 일거양득!


슬랩 스커트는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랑하는 듯 뜨거운 오렌지 컬러를 매치했지만 무릎 길이와 모달의 원단으로 비교적 마른 귀요미.



체크 스커트의 클래식 지수는 더 말할 필요도 없겠죠. 스타일의 선택도 매우 풍부하고 여름 일손이 필요합니다.


올해 거창한 줄넘기 디자인은 허리라인을 미묘하게 업그레이드해 평평하게 입는 듯 스타일리시하고 있다.


양복 스커트도 화이트 컬러가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린다. 허리띠 + A 자 치마자락이라 할 수 있다. 이형 몸매의 정제 아이템이다!

브라운 카페의 체크는 약간 저조한 내렴, 더블 버튼과 풍선소매의 융합, 인륜복고범 up.

체크 패턴 스커트 클래식에 작은 섹시, 가슴 작은 가슴 모두 잘 어울린다. 시각적으로 비중을 더욱 강화했다!


팔뚝이 두꺼워 슬리퍼를 못 입어?내장 티셔츠 하나에 너의 고민을 풀어라!가루와 흰 조합이 부드러운 cry.


홍백CP 상큼한 탈속, 부스스한 스커트에 무릎 이상 기장을 더해 통통 몸매는 홀드 살 수 있다!


청록색 컬러가 청신하고 깔끔하고 진한 브이 스타일로 몸매를 더욱 유감으로, 거리에서 매치하면 더 좋아요!


"꽃다발 없이 여름"!

컬러감이 풍부한 플라워 스커트, 스커트 디자인과 다른 액세서리가 약화되면 좋으며 밑단 트임이 길어 종심감을 느끼며 매력치를 가눌 수 있다.

올 여름 핫한 아이템, 찻집 스커트 중 하나다.

다오 스커트의 스타일은 그리 풍성하지 않지만, 색은 많은 눈초리까지 돋보인다.


블랙은 필연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목도리!

더욱 자연스러운 효과를 원한다면 살구색 플라워 스커트를 알아보세요.

클래식 복고된 찻집 스커트를 제외하고는 정교한 대기용 옷장 안에도 하나 준비해야 한다.분간 기질을 높이다.


핑크의 포인트는 여름날의 원기와 활력, 네크라인의 작은 레이스 장식이 시크함을 더해 쇼핑 타임스턴트!


최근 몇 년 동안 파상적인 원소의 열도 증가하고, 스타, 보주 포의 미조 사진에서 그 모습을 볼 수 있다.

흑백색 코디와 클래식할 뿐, 아래로 뻗은 브이넥, 시각 위에 해바라기 얼굴의 시향감을 자아낸다!


블랙 외에도 네이비 컬러도 날씬해 보이며 시폰 소재에 주이 기초 스타일을 더해 깔끔하게 연출했다.

흰 바탕의 검은색 파우더에 허리 리본 밴드를 매치해 청순한 감미감과 우아한 지성 풍도 잃지 않는다.

통통한 귀요미는 픽 중 롱 원피스로 5부 소매는 팔의 살살을 잘 가릴 수 있다.

밑단에 큰 트임 디자인은 다리라인이 너무 뛰어나기 때문에 레드립을 매치해 만가지 정취가 있다.


오늘 이 웨이브는 공유를 하고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자신의 몸매에 맞게 어울리는 코디를 선택하세요.

재능이 트렌디하다!

  • 관련 읽기

볼로샤 여름날 레드 컬러를 매치해 시원시원하고 놀라 어서 입어라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3 19:40:00
2

2019 추동 트렌드 버터시니 몰랐던 패션 비밀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3 19:40:00
2

여름철 여자들은 어떻게 다리가 길어 보이나요?플랫슈즈 +네트 레드 팬츠의 코디를 해보세요.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3 19:40:00
2

올 여름 초화의 ‘시원한 팬츠 ’는 청량하고 선글라스, 와이드 팬츠보다 날씬해 보인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3 19:40:00
2

볼로사 셔츠와 스커트의 코디를 매치해 홀드 여름철!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13 12:55:00
2
다음 문장을 읽다

애애련의 초가을이 잠잠하게 몰려오는데, 이 몇 가지 일상적인 의상은 세련되고 여성스러움을 자아낸다.

입추가 얼마 남지 않아 요즘 낮이 더웠는지 밤이 좀 시원해 보이나? 기온도 점점 떨어지고, 초가을이 이미 이미 이미 다 되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