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염병 상황 이 혼란 에 빠 졌 는데, 패션 기업 은 어떻게 자구 책 을 마련 합 니까?

2020/3/16 12:01:00 0

전염병 상황의 류 기업

한 차례 의 전염병 상황 이 많은 사람들 이 직장 생활 의 관성 을 바 꾸 었 고 오히려 더 많은 서비스 가 구조 전환 과 업 그 레이 드 를 하 게 만 들 었 다.알 리 바 바 그룹 산하 카 트 와 경 동 마 트 등 온라인 생선 배달 서비스 로 소비자 들 의 마음 에 희망의 씨앗 을 심 었 다.


음식업 에 버 금 가 는 오프라인 소매 업 은 수요 의 변 화 를 느끼 고 공급 업 체 에서 도 타 법 이 바 뀌 었 다.말 에 오 르 는 생방송, 단체 마 케 팅 등 모델 은 의 류 업 체 가 자구 하 는 중요 한 수단 이 되 었 다.


온라인


방법 은 늘 어 려 운 것 보다 많다. 전염병 상황 앞 에 상업 은 새로운 활력 과 잠재력 을 내 뿜 었 다.의 류 업 체 태평 조 를 예 로 들 면 전염병 발생 시기 에 태 평 새 는 온라인 플랫폼, 생방송 플랫폼 을 통 해 고객 과 의 연결 을 관통 시 켰 고 PEACE EBIRD 의 남장, PEACE BIRD 의 여장, LED 의 여장, Mini 를 소속 시 켰 다.Peace 아동복 등 여러 개의 브랜드 를 출시 하여 위 챗 온라인 회원 전용 장소, 위 챗 초침, 애플 릿 분업, 지역 별로 돌아 가면 서 생 중계 하 는 등 방식 으로 절반 의 일시 정지 영업 을 실현 했다. 일 평균 소매 액 800 만 위안, 그리고 지속 적 으로 향상 되 고 있 는 실적 을 올 렸 다.


온라인 생 중계 3 시간, 매장 의 한 달 매출 과 비교 할 수 있 습 니 다. 이렇게 수지 가 맞 는 사업 에 누가 참여 하고 싶 어 하지 않 겠 습 니까?이 한 달 동안 포 스 덴, 안 타 등 일부 전통 의 류 브랜드 는 인터넷 에 더 의존 해 생 긴 온라인 브랜드 와 의 류 바이어, 왕 홍 이 개설 한 비 브랜드 제품 의 생 중계 로 마침내 같은 차원 에서 경쟁 을 시작 했다.


이 동시에 소 셜 미디어 에서 각종 스톱워치, 브랜드 vip 군 이 점차적으로 힘 을 내 고 있다. 소비자 들 은 이 채널 에서 쇼핑 과 온정 의 서 비 스 를 즐 길 뿐만 아니 라 소비 이외 의 사랑 을 받는다.


한 소비자 에 따 르 면 어느 가게 에 가입 한 보 모 쇼핑 몰 에서 아이들 의 모든 먹 을 거리 와 활용 도가 우수 하 다. 손가락 을 움 직 여 집 으로 보 내 고, 아 기 는 머리 가 아 프 고 후원 단 을 만 나 원 격 으로 지도 한다.디자이너 의 초시 에 가입 한 한 소비 자 는 이 채널 에 가입 하면 서 쇼핑 을 하 는 일이 매우 적다 고 말 했다. 이런 시간 을 절약 하면 마음 에 드 는 패션 서 비 스 를 살 수 있 고 일 선 도시 의 화이트 칼라 들 에 게 매우 적합 하 다 고 말 했다.


생방송 의 신속 하고 효율 적 인 변 현 방식 과 달리 사회 단체 마 케 팅 은 온도 가 높 은 주파수, 높 은 점도 의 쇼핑 행 위 를 가 져 왔 다. 타 겟 소비자 와 의 양호 한 상호작용 을 통 해 브랜드 는 단독 적 인 소비 데 이 터 를 얻 었 고 따뜻 한 상호작용 을 하 는 전제 에서 제품 과 브랜드 에 대한 반 포 를 실현 했다.


그러나 햇빛 아래 서 는 새로운 일이 없다.라 이브 상품, 사회 단체 마 케 팅 은 신선 한 종 류 는 아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묵묵히 발효 되 었 고 상인 들 은 그 뒤에 응 결 된 작은 단체 에 의지 하여 점차적으로 바닥 을 뛰 어 다 니 며 소비 수 요 를 충족 시 켰 다.


이미 생방송 이나 커 뮤 니 티 마 케 팅 에 발 을 들 여 놓 은 의 류 브랜드 도 많다.2019 년 에 리 쟈 치, 웨 이 야 등 을 헤드 로 하 는 왕 훙 군 은 브랜드 에 강력 한 현금 화 능력 을 보 여 주 었 다. 그래서 서로 경쟁 적 으로 참여 했다. 타 오 바 오 플랫폼 에 포 스 덴, 라 샤 벨, 리 닝, 안 타, 스 카 이 치, 온 리, 태평 조 등 대부분이 생방송 실 을 개설 했다.


현재 의 차이 점 은 과거 생방송, 사회 단체 마 케 팅 은 의 류 브랜드 의 여러 타 법 중 하나 로 지금 은 가장 주요 하거나 가장 효과 적 인 방식 이 되 었 다 는 것 이다.


또한, 의 류 브랜드 는 내부 직원 을 통 해 생 중계 되 었 을 뿐만 아니 라 각 생방송 플랫폼 의 헤드 왕 홍 을 연결 시 켰 다. 라 샤 벨 을 예 로 들 어 타 오 바 오, 플래시 생 중계 에 입 점 한 이래 로 이미 회수 한 자금 이 약 억 위안 에 달 할 것 으로 예상 된다.


생방송, 단체 마 케 팅 은 도대체 어떤 마력 이 있 습 니까?



왜 생방송 과 단체 경 제 는 이런 매력 을 가지 고 있 습 니까?디지털 경제의 성장 덕분이다.


전통 적 인 소비 모델 에서 소비자 가 백화점, 매점 에서 의 쇼핑 행 위 는 랜 덤 이 고 구 매 성공 여 부 는 소비자 가 만족 하 는 상품 을 고 르 느 냐 에 따라 공급 단 은 수 동적 으로 앉 아서 고객 이 찾 아 오 는 것 을 기다린다.


라 이브 플랫폼 과 사회 단체 마 케 팅 의 발전 에 따라 경영 자 는 빅 데 이 터 를 통 해 소비자 의 구 매 요 구 를 분석 할 수 있다. 더 나 아가 왕 홍, 사회자 와 배후 에 있 는 바 이 어 를 통 해 상품 에 대한 선별 과정 을 완성 한다. 그들 은 온라인 채널 을 통 해 제품 체험 에 대해 생동감 있 는 전시 와 경험 을 공유 함으로써 소비자 로 하여 금 제품 을 더욱 직접적 으로 이해 하 게 한다.이 과정 에서 구 매 한 사용자 에 게 지식 을 늘 리 고 잠재 적 인 사용자 에 게 는 오락 을 즐 기 며 엽기 적 인 심 리 를 만족 시 킵 니 다. 공급 측면 에서 볼 때 주동 적 으로 공격 하 는 형식 으로 소비 수 요 를 신속히 일치 시 키 고 직접적인 변 화 를 실현 합 니 다.


실제로 많은 브랜드 들 이 사회 마 케 팅 모델 을 구축 했다. 타 오 바 오 는 각종 스톱워치 군 이 실시 간 으로 움 직 이 고 있 지만 소비자 들 은 파편 화 된 정보 에 싫 증 이 났 다. 좋 은 소식 은 '생방송 + 사회 군' 의 형식 으로 브랜드 에 대해 긴 낚싯줄 을 두 고 대 어 를 낚 을 수 있 는 기회 이다.


생방송 이 바다 로 나 가 고 기 를 잡 는 그물 이 라면, 사 대 는 양어장 을 짓 고 물고 기 를 키 우 는 것 이다.브랜드 측 에 있어 그들 은 짧 은 영상 생방송 을 통 해 정확 한 인 기 를 끌 수 있다. 사회 군 을 통 해 고객 에 게 농 사 를 짓 고 깊이 있 는 운영 을 함으로써 잠재 적 인 고객 에 게 유형 별 운영 을 실시 하고 전환 율 과 고객 의 소 개 를 향상 시 킬 수 있다.


생방송 + 사회 단체 마 케 팅 의 형식 을 통 해 브랜드 는 일종 의 생태 체 계 를 구축 하고 사람, 화물, 장 간 의 관 계 를 재 구축 하여 완전한 공급 과 수요 의 폐쇄 를 형성한다.


지금 은 사람들의 소비 행위 와 심 리 를 바 꿔 놓 았 습 니 다. 소비 와 채널 이 재 구축 되 고 있 고 전염병 상황 이 가속 화 되 고 있 음 을 예견 할 수 있 습 니 다.
  • 관련 읽기

2020 년 의 류 수출 기업 전망 예측 및 대책

매일 첫머리
|
2020/3/16 12:01:00
11

새로운 전염병 이 중국의 전 세계 대 건강 방직품 산업 사슬 과 공급 사슬 을 탄생 시 킬 것 이다.

매일 첫머리
|
2020/3/16 12:01:00
54

중국 경 방 성 국제 원단 구 매 센터 오픈: "국제 방직 의 도시" 의 최적화 발전

매일 첫머리
|
2020/3/16 12:01:00
112

어떻게 산업 체인 의 협동 하여 질서 있 게 다시 생산 하 는 것 을 지지 합 니까?이 발표 회 에 서 는 최신 상황 을 소개 합 니 다!

매일 첫머리
|
2020/3/16 11:54:00
1

국가 지적 재산권 국, 국가 통계 국 이 발표 한 연합 공고 에 따 르 면 면, 전체 특허 밀집 형 산업 증가 치가 GDP 에서 차지 하 는 비중 은 11.6% 라 고 한다.

매일 첫머리
|
2020/3/14 11:11:00
0
다음 문장을 읽다

足不出户谈生意,全球纺织网邀您免费直播参展啦!

受疫情影响展会取消?延迟?没有客户,今年生意怎么办?免参展费、免摊位费、免服务费的2020全球纺织云